티스토리 뷰

미간주름 없애는 방법,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간주름 때문에 고민하시거나 팔자주름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께서 관심을 가지실만한 바로 주름 패치 후기 적어볼게요:) 원래 집중하면 미간을 찌푸려서 요즘 들어 신경 쓰였던 미간 굴곡 때문에 검색하던 차에 알게 된 것이 바로 이 프라우니스(Frownies) 주름 패치인데요! 사용법도 간단하고 시술을 안받고 주름을 개선해준다고 해서 구매해서 어머니 함께 사용하려고 구매했었습니다. 

 

저는 귀찮아서 몇번 하다 말았는데 어머니는 꾸준히 사용하고 계셨었나 봐요~ 이번에 다 떨어졌으니 구매해달라는 말씀에 바로 주문해 드려서 받은 2번째 프라우니스 주름패치입니다. 주름패치 사용방법과 솔직 사용 후기와 효과, 부작용등 자세히 적어보도록할께요!

 

 

주름패치

 

130년 전통의 프라우니스는 주름패치의 원조라고 할수있습니다.

신경 쓰이는 팔자주름, 눈가 주름, 입가주름, 이마주름, 미간주름등에 간편하게 붙여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주름 패치인데요! 얼굴의 피트니스의 기본적인 원리를 이용하여 꾸준히 사용하면 패치 사용부위에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패치예요. 

 

 

특히, 얼굴 주름에 근육이완을 도와 라인을 매끈하게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부에 친화적인 크래프트지 재질과 식물 접착성분이 주원료로 화학성분은 전혀 없습니다. 

 

프라우니스 패치가 표정주름에 깁스처럼 피부를 홀딩하여 라인 깊은 부분을 관리해주며 새로운 피부가 생겨 라인 사이를 매꾸어 라인이 완화되며 시간이 지나 피부 근육이 강화되면서 손상된 피부를 대체하게 된다는 원리입니다.

 

 

프라우니스

 

구매하시면 이렇게 사용방법도 나와있는데, 한국어 설명은 없어요. 그래도 간단한 사용방법 때문에 그림설명만으로도 충분하답니다.

 

포헤드 비트윈 아이즈 세트와 코너스 오브아이즈 앤 마우스 이렇게 두가지 세트로 판매되는데, 코너스 오브 아이즈 앤마우즈는 눈가와 입가 라인의 집중 케어를 할수 있는 세트로 한 각에 144개의 패치가 들어가있습니다. 

 

포헤드 비트윈 아지즈의 경우에는 미간 라인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나온 세트로 똑같이 한 각에 144개 패치로 구성되어있습니다. 144 패치면 약 4주에서 최대 16주까지 사용한다고 하는데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이건 조금씩 달라지는 것 같아요.

 

**정식 수입제품에는 금색 정품 마크가 부착되어있다고 합니다. 저의 경우에는 아이허브에서 구매해서 그런지 정식 수입제품이 아니라서 금색 마크가 없습니다. 아이허브에서 25000원 주고 구매했는데 여기가 제일 쌌어요.  **

 

 

주름

 

프라우니스 주름 패치 사용방법은?

세안 후 취침 전에 토너, 에센스, 로션 등을 바른 후 흡수시킨 뒤 패치를 사용합니다. 종이를 먼저 점선에 따라 분리를 해줍니다. 분리한 뒤 반짝이는 면에 물이나 로즈워터 하이드레이터를 뿌린 후 주름 라인 사이를 손으로 살짝 펴준 후 눈꼬리와 팔자에 붙여줍니다. 여기서 팁은 너무 물이 많으면 붙는데 시간이 또 오래 걸리더라고요. 충분히 적셔주는데 살짝 털어 말린 후 붙이는게 좋습니다. 물을 너무 적게 뿌려도 다 뜨고 잘 안붙고 물조절이 제일 키 포인트 더라구요. 처음에는 적응이 안돼서 몇 개 버렸던 기억이 나요. 3시간 이상 붙이는 것을 권장하며 밤에 붙이고 자는 것이 제일 좋다고 합니다.

 

 

 

프라우니스 주름 주의사항은?

피부가 많이 민감하실 경우 주무실 때 붙이는 것보다는 평상시 3시간 이상 붙이는 것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패치 제거 시 얼굴의 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갈 수 있으니 얼굴에 물을 듬뿍 묻혀 떼어내거나 따뜻한 물에 적셔 패피를 부드럽게 떼어낼 수 있을 때까지 붙인 부위를 10초 정도 눌러준 후 떼어주면 됩니다.

 

프라우니스 부작용은?

피부 친화적인 표백하지 않은 크레프트지와 특허기술이 사용된 채소 원료로 하는 성분으로 만들어져 부작용은 거의 없다고 하더라고요!

 

 

주름없애기

 

 

 

어머니의  주름 패치 샷! 어머니는 팔자주름 미간 그리고 눈가 총 3군데를 붙이셨습니다. 요즘은 미간이랑 팔자주름 있는 쪽으로 거의 붙이시는 것 같아요.

 

프라우니스 효과는? 확실히 붙이고 자면 일어났을 때 완전 당겨지는 게 느껴집니다. 어머니도 주름개선을 위해서보다는 주무실 때 자꾸 얼굴을 찌푸려서 미간주름,  표정주름을 잡아주는 느낌 때문에 꾸준히 사용한다고 하십니다. 확실히 미간주름 보톡스를 예방차원에서 맞는 거랑 비슷한 거라고나 할까요?

 

 

 

 

 

꾸준히 사용하면 좋은 것은 같은데 단, 붙일 때 잘 붙여줘야 합니다. 전에 한번 붙이고 자고 일어났는데 종이가 꾸깃해져서 오히려 주름이 져서 밤새 붙어있었어요. 그러다 보니 제거 후 자국이 보이더라고요. 이제는 얼굴에 자국 나면 한 시간 지나도 잘 안 없어지는데, 이건 진짜 조심해야겠다 싶었습니다.

 

막 엄청 주름이 개선된다는 건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약간미간 보톡스 예방차원처럼 표정주름 예방차원에는 좋을 것 같아요. 특히,저나 저희 어머니처럼 미간을 찌푸리거나 한다면 특히 더 좋을것같긴해요. 잘때 은근 미간 많이 찌푸리는 분들이 많으신데 한번 사용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아, 여기서 꿀팁은 144 패치라고 해도 저희 어머니는 종이 분리하고 남은 모퉁이 자투리를 정리해서 미간에 사용했어요. 이렇게 하면144 패치가 아닌 훨씬 더 많은 주름 패치를 겟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