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트 빵 후기 단짠의 정석이라는 <찐 뽀또 몽블랑>

 

이마트빵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마트에 들렀다가 새로 나왔는지 한번도 보지 못한 빵이 있어서 눈에 확 들어와 구매했는데, 바로 찐 뽀또 몽블랑 빵이랍니다. 4개 들어가 있는데 가격은 7980원으로 빵 사이즈도 생각보다 커서 가격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마트뽀또몽블랑

 

국민과자 뽀또 30주년기념으로 나온빵인지 앞에 글씨에 비스무리하게 적혀있어서 뽀또를 엄청 좋아하는 저에게는 바로 구매각이였답니다. 황치즈 크림이 진한건 맛이 없을 수 없자나요~? 뽀또나 NA 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시도 해볼만한빵인듯 싶습니다.

 

뽀또몽블랑

 

따뜻하게 먹으면 뽀또 크림이 주르륵 흐른다고 해서 에어 프라이어에 돌렸는데 살짝 벌려서 돌려야 했나봅니다.

 

 

그냥 그대로 돌리면 빵이랑 겉면만 따뜻하고 안쪽 크림은 차갑습니다. 그렇다고 오래 돌리면 가루땜에 탈것 같으니 그냥 벌려서 돌리는게 제일 좋은듯 합니다.

 

이마트신메뉴

 

안은 쫌 차가워 주르륵 흐르지는 않았지만 크림이 나름 많이 들어가있는게 눈에 보이죠?

 

이마트신제품

 

<이마트 찐 뽀또 몽블랑 솔직후기>

황치즈 맛이 나긴 하지만 뽀또크림느낌은 아닌듯합니다. 뽀또 크림보다는 맛이 연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많이 달아요~ 약간 달달한 치즈크림에 황치즈가 약간 섞인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제입맛에는 조금 달아서 두번은 안살것 같은데, 저희 아버지는 달고 맛있다고 한번에 두개 다 드셨답니다. 찐한 황치즈크림을 생각하고 구매하신다면 실망하실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입맛은 다 다르니 제 후기는 참고해주세요!

 

<↘박집사의 솔직한 빵집 후기↙>

https://mulgammom.tistory.com/553

 

연남동디저트맛집추천, 랜디스 연남점 (베스트도넛추천)

줄서서 먹는 랜디스 도넛 너무 맛있네요! 홍대,연남동 돌아다니다면 빨간 박스 들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은데 다 요 랜디스 도넛에서 구매하신분들이더라구요. 늘 지나갈때마다 줄이 너무 길게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52

 

연희동 빵 맛집 피터팬제과 오랜만에 시그니처빵 사러갔어요~

장발장이 훔친빵 사러 연희동 피터팬제과에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피터팬 1978은 10년전부터 가끔 방문하는 빵집인데요! 처음으로 견과류 빵이 맛있군아 라는걸 알게 해주곳이랍니다. 몇개의 시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42

 

연남동 소금빵 맛집 씨스터브레드 추천

연남동 소금빵 맛집 씨스터브레드 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소금빵에 빠져있는데, 연남동에 후기도 엄청 많고 다들 맛있다고 추천하는 소금빵집이 있어서 찾아가봤습니다. 위치는? 연남동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