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었던 베어스덴베이커리 빵추천 후기

 

베어스덴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남동에서 인기 많은 빵집 <베어스덴베이커리>에 다녀와봤습니다.  여기는 빵 이 예뻐서 인스타에도 많이 올라와있는 빵집이랍니다.

 

베어스덴베이커리

 

<베어스덴베이커리>

 

 

영업시간 11:00~21:00 (매주 월요일 후무, 매월 마지막주 화요일 휴무)

포장,배달,예약가능

 

 

빵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서 맛보고 싶은 빵들이 많았는데,

 

연남동빵집

 

그중에서도 제일 유명한 별이 빛나는 밤식빵이 딱 보이더라구요! 이빵은 잘랐을때 단면이 너무 예뻐서 많은 분들이 인스타에 사진을 많이 올려서 많이 봤던 빵이랍니다. 제일 유명한 시그니처 빵으로 추천 빵이지만 개인적으로는 밤식빵을 안좋아해서 이빵은 패스했습니다.

 

연남동베이커리

 

그리고 이 초승달 빵도 유명합니다. 이빵은 후기도 좋았어요. 연유크림빵인데 이것보다는 다른빵들이 너무 땡겨서 이빵도 패스!

 

연남동빵맛집

 

제일 눈에 들어왔던 바질식빵(바질 너무 좋아해요!), 치즈빅뱅 이렇게 두개 식빵 그리고,

 

홍대베이커리

 

결제하다 눈에 띈 여기 임자있소까지 이렇게 3개를 구매했습니다.

 

연남동베어스덴베이커리

 

 

그냥 내가 젖소 빵도 인기가 만은 메뉴인데, 우유크림이 베이스라고 합니다. 저는 그거말고 흑임자크림이 한가득 들어간 여기임자있소를 구매했습니다.

 

빵 가격은 바질식빵 5600원, 치즈빅뱅 6800원,여기임자있소 3300원으로 치즈빅뱅이 제일 가격이 높았습니다. 

 

베어스덴빵추천

 

임자있소 빵을 제일 먼저 먹었는데, 빵을 열면 확 나는 고소한 냄새, 반잘라보면?

 

임자있소

 

진짜 한가득 흑임자 크림이 들어가 있습니다. 약간 검은콩우유 진하게 만든 크림맛이였는데 맛있었습니다. 겉에 빵도 쫀득해서 이거 먹고 나니 다른 크림이 들어간 딸기젖소, 그냥내가젖소 도 맛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제일 기대했던 바질식빵!

 

연남동바질식빵

 

생각보다 바질향이 잘 나서 좋았습니다. 간혹 바질식빵 사면 바질이 엄청 조금 들어가서 맛도 잘 안나는 곳이 많았는데 여기는 바질이 잘 들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치즈도 나름 많이 들어가 있네요!

 

 

그리고 치즈빅뱅,

치즈빅뱅

 

흠.... 이건 제입맛에는 별로였습니다. 뽀또크림치즈라고 했는데 뽀또맛은 거의 안나고 그냥 크림치즈맛인데 좀 묽고 연하고 많이 달았습니다. 이빵 후기가 호불호가 좀 갈려서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 그럴만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좀 달고 크림치즈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뽀또크림 생각하고 구매하시면 실망하실듯합니다. 

 

<베어스덴베이커리 내돈내산 솔직후기>

바질식빵, 여기임자있소는 재구매의사 100%입니다. 하지만 치즈빅뱅은 재구매 의사 없습니다. 홍대입구역에서 가깝고 찾아가기 멀지 않아서 지나가는길이라면 바질이랑 그냥내가젖소,딸기젖소 이렇게 3개 다시 구매하러 조만간 가려고 합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443

 

연남동 디저트맛집 추천 <모어쿠키:MORECOOKIE> 내돈내산

연남동 쿠키맛집을 찾았다! 모어쿠키 솔직후기(민트초코쿠키★) 연남동에 식사하러 갔다가 눈에 띈 모어쿠키! 친구가 비쥬얼 장난아니라며 이런건 바로 사먹어야한다고 하며 절 끌고 들어갔답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42

 

연남동 소금빵 맛집 씨스터브레드 추천

연남동 소금빵 맛집 씨스터브레드 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소금빵에 빠져있는데, 연남동에 후기도 엄청 많고 다들 맛있다고 추천하는 소금빵집이 있어서 찾아가봤습니다. 위치는? 연남동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92

 

홍대 크로플 맛집 추천 <쿠앙플>

자꾸만 생각나는 홍대 크로플 맛집 쿠앙플 내돈내산 솔직후기 오늘 홍대 디저트맛집 그중에서도 크로플이 너무 맛있는 후기입니다. 크로플이 먹고 싶을때 한번씩 가서 포장해서 먹는곳인데 바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