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제버거 맛집 강력추천, 홍대 연남동 다운타우너

 

다운타우너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제 햄버거 맛집 <다운타우너> 후기입니다. 원래 자주 가는곳으로 연남점이 생기기전에는 이태원으로 다녀야 했는데, 일하는 근처에 생기니 더 자주 가게되는것 같습니다. 배달도 가능한데, 배달은 약간 식어서 와서 가서 직접 먹는게 최고입니다.(여기 버거는 식어도 맛있지만요~)

 

<다운타우너 연남점>

 

 

 

매일 11:00~21:00 (휴무X)

다운타우너 메뉴는 햄버거,감자튀김,핫도그(신메뉴)이렇게만 판매하는데 햄버거가 진짜  맛있습니다.  제일 인기많은건 아보카도버거 인데 개인적으로는 해쉬브라운 버거를 좋아해서 제일 많이 사먹었습니다.

 

 

매장에서 먹으면 셀프로 물이랑 소스,양파피클 담아오는곳이 있어서 담아서 먹으면 됩니다.

 

다운타우너버거연남동맛집

 

 

 

이날은 트러플버거랑 아보카도버거 이렇게 두개 주문했는데, 아보카도는 이날 처음으로 주문해봤는데 이날 이렇게 먹고 진짜 아보카도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햄버거와 아보카도가 이렇게 잘 어울리줄이야~

 

홍대맛집

 

 

위에서 봐도 엄청 푸짐하죠~? 여태까지 먹었던 버거 중에서 저는 다운타우너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쉑쉑버거보다 훨 맛있다고 느꼈던게 다운타우너! 

 

홍대햄버거연남동버거

 

트리플버거는토마토나 야채가 전혀 안들어가서 그런지 좀 더 느끼한 느낌이 있긴했습니다. 맛없는건 아닌데 다른게 더 맛있다고 생각이 들어서 다음에 오면 이 버거말고 다른 버거만 먹을것 같습니다. 아보카도 버거는 왜 인기인지 알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보카도를 싫어하시는 분만 아니라면 진짜 드셔보세요~

 

합정버거

 

깨끗하게 비운 그릇!  매콤한 양파를 같이 곁들여 먹으면 느끼함도 잡아주는데, 이번에 소스를 살짝 버거에 뿌려서 먹어주니까 진짜 궁합이 좋더라구요! 사람들이 왜 소스를 가져가나 했는데, 이유가 있었습니다. 

 

다운타우너는 여러지점이 있는데, 가까운곳에 있다면 가서 한번 드셔보시길 강력 추천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