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버비키니 빠질라카노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커피 추천? 안추천?

 

 

빠질라카노

 

오늘은 화사 다이어트 커피로 유명한 빠질라카노 후기와 부작용 그리고 솔직후기등 자세한 빠질라카노에 대해 적어보도록 할게요!

 

 

 

 

에버비키니에서 나온 빠질라카노는 다이어트에 좋다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비타민B1, 판토텐산이 주원료로 그리고 그외에도 커피분말, 치커리뿌리추출물분말, 그린커피빈추출물,아가베시럽분말이 들어가있다고 합니다.

빠질라카노에 들어있는 성분들의 효과는 무엇일까요?

 

화사커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효과?

가르시니아 효과는 바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판토텐산의 효과는?

탄수화물, 단백질과 지방대사 그리고 에너지 생성에 필요합니다.

 

비타민B1의 효과는?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B1!

 

특히 빠질라카노는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합니다. (체중감소, 체질량 지수감소, 내장지방 면적 감소, 피하지방면적 감소!)

 

다이어트커피

 

밥,빵,면등 탄수화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이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를 섭취하면 체충유지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저도 전에 가르시니아 알약을 먹었었는데, 이렇게 커피로 나오니 먹기도 편하더라구요!

 

또한 빠질라카노에서 사용한 가르시니아는 수용성 가르시니아로 찬물에도 잘 녹고 따뜻한 물에도 잘 녹는다고 합니다.

 

 

에버비키니빠질라카노

 

빠질라카노의 맛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커피라고 하더라도 맛은 좋아야겠죠? 빠질라카노는 부원료로 로즈버드스트롱커피 아라비카커피가 사용되어 맛도 잡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에버비키니 다이어트 커피 섭취방법은?

 

운동전,후에나 식사 전,후 혹은 생각이 날때 빠질라카노 한개 3.3g을 물 150ml~180ml 널고 잘 믹스하여 먹으면 도비니다. 1일 2회 한번에 한개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두유에 한포 넣어서 마시거나 우유에 넣어 마시면 라떼처럼 고소하게 즐길수 있다고 해요!

 

빠질라카노 부작용은?

 

식전식후 상관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위가 약하신 분들은 자극적일 수 있기때문에 식후에 마시는것이 좋습니다. 또한 카페인이 들어있기 때문에 카페인에 예민하신분들은 초조감,불면등 증상이 있을수 있으니 섭취에 주의하셔야합니다. 

 

임산부 밒 수유기여성, 어린이는 안먹는것이 좋으며 간이나 신장,심장질환, 알레르기, 천식이 있거나 의약품을 복용하시는 분들도 전문가와 상담후 섭취하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또한 이상증상이 있을 시 바로 섭취를 중단하셔야해요~

 

 

가르시니아커피

 

보관방법은 실내 서늘한곳에 보관하면된다고 합니다.

 

내돈주고 산 빠질라카노 솔직 후기는?

 

맛은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커피맛인데 시럽 분말이 들어가서 그런지 달달함도 있어 마시기가 편해요. 

 

처음에는 괜찮은데? 라고 생각했는데 확실히 끝맛에서 뭔가 묘한 맛이 나요. 이게 가르시니아 때문에 그런것 같은데 입앗에 맴도는 끝맛은 별로였습니다.

 

 

빠질라카노 부작용이라고 한다면 마시고 난 후 가끔 초조할때 심장 두근 거리는것 처럼 심장이 막 뛰는 느낌이 들었어요. 커피를 이미 한잔 마시고 또 마셔서 그런건지 가르시니아 부작용 때문인지는 모르겠어요. 아마도 컨디션에 따라 조금 반응이 격하게 오나봐요~ 마시고 나서 한시간정도 그러다 말더라구요. 

 

 

예전에도 약간 피부트러블이 나는듯한 느낌이나고 심장이 뛰는 느낌이 들어서 가르시니아 먹다 말았던것 같아요!(몇년전에 먹은거라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1박스에 28포 들어있고 가격은 만원정도 하는데, 저는 당근 마켓에서 5000원에 구매해서 한박스 먹어본건데요~ 재구매의사는 딱히 없어요. 

 

 

원래 가르시니아를 드시는 분들중에 커피를 즐기신다면 추천하지만 저는 이미 다이어트보조제로 다른걸 먹고 있어서 딱히 이거 먹어야 겠다는 생각은 안들더라구요. 그리고 과식엔 답이 없다는걸 알기에 !  오! 효과있네, 다이어트 확실한 효과 이런걸 기대하신다면 구매 비추천드려요!

 

아, 특히 카페인예민반응 있으시거나 가르시니아 전에 드셨을때 이상증상 있으신 분들도 비추 드릴것 같아요!

 

 

시서스 효과, 시서스 알약 솔직후기

 

 

씨서스 다이어트? 간편하게 시서스 알약으로 체중감량하는법!

다이어트 좋다는 시서스(씨서스 Cissus), 시서스 알약으로 간편하게 섭취하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1년정도 계속 먹고있는 씨서스 알약에 대해 포스트 해보려고 합니다. 처음에 먹었던 시��

mulgammom.tistory.com

 

다이어트에 좋은 핑거루트 후기

 

 

핑거루트 효능과 부작용? 핑거루트 환 ,핑거루트 분말 다 먹어본 후기!

다이어트에 좋은 핑거루트 가루, 핑거루트의 효과 , 핑거루트 부작용 !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는 핑거루트! 예전에 갑자기 인기가 많아져 이제는 많이들 알고 계시는데요~ 처음에 티비에 나오기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