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돈내산 복원하카, 로드몬스터 유리복원제로 자동차 돌빵에 사용해봤습니다.

 

로드몬스터

 

이번에 아버지가 차를 끌고 나갔다가 고속도로에서 돌빵... 자동차 운전석쪽으로 금이 쫙 나버렸습니다. 들어오시자 마자 검색을 하시더니 구매해달라고 하셔서 구매한 로드몬스터 복원하카 유리복원제, 아버지는 상세페이지에 나와있는 영상이나 구매후기를 보시고 잘될것 같다며 기대를 하시더라구요.

 

복원하카

 

주문한지 2~3일만에 도착한 로드몬스터 유리복원제,

 

로드몬스터복원하카자동차유리복원제

 

키트 자체는 단순하게 용액 그리고 고정하는 고정대와 필름지 커터칼이 동봉되어있습니다. 고정대는 돌빵에 사용한다고 하는데 제차는 돌빵이 거의 끝쪽에 있다보니 고정대는 사용하지 못해서 그냥 레이어로 용액을 몇번 발라줬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용액이 굳으니 필름을 붙였다 조금있따 떼면 기포가 생길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유리복원제

 

설명서도 들어가 있으니 잘 읽어보시고 사용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방법은 생각보다 쉽고 간단해서 누구나 할 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셀프유리복원

 

금간 부위를 깨끗하게 닦아주고 물기없게 마른 수건으로 다시 닦아준후, 제품의 용액을 금간곳에 뿌려줍니다. 안에 들어갔는지 확인하라고 하는데 제가 이런걸 잘 몰라서 그런지 확인후 어떻게 더 넣어주라는건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바르고 또 바르고 한 2~3번정도 톡톡 치며 발라줬습니다.

 

 

자동차돌빵

 

발라준후 들어있는 필름으로 붙여준후 공기가 있는부분을 위해 살짝 들어서 다시 용액을 뿌려준후, 햇빛아래서 10분을 기다려줍니다. 

 

자동차유리금

 

햇빛아래서 10분이면 바로 굳습니다. 그럼 필름을 스윽 ~ 떼어낸후, 동봉되어 있는 칼로 제품을 긁어내면 됩니다. 처음에는 칼로 긁다가 기스 나는거 아닐까 싶어 무서웠는데 생각보다 기스는 나지 않더라구요~ 퍼음에는 칼로 긁어내는게 힘들었는데 3회정도 하다보니 그닥 힘들지 않더군요.

 

유리금복원

 

긁어내면 이렇게 제품이 긁어져서 나옵니다. 위에 사진이 현재 2번했을때의 사진입니다만 그닥 유리복원의 효과는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나 횟수가 적어서 그런걸까 싶어서 한번 더 도전해서 총 3번을 했는데,

 

로드몬스터솔직후기

 

위에사진이 3번 하고 주차장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뭘 잘못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저는 거의 복원이 되는 느낌을 받지 못했습니다. 기대를 하셨던 아버지도 실망을 하시며 3번 하는걸 보고 그냥 포기하고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로드몬스터유리복원제솔직후기

 

찍은 장소가 달라서 금의 느낌은 조금 달라 보일 수 있으나 저는 바뀐차이는 잘 모르겠네요.

 

 

 

<로드몬스터 복원하카 유리복원제 내돈내산 솔직후기>

설명서대로 했지만 저희 차에는 효과는 없었네요. 부위가 너무 넓거나 돌빵이 너무 심해서 그런걸까요? 열심히 설명서대로 3번이나 해봤지만 전후 큰 차이는 못느꼈습니다. 효과를 보신분들도 있다던데 무엇이 잘못된건지는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는 작은 사이즈의 금이나 돌빵이라면 그냥 복원하는곳에 가서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요즘은 금액도 많이 싸져서 엄청 큰차이의 가격도 아니라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