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국제약 센텔리안 24 마데카 캡처 앰플 후기, Centellian 24 Expert Madeca Mela Capture Ample

 

지난번 센텔리안24 마테카크림 후기를 올렸었는데, 이모가 크림 주실때 이 앰플도 주셔서 한번 사용해봤는데 기미와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이라고 하는데 사실 저는 기미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라서 잘 모르겠지만 보습력이나 화이트닝 자고 일어났을때 촉촉함은 좋았던 앰플입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 24 마데카 크림 솔직 후기

 

 

2개째 사용중 센텔리안 24 마데카크림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시즌5 액티브스킨포뮬라 )

2개째 사용중인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솔직후기! 이모가 홈쇼핑에서 구매하셔서 어머니께 몇개 나눠주셔서 써본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50ml(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시즌5 �

mulgammom.tistory.com

 

어머니도 이 센텔리안 24 마데카 캡쳐 앰플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어머니는 기미가 좀 많은편인데 사실 화장품으로 사라지는건 불가능이니까 ㅎㅎ 저번에 붙이고 자는 그런것도 쓰셨는데 별 효과 없더라구요~)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멜라 캡쳐 앰플 (Centellian 24 Expert Madeca Mela Capture Ample)

5일 사용으로 피부 빛을 밝혀준다는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켑처 앰플

진한 고농축 앰플의 기미, 잡티 집중켕 프리미엄 화이트닝 제품으로 미백,주름개선 이중기능성 화장품입니다.

-육안으로 보이는 주근깨 잡티 개선과 양볼 기미,색소침착 개선 피부밝기를 개선해주는 화이트닝 효과

-이미 생성된 기미와 색소 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어 깨끗한 피부로 케어(안경테 부위의 기미 완화에 도움)

-외부 자극에 의해 얼룩해진 피부톤과 멜라닌 잡티 주근깨 기미 색소침착 피부밝기를 9중 브라이트닝 효과로 개선

-동국제약 핵신기술TECA와 병풀 유래 특허 성분으로 피부를 진정 시키고 수분량을 유지시켜주는데 도움



마데 화이트 트리플 컴플렉스(마데화이트 10,000ppm-특허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50,000ppm-식약처 미백 고시 성분, 알파비사보롤-브라이트닝성분 5,000ppm)로 구성되었습니다.

특히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아시아티코사이드,마데카식애씨드,아시아틱애씨드)10,000ppm함유, 병풀추출물 606,220ppm(60.62%)함유로 보호,진정,보습,진정에 큰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고농축의 진한 앰플로 액티브 성분 691,920ppm이 함유, 인체적용시험 시 5일 사용후 기미, 색소침착, 안경테 부위 기미완화와 개선에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주름 개선에도 역시 도움이 되어 피부 풀 케어를 해줄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이 작은 병 하나에 7ml 앰플이 들어가 있습니다. 가격은 하나에 8000원 정도 하며 한병이면 몇일 못써서 그래서 5일만 써도 효과있다고 광고 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얼마나 바르느냐에 따라 사용일은 늘어 날수 있을것 같지만 그래도 일주일은 못쓸것 같아요.

 

 

 

 

 

Centellian 24 Expert Madeca Mela Capture Ample How to use? 

아침,저녁 으로 앰츨 단계에서 적당략을 취해 얼굴전체에 도포해주고 
피부결대로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롤릴하여 흡수시켜주면 된다고 합니다. 

사용기한은 제조일로 부터 36개월로 넉넉하짐나 개봉후에는 1년안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한병 한병 사이즈가 작아서 한병 오픈하면 몇일 못쓰기 때문에 크게 걱정은 하실 필요는 없을것 같습니다.

 

 

 

 

 

한병 사용해 본 느낌은??

 

-솔직하게 괜찮았어요! 양이 작지만 바르고 나서 촉촉한 느낌이 무겁지 않고 가볍게 얼굴을 감싸주어서 특히 좋았던것 같습니다.  날이 날이다 보니 너무 오일리하거나 답답한 느낌의 앰플은 사용하기 불편하고 너무 가벼운 앰플은 얼굴이 건조해지는데 이건 딱 중간의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어머니께도 여쭤보니 괜찮은 앰플 같다고 하셨어요! 처음에 말씀드렸다 시피 기미나 주근깨가 사라지는게 눈에띄게 보이지는 않지만 다른 피부 촉감(보습,진정)에는 만족이였기때문에 어머니와 저는 재구매를 결정했답니다.

 

단, 진짜 조금이예요.  아침 저녁 많이 바르면 3일 안에도 쓰겠어요! 차라리 큰용량에 들어가 있으면 더 편할것 같긴합니다. 작게 들어가있는 만큼 변질의 가능성은 적겠지만 그래도 너무 작아서 그런생각이 들었어요!

 

피부가 예민하시거나 사용해보고 싶은데 괜찮을지 모르겠다 싶을때는 하나만 사서 사용해보고 박스로 구매하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홈쇼핑에서도 은근 세트구성으로 많이 파는데 별로면 참 애매하니까요?

 

그래도 마티텀앰플이 제 마음속 최고 앰플이지만 이것도 나쁘지 않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