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종, 혈액순화개선, 불면증등에 좋다는 고투콜라 영양제 , 추천받아서 구매해봤습니다.

 

직업병으로 다리부종은 달고 사는데요. 작년부터는 잠잘때 다리의 통증으로 더 잠을 못자게되어서 지인분과 얘기하다 추천 받아 구매하게 된 고투콜라 영양제 입니다. 이 영양제를 소개시켜주신 분의 어머니도 혈색순환이 안되셔서 고생하시다 이거 먹고 효과가 너무 좋아서 주변사람들에게 추천 해주셨다고 센시아는 가격도 비싼데 이건 가격도 저렴하면서 효과가 좋다고 해서 듣는 순간 그자리에서 아이허브에서 바로 2통 구매했습니다.

 

 

고투콜라후기

 

고투콜라 성분은?

 

총 한통에 180캡슐로 3알 섭취시,  

Sodium - 5mg, 

Gotu Kola - 950mg으로 식물성 캡슐(하이프로멜로오스), 마그네슘스테아레이트이 포함되어있습니다.

 

 

혈액순환

 

 

고투콜라란?

동남아 인도일대 늪 그리고 늪 주변에서 자라는 식물로 '인디안 페니워트'라고도 불리기도 합니다. 동남아에서는 샐러드로 만들어 먹거나 스리랑카에서는 카레를 만들때 사용하기도 합니다. 약용 식물로 오랫동안 사용되었는데 이는 뇌기능, 노화와 관련되어 다양한 효능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기억력, 인지능력개선 효과, 염증성 질환에 도움을 주며 피부건강,불면증, 부종등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다리아플때

 

 

고투 콜라 섭취 방법은?

매일 2캡슐 섭취하며 되며 식사하실때 섭취하면 된다고 합니다.

 

보관방법은?

직사광선을 피하시고 서늘한 곳에서 보관하는 좋다고 합니다.

 

주의사항은?

처방전을 받으시거나 임신, 수유중이라고 하신다면 의사와 상의 후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고투콜라 부작용은?

특이체질이나 알레르기가 없으시면 큰 부작용은 없으나 간질환을 가지고 있는 경우나 임산부들은 섭취를 삼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간혹 수화불량, 현기증, 구토등이 느껴진다고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리혈액순환

 

 

내돈 주고 산 고투콜라 솔직 후기는?

 

일단 다리가 아프니까 꾸준히 먹었는데 이것 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한동안 좀 괜찮아졌었어요. 아파서 자다 깨는 횟수가 적어졌습니다. 불면증효과는 전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다리 부종에는 조금 효과는 있는것 같습니다. 속쓰림이나 구토 이런 부작용이 있으신 분들도 있다고 하는데 저는 딱히 그런건 모르겠어요. 위염을 달고 사는데 이것때문에 속쓰림을 느낀적은 없습니다. 가격대비 용량도 많아서 다리부종, 정맥순환장애로 불편함을 느끼신다면 한번쯤 드셔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안먹은 것보다는 먹는게 효과는 있는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