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위 과대광고 말 많았던 LED마스크 1년 솔직 사용후기, 가성비 좋은 에코 페이스 LED마스크(Eco face LED mask)

 

 

에코페이스마스크

 

19년 4월달에 구매했던 에코 페이스 LED마스크, 벌써 사용한지 1년이 넘었어요. 사실 일주일에 한번씩 꾸준하게 사용한건 아니지만 피부톤이 칙칙해지거나 전체적으로 피부가 일어나고 안 좋아졌을 때는 찾게 되었던 LED 마스크(Eco face LED mask), 역시나 꾸준히 사용하는 건 정말 힘든 겁니다! 그래도 나름 1년 사용한 사용후기와 장단점, 부작용 등 솔직 후기 적어보도록 할게요!

 

한동안 말 많았던 LED마스크 허위 과장 광고?

 

 

 

한동안 LED마스크가 인기가 많아지면서 100만 원대의 고가의 LED마스크들 출시로 사용은 해보고 싶은데 부담스러워서 구매는 못하고 눈팅만 하던 찰나에 알게 된 에코 페이스 LED 마스크! 가격은 16만원 정도에 구매했었습니다. 가격은 다른 LED마스크에 비해 저렴한데 후기는 엄청 많고 평이 좋아서 구매를 하게 되었지요~

 

ecofaceledmask

 

LED마스크를 구매할 때 제일 중요한 점은?

LED칩이 개수와 국내산인지 이게 제일 중요한 점이겠죠? 에코 페이스 LED마스크의 경우 120개의 칩으로 구성되어있으며 가시광선(Red LED) 60개, 근적외선(IR LED) 60개가 피부에 빈틈없이 채워준다고 합니다. 특히, 국내산 LED칩만을 사용했다고 해요!

 

2년간의 IEC 피부 테스트를 진행하여 피부결, 피부 탄력, 피부 수분도 부분에서 효과가 있는지 지속적으로 체크를 했다고 합니다. 특히, 100% 환불제를 실시하여 한 달 사용 후 효과 없을 시 100% 환불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단, 뷰티 앳홈(정식 사이트, 본사 주소지를 반드시 확인해서 구매!)에서 구매한 제품만 가능하다고 하니 이점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세요~

 

 
작년 말이었나요? LED 마스크 허위 과장 광고 논란도 많았었던 걸로 아는데요~ 의료기기처럼 주름개선, 기미 여드름 완화에 효능이 있는 것처럼 광고를 해서 대부분의 LED마스크 브랜드들이 적발당했는데, 사실 에코 페이스도 그중 하나였어요!

현재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다~ 어디에 효과가 있다 ~이런 광고문 구들은 없어졌더라고요!

 

뷰티 제품들은 이런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뷰티이너제품들도 그렇고요~ 그래서 요즘은 문구들도 애매하게~ 문의해도 애매하게 답변하는 곳들이 많은데, 그래도 에코 페이스는 홈쇼핑처럼 사용해보고 만족감 없으면 환불이 된다고 하니 그만큼 제품에 자신감을 가지고 판매하고 있는 거 아닐까 싶어요~

 

 

제가 본 에코페이스의 단점은 실리콘이 잘 떨어진다?

 

led마스크

 

얼굴을 고정하는 이 실리톤이 잘 떨어져요! 구매한 지 오래돼서 그런지 물로 닦아서 붙여도 떨어진답니다. 그래도 뒤쪽에 밴드를 통해 얼굴을 고정할 수 있어서 떨어진다고 한들 크게 불편한 느낌은 아닙니다.

 

led마스크추천
나는야~ 이뻐질꺼야~

 

30대 초반까지만 해도 얼굴 피부가 나빠지는 느낌은 못 들었는데 요즘 들어 부쩍 피부가 회복을 못하는 느낌을 많이 받아서 이것저것 피부에 좋다는거 사용해보고 발라보는것 같은데요!

 

사실 요즘 드는 생각은 화장품으로 이것 저것 사고 돈 쓸 바에는 피부과를 가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도 해봅니다만, 그래도 요 에코 페이스는 효과가 있긴 있구나 라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그 이유는 사용하면 얼굴이 매끈(레이저 시술 후 건조한 듯 느낌의 피부?) 해지는 느낌이 들기 때문이에요. 특히, 사용 후 건조함이 더 느껴져서 크림을 2번 발라 수분 보충을 가득해주어야 합니다.

 

 

에코페이스led마스크

 

LED마스크 사용방법은? (How to Use Eco fase LED mask)

제품 첫 사용 시에는 3시간 충전 후 사용해주세요.  세안 후, 스킨과 에센스로 가볍게 피부를 정리해 줍니다. 그 후 얼굴형에 맞춰서 제품을 밀착시켜 얼굴을 가려주세요. 2초 정도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켜고 피부타입에 맞게 5~20분 선택하여 버튼을 다시 한번 길게 눌러 사용을 시작해 줍니다. 마스크 사용시에는 눈을 감고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에코 페이스의 LED 마스크는 A/S도 확실하게 처리해준다고 하는데 1년째 사용 중인데 고장은 전혀 없습니다.

 

LED마스크효과

 

내 돈 주고 산 에코 페이스 LED마스크 1년 사용 솔직 후기는?

 

솔직히 16만원 정도 주고 샀는데 후회는 없는 것 같아요. 과대광고다 모다 해도 확실히 사용 후 화장품 흡수 느낌이 다른 게 느껴져서 그런 것 같아요. 단, 화장품에 따라 느낌의 차이는 많이 달라요.

 

제가 생각했을 때 에코 페이스와의 최고 조합은 마티덤+LED마스크인 것 같아요. 진짜 다음날 피부에 광납니다! 단, 위에서도 잠깐 언급했듯이 피부가 건조한 느낌이 들어서 피부 보습에 신경 써야 해요.

 

마티덤 화장품과 에코 페이스 마스크 썼을 때는 건조한 게 확 더 느껴졌고요. 일반 화장품의 경우 그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흡수가 너무 잘돼서 2번 발라주는 느낌? 실제로 얼굴이 막 땅기는 건 아닌데, 눈으로 봤을 때 흡수가 확 돼서 건조해 보여서 2번 바르게 되는 것 같아요.

 

피부과에서 받는 것처럼 그런 의료기기는 아니니까 아무래도 효과가 확실하게 있다 없다는 말할 수 없을 것 같은데, 도움을 주는 느낌은 맞는 것 같아요. 단기간 사용보다는 꾸준히 자주 사용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사실 엄청 꾸준히 쓴 편이 아닌 저는 할 말이 없지만요! (솔직히 주름개선은 저도 잘 모르겠고 피부톤, 광, 화장품흡수율느낌은 좋다 정도?)

 

처음 구매했을 때는 그래도 주 3회 사용했는데, 2~3달이 지나고서는 그냥 피부가 안 좋을 때마다 에센스나 세럼 듬뿍 바르고 사용했습니다. 일주일에 1회 이상 꾸준히 사용하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나름 만족했던 제품이라 부지런하게 사용하실 수 있다면 돈은 안 아까울 제품인데, 사실 꾸준히 사용하는게 정말 힘든 거자나요? 이렇게 사용법이 간단함에도 불구하고 정말 힘들더라고요.

 

그래도 환불제가 있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체험해서 사용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