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과자할인점 어떤게 맛있을까?

 

세계과자

 

오늘은 홍대 세계과자 할인점에서 오랜만에 쇼핑을 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과자,젤리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원래 더 맛있는것들이 많았는데, 세계과자 전문점이 이사가면서 종류들이 많이 적어졌더라구요. 할인점들마다 있는 종료가 다르나 기본 과자들은 꼭 있어서 이건 꼭 사야해만 적어보았어요!

 

1.리치즈 아하 치즈과자

 

세계과자할인점

 

5개에 천원씩 판매되고 있고 한박스 구매도 가능한데, 이거 5개 그냥 순삭이예요~ 얇은과자보다 요 통통이 과자가 저는 훨씬 맛있었습니다.

 

2.추억의 과자 피자타임, 브이콘

 

세계과자할인점추천홍대세계과자할인점

 

 

기본과자쥬~? 이거는 기본이라 어디든 있는 과자랍니다. 피자타임은 옛날에는 안좋아했는데 요즘들어 빠져서 세계과자할인점 가면 꼭 하나씩 사는 과자랍니다. 그리고 브이콘~~!! 얘는 진짜 중독인것 같습니다. 이거 말고 나나콘(?)도 있는데 그것보단 브이콘이 훨씬더 맛있어요. 200원더 비싼데 저는 브이콘 추천드립니다.

 

3.감자과자가 없어서 샀는데 나쁘지 않았음

 

세계과자전문점

 

오리지날인데 양파감자칩맛이 났습니다. 천원주고 샀는데 그냥 나쁘지 않은맛이였습니다. 추천까지는 아니고 감자칩 과자가 먹고 싶은데 종류가 많이 없는데 이게 있다 싶으면 고!

 

3.엘사보르 나쵸 치즈

 

과자후기

 

오리지날과 칠리는 너무 짜고 이게 그나마 덜 짰던 기억이 있어서 구매했는데, 이날은 유독 짜더라구요.. 입맛이 변한건지 모르겠으나 그래도 짠과자 치즈과자 좋아하면 이거 좋아하실것 같습니다.

 

4.젤리중 과일맛이 제일 강한 브랜드

 

과자깡

 

새로망고스틴맛이 나왔길래 샀는데 소소였습니다. 그러나 이거 망고는 진짜 추천드려요~ 망고>청포도>망고스틴>복숭아 순으로 맛있는데, 복숭아는 너무 인공적인 맛이 강해서 그렇게 추천드리지는 않아요. 망고는 진짜 망고 먹는맛이였고 청포느는 청포도사탕맛이랍니다.

 

5.요즘 빠진 찰떡파이

 

세계과자강추

 

이건 배고플때 하나씩 먹으면 배가 든든해진답니다. 쫄깃하니 너무 맛나더라구요~초코파이버젼도 맛있는데 쵸콜렛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것도 좋아하실것 같습니다.

 

500원 치고 괜찮았던 과자!

 

세계과자쇼핑몰

 

개인적으로는 베리가 맛있었어요~ 상콤 ㅋㅋ 500원치고는 굿굿 

 

나머지 도전 과자들 그러나 실패한것들!

 

일본과자젤리추천

 

빠삭치즈볼은 너무 달아서 별로였어요. 그리고 나머지 초코과자는 하나에 500원이여서 구매했는데 그렇게 추천드리지 않아요. 과자부분이 너무 맛없었습니다.

 

그리고 신기해서 사본 계란과자(?)인데,

 

나쵸과자

 

뭔가 과자가 눅눅진데 애매한느낌이여서 다 먹긴 했지만 두번 사지는 않을 과자였습니다. 이만원정도 구매했는데 먹다보니 별로 먹을게 없더라구요. 더 맛있는 과자들도 많은데 이번에는 뭔가 실속없는 쇼핑느낌이라고나 할까요? 여러분들도 세계과자 할인점 자주 가시나요? 다음번에는 실속있는 쇼핑을 하길 바라며 이번 포스트는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