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히 미스트 한달 솔직 사용후기 

 

가히미스트

 

가히 스틱말고 링클바운스 콜라겐 미스트앰플 솔직후기를 적어보려합니다. 가히스틱은 개인적으로는 만족감은 보통이였는데 요 미스트는 생각보다 잘 사용하고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가히

 

극건조 피부분들의 필수템인 미스트 <KAHI 가히 링클바운스 콜라겐 미스트앰플>는 사실 주변에서 많이 추천하셔서 구매해본 제품인데요!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인터넷에서 사면 가격이 다 다르니 비교해서 구매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가히링클앰플

 

통도 핑쿠핑쿠하니 너무 예쁘죠? 콜라겐 추출물이 86.5%로 뿌리는 콜라겐이덩어리라네요~ 일단 콜라겐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피부탄력 개선효과에 좋다고 해서 완전 기대했답니다!

 

 

주변에서 뭔가 스스슥? 곱게 분사된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그정도의 느낌은 아니고 일반 스프레이보다는 고운 입자지만 아벤느 미스트처럼 뿌리기 엄청 곱고 뿌리기 편한느낌은 아니였습니다.

 

가히미스트사용후기

 

<KAHI 가히 링클바운스 콜라겐 미스트앰플 한달사용후기>

내돈내산 솔직후기로 개인적인의견이니 참고만해주세요! 

 

 

저는 가격대비 만족감이 높았습니다. 스틱보다 요걸 더 많이 사용한것 같습니다. 가볍고 뭔가 뿌렸을때 얼굴이 편안해지는 느낌이라 하루에 2~3번씩은 꼭 뿌리게 되더라구요.  확 수분이 채워지는 느낌은 역시나 미스트를 뿌리고 잠깐이지만 무겁지않고 다른미스트에 비해서 덜 건조해져서 좋다고 느껴졌습니다.

 

저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의외로 뿌리는게 조금 불편했습니다. 그외에는 대만족! 여름에는 미스트를 적게 사용하기에 많이 사용은 안하겠지만 그래도 다 사용하면 또 구매할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