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 건조! 건성피부+ 예민한 피부에 추천드리는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크림! 올리브영 세일 구매 추천 템!

 

크림추천

 

예전에 2~3통 구매해서 사용했었는데, 가격 대비 괜찮았던 제품이라 이번에 마데카 크림을 다 사용해서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를 재구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올리브영 세일로 1+1으로 40ml 두 개를 올리브영에서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크림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바이오더마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BIODERMA Cicabio Pommade)

 

건조한 피부, 피부 관리 후 예민한 피부로 휴식이 필요한 경우, 거친 피부 , 화장이 잘 안 받는 피부에 좋은 바이오 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크림은 얼굴뿐만 아니라 팔꿈치나 발 뒤꿈치 등 건조하고 갈라진 부위에 발라주어도 좋습니다.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장점은?

1. 안탈지신 기술 

바이오더마의 고유 특허 기술로 피부 보습 최적화, 불편함과 자극을 완화시켜줍니다.

 

2. 수분 드레싱 효과

포도씨 추출물과 황산구리 복합성분 그리고 마데카식 애씨드 등 손상에 좋은 수분 드레싱(피부가 숨 쉴 수 있도록 반밀착식 필름과 같이 작용하여 피부보호막을 형성합니다.)효과를 주어 피부 보호에 도움이 됩니다.

 

3. D.A.F 기술 (Dermatological Advanced Formulation)

해초 추출물 등의 성분의 기술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며 저항력을 높이는 바이오더마만의 기술을 사용하였습니다.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효과?

 

1단계 - 예민한 피부, 트러블 피부를 자극 진정시켜주며

2단계 - 병풀 추출물 유래 성분으로 피부 손상 개선에 효과를 줍니다.

3단계 - 마무리로 보습 보호막을 만들어주어 수분 증발 차단을 해주어 진정+보습으로 마무리해줍니다.

 

 

바이오더마크림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사용방법은?

 

세안 후 제품 사용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발라주시면 됩니다.

 

내 돈 주고 산 바이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솔직 사용후기?

 

여름에는 사용하기 조금 무거운감이 있어서 사용 안 했는데, 이제 환절기라 피부도 예민해지고 요즘 조금 다시 건조해지는 피부를 위해 구매했습니다.

 

전에도 사용했던 제품인지라 피부 트러블은 전혀 없었고요. 확실히 수분 보습에는 굉장히 좋은 효과를 주어요~ 그래서 그런지 피부가 지성이라면 조금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한 겨울 피부가 엄청 건조할 때 사용하면 건조함이 전혀 안 느껴집니다. 

 

트러블 피부의 경우에는 다른 타입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포르테를 사용을 권장하는데, 이건 제가 사용해 본 것이 아니라서 잘 모르겠어요.

 

 

 

마스크 때문에 트러블이 일어나지만 얼굴 전체 트러블성 피부는 아니라 턱 트림, 마스크드름 때문에 예민해진 피부라서 이 제품으로도 만족합니다.

 

요즘 정말 마스크 때문에 피부 트러블이 장난 아닌데요~ 지금도 억지로 짜서 턱에 상처가 났어요. 나이가 들수록 짜면 자국 이 남고 색소침착 등 피부 회복이 안돼서 손으로 건드리면 안 되는데 하면서도 자꾸 짜게 되네요! 

 

이렇게 진정 크림을 바른다고 해도 트러블이 확 사리지지는 않아요. 도움이 되는 정도랍니다.

 

이렇게 마스크 때문에 트러블이 많이 나고 크게 턱드름이 날 경우에는 손을 대지 말고 피부과를 가셔서 압출하거나 진정주사를 맞는게 흉 없이 회복하는데 최고라고 해요!

 

올리브영 트러블케어 패치 후기

 

트러블케어 올리브영 추천템, 아크로 패스 트러블큐어 (트러블패치사용후기)

트러블을 빠르게 가라앉혀준다는 올리브영 추천템, 아크로패스 트러블큐어 솔직후기 입니다. 중요한 약속이 내일모레! 근데 얼굴에 보기 싫은 트러블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것도 제일 싫은

mulgammom.tistory.com

 

갈바닉 마사지기 효과있을까? 갈바닉 마사지 VS LED마스크 비교!

 

앤블리 갈바닉 (Envely Galvanic) 갈바닉 이온 마사지 VS LED 마스크 사용후기 비교!

김지선 갈바닉으로 유명한 앤블리 갈바닉 VS LED 마스크 비교, 1년 사용 후기 솔직비교해드릴께요~ LED 마스크를 사기전에 구매하게 했던 갈바닉 이온 마사지기 인데요! 뉴스킨 갈바닉, LG갈바닉 등

mulgammom.tistory.com

 

 

LED마스트 자세한 리뷰

 

에코 페이스 LED 마스크 1년 솔직 사용후기! (Eco face LED maks)

허위 과대광고 말 많았던 LED마스크 1년 솔직 사용후기, 가성비 좋은 에코 페이스 LED마스크(Eco face LED mask) 19년 4월달에 구매했던 에코 페이스 LED마스크, 벌써 사용한지 1년이 넘었어요. 사실 일주�

mulgammom.tistory.com

 

괜찮았던 다른 크림추천!

 

2개째 사용중 센텔리안 24 마데카크림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시즌5 액티브스킨포뮬라 )

2개째 사용중인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솔직후기! 이모가 홈쇼핑에서 구매하셔서 어머니께 몇개 나눠주셔서 써본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50ml(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시즌5 �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