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각보다 효과가 좋았던 슈퍼킬200 바퀴벌레 퇴치약 쿠팡구매후기 (내돈내산)

바퀴벌레


건물이 오래되고 아래쪽에 음식점들이 있어서 외부에서 들어오는 바퀴벌레가 여름에 특히 더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급하게 다이소에 바퀴벌레약은 여러개 사서 두었지만 효과를 전혀 보지 못해서 어떻게 해야하지 고민이던차에 뿌려두면 죽는다는 슈퍼킬200 바퀴벌레약의 후기가 좋아 쿠팡에서 구매해봤습니다.


고양이가 약을 건드리거나 약을 먹은 바퀴벌레를 먹으면 건강에 안좋을 수 있어 밝은후 바로 죽는다는 바퀴벌레퇴치제를 고양이가 출입이 불가한 안쪽 창고와 샵 주변에만 뿌려 유입을 최대한 차단해보았습니다.

바퀴벌레약


쿠팡에서 제일 후기가 많았던 슈퍼킬 200을 주문, 쿠팡배송으로 구매해서 주문한 다음날 바로 배송되었습니다. 진짜 급할땐 쿠팡배송이 편하긴 한것같습니다.

<슈퍼킬 200 효과>

특수 성분 제조기술로 약으로 잘 죽지 않는 바퀴벌레를 퇴치를 쉽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바퀴벌레 알까지 함께 퇴치를 해주는데 벌레가 밟거나 접촉만 해도 신경을 파괴하여 짧게는 2분, 오래버티면 30분내로 퇴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 슈퍼킬 200 사용방법 >

뿌리고 나서 3개월 이상 유지가능합니다.(먼지가 쌓이지 않는 장소는 더 오래 지속이 가능합니다.)
-바퀴벌레 침임경로(창문틈, 베란다 문틈, 출입문, 배수구(베란다)등 바퀴벌레가 다니는 길목에 뿌려줍니다.
-뿌리려고 하는 곳에 먼지를 제거 하고 장갑을 낀채로 약을 뿌려줍니다.
-뿌릴때에는 5cm~10cm 폭으로 선을 드리듯 뿌려줍니다. (한번 뿌리지 마시고 3~4번 같은 자리에 충분히 뿌려줍니다.)
-뿌리고 난 후에는 환기를 시켜줍니다.(레몬 추출물 향으로 사람에게 영향을 주지는 않는다고합니다.)


집이 넓거나 벌레가 많은 경우에이는 한개를 사용법 대로 뿌린후, 죽은 바퀴벌레만 나온다면 2~3개월 뒤에 한번 더 뿌려줍니다. 하지만 일주일 뒤에도 살아있는 바퀴벌레가 계속 나온다면 뿌려지지 않은 틈새로 바퀴벌레가 들어오는 것이니 조금더 꼼꼼하게 뿌려줍니다.

<슈퍼킬 200 주의사항>

-반려묘, 반려견이 밝고 핥지 않도록 주의하여 뿌려줍니다.


저는 일단 가게 내부에는 뿌리지 않았습니다. 고양이가 다닐 수 있는곳은 불안하여 바깥쪽으로 들어올수있는 창문틈에 뿌려주었습니다.


건물이 오래되어 틈이 많아 다 뿌릴 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최대한 뿌릴 수 있는 곳은 다 뿌려주었습니다. 바깥쪽에 뿌릴때는 먼지를 제거 하지 못하고 벽면에 거미나 조그만한 벌레들이 있는 상태에서 그냥 그 위쪽으로 칙칙 뿌렸습니다. 근데 진짜 강하긴 한것 같다고 생각했던것이 벌레위로 뿌려주었는데 뿌리자마자 바로 죽어버리더라구요! 그래서 더 꼼꼼히 뿌려주었습니다.


배수구쪽에도 뿌려주었구요! 그리고 가게안쪽으로는 창고방(세탁실)에서 바퀴벌레를 밤에 제일 많이 발견하였기에 그쪽으로 뿌려주었습니다. 다행이 고양이가 다니는 곳에서 좀 먼곳이라 그나마 다행이다 싶었습니다. 확실히 창고방은 환기도 안되고 그래서인지 뿌리고 나니 냄새가 너무 독하더군요. 마스크와 장갑을 꼭 끼고 뿌리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렇게 슈퍼킬200을 뿌리고 다음날,


슈퍼킬 생각보다 효과가 좋은것 같습니다. 제일 바퀴벌레가 많이 발견되었던 창고방쪽에 죽어있는 3마리의 바퀴벌레를 발견했습니다. 그리도 뿌린지 이틀째 한마리의 죽은 바퀴벌레를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한번 더 남은 약으로 뿌려주었는데 드 이후에는 아직까지 움직이는 바퀴벌레를 가게안에서 발견하지는 못했습니다. 뿌린지 2주가 지났는데 죽은 바퀴벌레 외에 살아있는 바퀴벌레가 움직이는 것은 발견하지 못했고 죽은 바퀴벌레를 발견하는 횟수도 줄어들었습니다.

현재 한통을 거의 다 썼는데, 먼지위에 뿌렸기에 약 3달정도의 효과만 있을거라고 생각하고 2개월 뒤쯤에 약을 사서 한번 더 뿌려야겠다 싶었습니다. 저는 요거 재구매의사 100%입니다. 지난번 약국에서 구매했던 컴배트도 나름 효과가 좋다고 생각했는데 둘을 비교해봤을때는 가성비측면이나 즉사율은 요 슈퍼킬 200이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