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성비 좋은 닭도리탕 맛집 <새벽집> 내돈내산 후기

 

새벽집

 

평촌에 가성비 좋은 닭볶음탕집이 있다는 얘기는 지인을 통해서 몇번 들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방문해보았습니다.

 

<새벽집 닭볶음탕 인덕원본점>

 

평촌새벽집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영업시간 11:00~21:00 (매주 토요일 정기휴무)

메뉴와 가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새벽집닭볶음탕

 

저희는 닭도리탕 한마리와 사리를 추가 시켰습니다. 사이드 나오는 반찬도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새벽집맛집

 

냄비 한가득이 나와서 엄청 푸짐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른 자리들을 보니 닭볶음탕 말고도 다양한 음식을 먹고 있는걸 보면 대체적으로 맛이 다 있는가보다 생각 들었습니다.

 

평촌맛집추천

 

베이스가 고추장 베이스 국물같아 다른곳에서 시켜먹는것보다 더 집밥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어머니가 해주시는 닭볶음탕 맛이였습니다. 닭도 신선해서 냄새도 안나고 고추장베이스인데도 생각보다 국물이 텁텁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평촌닭도리탕

 

역시 닭도리탕에는 당면이 빠질 수 없는것 같습니다. 당면과의 궁합이 너무 좋았습니다. 다 맛있었는데 떡에서 약간 냄새가 나는게 조금 별로였습니다.

 

 

다 먹고 나서 국물을 조금 남겨두면 볶음밥을 해주시는데,

 

평촌맛집추천

 

1인분 시켰는데 양 실화입니까? 거의 3인분 수준 느낌이였습니다. 이미 닭볶음탕으로 배불러서 맛만 보려고 했던 볶음밥이였는데 양이 많아서 맛있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반도 못먹고 나온게 너무 아쉬웠습니다.

 

새벽집닭볶음탕새벽집메뉴

 

<평촌 맛집 새벽집>

인덕원 평촌 닭도리탕 맛집 새벽집 솔직후기를 적어봤습니다. 제일 기억에 많이 남는것은 양이 진짜 많았다는것 그리고 가격이 착하다는점이였습니다. 맛도 깔끔하고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싶네요~ 가성비 좋은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여기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는 집에서 먹는듯한 집밥 닭도리탕 느낌이여서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