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서스 알약 추천 부작용 효능 복용법 솔직후기

 

시서스

 

 

안녕하세요. 시서스 복용 4년차인 물감맘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다른 다이어트 약들에 비해 먹기도 제일 편하고 (알약 무맛!) 제일 만족도가 높았던것이 시서스라 오래도록 먹고 있습니다.  

 

 

이전에 여러 시서스를 포스트 했었는데(아래에 링크 남길게요!) 이번에 구매하면서 홀린듯이 잘못 구매해버려서 두개를 동시에 구매하게되었는데 앱소뉴트릭스 시서스(Absonutrix Cissus)와 아오라토스(Aoratos)입니다.

 

 

 

티몬에서 앱소뉴트릭스 주문이 2달만에 와서 주문한걸 까먹고 아오라토스를 쿠팡에서 주문했는데, 쿠팡에서 2틀만에 배송되고 그다음에 티몬 앱소뉴트릭스가 배송되서 처음에는 잘못보낸줄 알고 놀랐는데 그냥 제 실수더라구요.

 

 

지금은 앱소뉴트릭스 시서스를 복용중인데, 최근들어 가격비교를 해봤을때 시서스알약 중에서는 가성비가 제일 괜찮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예전부터 밥을 먹기 30분전에 먹었는데(사실 먹기 바로 직전에 그냥 먹었습니다.) 요즘은 아침 저녁으로 한알씩 먹는게 좋다는 방송도 많이 나오고 해서 그렇게 먹고있습니다.

 

 

마이파이프시서스

 

시서스 복용방법은 통에 적혀있는대로 먹는게 좋겠지만, 과식하는 날에는 2알 이상 4알을 먹기도 했습니다. 저는 시서스부작용이나 이런걸 느껴본적이 없기 4알도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단, 4알 먹는 경우는 일주일에 한번정도인것 같아요!)

 

쿠팡시서스

 

국내에 뉴온시서스나 비비랩시서스 시서스 로우 다이어트 시크릿 등등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국내 시서스제품들은 가격이 좀 높아서 해외직구로 구매해서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시서스해외구매

 

시서스를 구입할때 제일 중요한점?!

시서스구매시 체크를 꼭 해야할점은 바로 시서스 함유량입니다. 현재는 앱소뉴트릭스 시서스 알약을 추천드리는데 그이유는 알약의 갯수대비 시서스mg 량이 앱소뉴트릭스가 제일 많아서 입니다. 

 

앱소뉴트릭스

 

총 3통에 앱소뉴트릭스 시서스, 아오라토스 시서스, 얼스픽 시서스 전부다 6만원대인데, 캡슐은 얼스픽=앱소뉴트릭스가 동일하게 120정이고 아오라토스가 100정입니다. 하지만 mg를 비교해보면 앱소뉴트릭스가 1600mg로 제일 많고 그다음 두개가 동일하게 1000mg였습니다. 

 

이렇게 통에 적혀있는걸로만 비교하면 앱소뉴트릭스가 제일 좋아보이더라구요! 가루타입은 먹기 너무 불편하고 알약이 먹기 편하니까 알약타입을 구매하면서 알약이 몇정 들어가있는지 그리고 시서스 함유량은 얼마인지를 꼭 비교해보시고 가격이 비슷하다면 양이많고 함유량이 많은걸로 사시느게 좋은것 같습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420

 

고현정 비비랩 BB LAB 시서스원 다이어트 솔직후기(내돈내산)

뉴트리원 시서스 원 다이어트 보조제 먹어봤어요~ 고현정 시서스로 인기가 많은 BB LAB(비비랩) 시서스원 다이어트 보조제를 구매해봤습니다. 원래 먹던 시서스가 다 떨어져서 구매해봤는데, 이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26

 

콜레올로지 티 하비탈출 한통먹어본 결과? 솔직후기

콜레올로지 효과 있을까? 한통 복용후기! 안녕하세요:) 서현다이어트로 요즘 인기가 많은 콜레올로지 티 하비탈출! 하비탈출이라는 단어가 마음에 쏘~옥 드네요:) 정말 먹고 효과가 있으면 좋겠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3

 

씨서스 다이어트? 간편하게 시서스 알약으로 체중감량하는법!

다이어트 좋다는 시서스(씨서스 Cissus), 시서스 알약으로 간편하게 섭취하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1년정도 계속 먹고있는 씨서스 알약에 대해 포스트 해보려고 합니다. 처음에 먹었던 시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199

 

앱소뉴트릭스 시서스 캡슐로 새로 사봤어요!(feat.시서스 효과 있을까?)

몇달 안먹었다 다시 구매한 시스스 알약, 나름 효과가 있는것 같은 시서스 캡슐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서스 캡슐 구매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이번에 제가 구매한 제품은 해외직구로 구매한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