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플러스에서 구매한 후라이드 오징어 내돈내산 솔직후기

 

홈플러스오!징어

 

이번에 홈플러스에서 소고기(홈플러스 소고기 완전 품질 좋아요! 가격도 착하고~)를 구매하면서 눈에 띄어 냉큼 구매해온 후라이드 오!징어 제품, 저는 생물 오징어를 그대로 튀긴 제품인 줄 알고 구매했는데... 그건 아니구요! 진미채에 튀김가루 뭍혀서 튀긴 제품이였습니다.

 

홈플러스오징어튀김

 

이 한봉지에 약 200g이 들어가 있는데, 생각보다 양이 적은가? 싶었지만 은근 많아서 여러번 나눠 먹었답니다.

 

홈플러스후라이드오징어

 

<후라이드 오!징어>

엄섬된 품질 좋은 진미채를 4번 숙성하여 기름에 두번 튀기고 오븐에 한더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 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특히, 지퍼백 용기라 다 못먹어도 보관하기가 쉬워요! 

 

<영양정보>

나트륨 2,250.2mg 113%,   

지방 31.6g 59%(트랜스지방 0.2g, 포화지방18.8g)

탄수화물 111.6g    34%(당류 1.6g)

콜레스테롤 265.0mg 88%, 단백질 36.8g  67%

 

 

칼로리는 한봉지에 약 878.6kcal라고 하는데 그냥 먹는것 보다 마요네즈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서 그렇게 먹으면 칼로리는 더 올라가겠죠? 2명이서 한 3번~4번정도 나눠서 먹었는데(은근 질려서 한번에 다 먹지는 못함) 그렇게 따지고 보면 적은 칼로리 같기도 하고~ 칼로리 생각하면서 음식먹을거면 아무것도 못먹기에 그냥 맛있게 먹는게 살 안찐다~~~하고 먹었습니다.

 

홈플러스후라이드오!징어

 

처음 뜯었을때 안의 모습인데, 먼가 과대포장? 겁나 양이 작아보이는데, 먹다보면 이거 은근 많네~ 하게 된답니다.

 

맥주간식

 

생각 했던것과는 다른 맛이였지만 먼가 겉에 얇게 튀김가루가 뭍어져 있는 진미채맛이였습니다. 특히, 카레향이 은근 강해요! 그래서 하나 먹으면 카레맛이 제일 먼저 느껴집니다. 아마도 카레향 싫어하시는 분들은 싫어하실수도 있겠다 싶었습니다. 마요네즈에 찍어먹으면 맛이 적당히 중화되서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느끼하다 싶으면 마요네즈에 간장 아주 죄금 그리고 청향고추 송송 잘라서 넣어서 찍어 먹으면 맥주안주로 굿굿!

 

맥주안주

 

이렇게 한입 베어물면 보이는 진미채, 가격대 한봉지에 15000원정도하는데 제가 진미채를 안사봐서 모르는데 먼가 약간 비싼듯한 느낌도 있고... 한봉지 맛있게 잘 먹긴 했지만 2번을 사먹을것같지는 않습니다. 그냥 오징어를 사서 먹을래요~

 

 

 

https://mulgammom.tistory.com/497

 

백종원 만능양념장 순대볶음 레시피 (초 간단 순대볶음 만들기)

만능은 만능이였다! 백종원만능양념장 순대볶음 레시피 안녕하세요:) 얼마전부터 순대볶음을 너무 해먹고 싶었는데 기존에 나와있는 레시피들은 물엿, 굴소스, 고추장, 간장 등등 너무 다양한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46

 

세계과자 할인점 깡깡깡!(feat.세계과자추천)

세계과자할인점 어떤게 맛있을까? 오늘은 홍대 세계과자 할인점에서 오랜만에 쇼핑을 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과자,젤리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원래 더 맛있는것들이 많았는데, 세계과자 전문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63

 

홍대 햄버거 맛집 강력추천 <다운타우너>

수제버거 맛집 강력추천, 홍대 연남동 다운타우너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제 햄버거 맛집 후기입니다. 원래 자주 가는곳으로 연남점이 생기기전에는 이태원으로 다녀야 했는데, 일하는 근처에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