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도필터 1년넘게 사용중이예요!(수도필터 솔직 사용후기) 

 

수도필터

 

아이가 있는 집들은 이미 다 사용중이라는 필터샤워기 그리고 세면데 수도꼭지필터! 저희 가게는 건물이 오래되서 녹물이 더 날거라고 다들 이야기 하셔서 구매했던 퓨어레인 주방 수도 필터 입니다. 

 

구매한지는 2년도 더 되었는데, 이번에 필터를 갈면서 후기를 좀 남겨야겠다 싶어서 사진을 찍어서 올려봅니다.

 

 

 

구매했을때 찍어둔 퓨어레인 수도필터 SET 입니다.  4만원대에서 주방용 싱크대 필터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구성은 싱크헤드와 핸들필터+헤드용필터로 구성되어있는데, 처음에는 무조건 싱크헤드가 필요하고 그다음에는 필터만 구매하면됩니다~ 필터교체시기는 2개월마다 권장을 한다고 적혀있는데 사용해보니 3~4개월 단위로 필터를 갈아주면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년에 필터 4개만 있으면 되니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퓨어레인솔직후기

 

처음에 갈아주면 이렇게 필터가 뽀얀데....

 

퓨어레인수도필터

 

물도 솨~~악 잘나와요! 싱크헤드 옆쪽으로 물이센다는 후기도 있고 그래서 걱정했는데 몇년째 사용중인 저는 물이세거나 불편했던점은 전혀 없었습니다.

 

수도필터사용후기

 

**주의 조금 더럽습니다!**

(필터사용 4개월 후의 상태로 물사용량 건물수도관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필터를 바꾸고 4개월차, 이렇게 보면 누리끼리만 색상만 그런가 싶지만?!

 

수도필터검은색

 

물이 흐르는 옆쪽으로 사이좋게 자리잡은 검은색 정체불명 친구들!(친구들아 안녕? 그동안 내가 느그들은 먹고 있었.......!!!)

 

수도필터녹물

 

어마어마하죠? 이거 보면서 생각했습니다. 필터는 꼭 써야하는거라는걸 말입니다. 그리고 주방쪽에만 이렇게 필터를 갈아끼어뒀는데 느낌상인지 모르겠는데 이렇게 필터가 끼어져있는곳에서 세수를 하면 화장실에 필터가 안껴져있는곳 보다 피부가 덜 건조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건 느낌상일지 모르나 일단 그렇게 느꼈습니다.)

 

이거 알았으면 영국유학갔을때 들고 갔었을텐데 말이죠~! 장기여행으로 유럽가시는 분들은 들고 가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워낙 외국은 물이 안좋아서 피부랑 머리결 다 망가지는데 이거쓰면 덜 그렇지 않을까요?!

 

그럼, 수도필터를 살지 말지 고민중이시라면 저는 그냥 사는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