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성비 좋은 엽기떡볶이 밀키트 내돈내산후기 (앱에서 할인받아서 구매하면 더싸요!)

 

엽기떡볶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엽기떡볶이 밀키트 구매후기 입니다. 엽기떡볶이 앱에서 오리지널맛 2인분+2인분 1개(총4인분) 15000원, 그리고 단무지 4개(개당 오백원)해서 총 17000원인데, 포장할인 3000원을 받아 총 14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엽기떡복이

 

완제품 엽기떡볶이를 주문하면 14000원인데 이렇게 밀키트로 구매하면 4인분에 15000원! 완전 착한 가격이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처음 출시될때는 더 할인을 했던것 같아요~ 엽기떡볶이는 신메뉴 나오면 앱에서 할인을 많이 하는것 같습니다. 까르보때도 할인했었는데 이번에는 좀 늦게 구매해서 할인기간을 놓쳤네요!)

 

<엽기 떡볶이 밀키트 세트 구성요소>

 

엽떡집에서엽기떡볶이셀프

 

2인분씩 요리 할 수  있도록 나뉘어 포장 되어 있으며 냉동보관 필수 입니다. 처음에 열었을때는 생각보다 작아보이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떡양이 적어보여서 이거 2인분 맞아? 이런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밀키트로 주문하면 딱 기본, 그것도 야채는 전혀 없는 밀키트 세트라서 집에서 부재료 없이 그냥 이걸로만 요리하면 조금 아쉬울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양배추와 소세지 그리고 당면이 있어서 추가적으로 넣어줬는데 이렇게 집에서 추가 재료를 넣어도 맛이 비슷하고 양도 많아져서 추가해서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엽기떡볶이 밀키트 요리방법 조리방법 레시피>

 

엽기떡볶이밀키트

위에 조리법대로 그대로 따라 하면 됩니다. 

 

 

칼로리는 후덜덜 하지만 안먹을 수 없는 엽기떡볶이, 진짜 중독성이 어마어마한것 같습니다. 매번 사먹기 좀 아까웠는데 이렇게 밀키트로 사먹으면 가성비 좋아서 너무 좋네요!

 

<엽기떡볶이 밀키트 조리후기>

 

엽떡셀프엽기떡볶이만들기

 

물에 가루를 풀어서 끓여준후,

 

엽떡만들기

 

준비해둔 양배추를 넣고(먹을때 보니 양배추 사이즈가 생각보다 더 작아져서 찾기 힘들어 다음에는 더 크게 잘라야겠습니다.)

엽기떡복이만들기

 

찬물에 씻은 떡을 넣어줍니다.

 

엽기떡볶이만드는방법

 

집에 있던 소세지와 당면(다른 냄비에 10분정도 삶아주었습니다.)을 추가해서 넣어줍니다.

 

엽떡레시피

 

저는 소세지를 좋아해서 추가해서 넣어줬습니다. 이렇게 넣어도 소세지맛이 별로 강하지는 않더라구요~ (소세시마다 맛이나 향이 다르니 이건 브랜드에 따라 맛과향이 강하게 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엽떡키트양엽기떡볶이후기

 

완성! 당면을 많이 넣어서 그런지 국물이 생각보다는 조금 적었지만 그래도 엄청 푸짐해졌습니다. 마지막 치즈 가루를 뿌리고 이제 맛있게 먹어주면 됩니다.

 

<엽기떡볶이 밀키트 솔직후기>

2인분양이 적어보였는데 막상 재료를 추가해서 넣고 완성해보니 거의 3~4인분 수준이였습니다. 두명이서 이렇게 먹었는데 반을 남겨서 다음날 데펴서 또 먹었답니다. 이건 추가로 뭘 얼마나 넣느냐에 따라 달라질것 같은데 양배추 넣고 소세지나 당면 추가 하면 그냥 일반 엽기떡복이 주문해서 먹는 양이나 다를바 없어 보였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오뎅이 많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제일 중요한 맛! 맛은 시켜서 먹는거랑 별반 차이가 없었습니다. 후기에도 비슷하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딱히 다르게 소스를 추가해서 요리하지 않는이상 그렇게 다른 맛이 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총평 : 가성비 좋아서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특히, 1~2인 가구에서 요리해먹기 더 좋을듯 합니다. 일반 엽떡을 주문하면 양이 많이 남아 늘 냉동시키는데 이렇게 밀키트로 나오니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참고로 오리지널 겁나 매워서 다음엔 착한맛으로 구매하려 합니다. 맛을 교차로 구매할 수 있음 참 좋았을텐데 그게 제일 아쉽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