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어트에 좋은 핑거루트 가루, 핑거루트의 효과 , 핑거루트 부작용 !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는 핑거루트! 예전에 갑자기 인기가 많아져 이제는 많이들 알고 계시는데요~ 처음에 티비에 나오기전에는 구매하기도 힘들었는데(이때 직구랑 외국인 친구들한테 물어보고 구매할려고 엄청 애썼어요!), 이제는 핑거루트환, 핑거루트 분말, 핑거루트 차까지 다양하게 인터넷에서 쉽게 구매할수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것은 처음에는 말린 핑거루트였고 두번째 구입은 핑거루트 가루였습니다. 핑거루트 티, 핑거루트 환, 핑거루트분말 차이점? 효과는 어떨까요? 또한 핑거루트의 부작용부터 단점까지 핑거루트 5개월 복용 후기 다 적어 보도록할께요! 가루는 먹다 포기했습니다. 

 

 

핑거루트

 

핑거루트란?

 

인도네시아 열대우림, 동남아시아에서 자라는 생강과의 식물로 모양새가 사람의 손과 같다고 하여 핑거루트라고 불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덥고 습한 열대우린의 기후에서 건강하면서도 날씬하게 여성들이 관리할수 있는 비법이 이 핑거루트인데, 핑거루투에는 판두라틴 성분을 함유 하고 있으며 생강과의 식물중 유일해요! 핑거루트의 맛과 향은 우리나라 생강과 비슷한데 약간 매운맛이 덜하지만 향은 강한 느낌입니다.

 

 

핑거루트가루

 

핑거루트에는 판두라틴, 비타민 C, 식이섬유,인, 칼륨, 비타민 B등등이 포함되어있는데요! 이 핑거루트에 들어있는 판두라틴!

 

제일 중요한건 바로 판두라틴이라는 사실?!

판두라틴은 단백질을 활성화하여 체지방 감소를 도와주며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을 건강하게 유지해주는 도움을 줍니다. 체지방 감소시 단순한 체중감량이 아닌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여줄뿐만 아니라  운동능력 향상과 근육량까지 증가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렇게 체지방 감소에 좋은, 다이어트에 좋은 핑거루트는 내장지방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염증억제, 감기 그리고 피부에까지도 좋다고 해요! 특히, 피부노화 방지에 도움이 되는 건강과 미용둘다 잡아주네요?!

 

다이어트에좋은

 

핑거루트제품에는 핑거루트 환, 핑거루트 가루, 핑거루트 분말 등 다양하게 있는데요! 핑거루트환효능이나 핑거루트분말 효능이나 큰차이는 없습니다! 핑거루트 환 이나 가루는 먹는 방법에 따라 섭취량의 차이로 차이가 날수는 있어요! 단 편하게 섭취하시면 환이 더 편하긴 하답니다. 

 

 

핑거루트 섭취 주의점? 핑거루트 부작용은?

핑거루트는 인도네이사에서 많이 들어오기 때문에 어디서 재배되고 어떻게 가공되고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따뜻한 성질이 강한 핑거루트이기 때문에 열이많으신 체질은 주의하시는것이 좋으며 처음에는 적은양으로 시작하여 조금씩 양을 늘리는것이 좋습니다.

 

 

핑거루트 하루 섭취량은 건초5~10g, 가루는 1~2스푼 적장한데요! 식전후 상관없이 가능하다고 해요! 개인의 기호와 취향에 따라 물에 섭취가 어렵다면 요거트,샐러드, 우유등에 타서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약

 

핑거루트 다이어트 솔직 후기!

현재는 전혀 먹고 있지 않습니다. 전에 포스트했던 시서스알약으로 대체해서 먹는중이예요. 그 이유는 가루타입은 먹기 너무 힘들더라구요. 물에 타먹어서 그런지 모르겠으나 너무 역해서 먹고 나면 속이 울렁~ 거려서 질려버렸습니다.

 

 

혹시라도 비위가 약하신 분들은 드시고 싶다면 그나마 핑거루트 환을 추천드립니다. 그건 좀 먹기 쉬워요. 

 

 

또한 위장질환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저는 오히려 반대였습니다. 먹고 난 후 위가 너무 자극적이여서 위통증을 자주 느껴서 못먹겠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환보다 가루가 더 자극적이였습니다.) 이건 아마도 제 위가 예민해서 그럴수 있어요~ 

 

 

한 5개월 정도 먹었던것 같은데, 효과는 잘 모르겠고 가루는 먹을때마다 힘들었네요. 그래서 시서스도 가루 말고 알약을 샀던것 같아요. 이걸로 분말 먹고 타먹는거에 질려버렸나봐요! 저는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티비에서 효과가 확실히 있고 실험에도 다양한 효능확인을 했다는데~ 사실 다이어트에는 식단조절과 운동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시서스는 그래도 좀 도움이 되는것 같았는데(느낌상일까요?) 이건 그냥 기브업!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