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돈내산 추천템! 피몽쉐 하이드로 피에이치 밸런스젤

 

피몽쉐

 

가끔 피부가 미쳐서 초 예민해지는 상태가 될때마다 구매하는 피몽쉐 와인젤! 처음에는 피부샵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지인분 추천으로 한 8년전쯤에 처음으로 사용했습니다. 그때는 20대 후반이라서 사용하면 바로 물광느낌이 딱 나면서 효과가 너무 확 느껴져서 인생템이라고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워낙 이것저것 다양한 화장품을 사용하는걸 좋아해서 다른 제품을 쓰다가도 피부가 많이 예민해지면 다시 구매해서 사용하는 제품이예요. 원제품명은 피몽쉐 하이드로 피에이치 밸런스젤이지만 와인젤로 더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저도 사실 피몽쉐 와인젤로 검색해서 구매한답니다. 

 

수분크림

 

글을 쓰느라 검색을 하다보니 2020년 수분에센스 글로우픽에서 1위,화해 촉촉함 만족도 96%를 찍었었네요. 요즘은 워낙 1위도 많고(?) 그렇지만 이제품은 사용해보고 너무 좋았기에 믿고 쓰는 제품이랍니다.

 

 

500ml에 8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데 비싼가 싶지만 용량이 많아서 다른 크림들과 비교해보면 비싼편은 아닌것 같습니다. 요번에 구매를 했을땐 샘플까지 챙겨주었네요!

 

피부ph발런스

 

피몽쉐에서는 사실 이 하이드로 피에이치 밸런스젤 외에는 사용해본적이 없는데, 이 샘플들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구매해서 사용해봐야겠어요.

 

<피몽쉐 : 하이드로 피에이치 밸런스 젤>

와인젤로도 유명한 피몽쉐 하이드로 피에이치 밸런스젤은 포도주 추출물(풍부한 비타민,폴리페놀)이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특히, 인공색소 없이 자연에서 얻은 포도로 만들어졌기에 포도의 색상이 변하면 와인젤의 색상도 달라진다고 합니다.

 

-자극 받은 예민한 피부를 위한 포도추출물,알로에베라,하라케케,접시꽃 뿌리등 자연추출물로 수분 및 피부진정에 도움을 줍니다.

-탱글한 젤이 피부의 수분막을 형성하여 크림을 바른듯 오랜시간 수분을 유지해줍니다.

-얼굴부터 바디까지 멀티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피몽쉐와인젤

 

<피몽쉐 와인젤 중요 성분과 효과>

뉴질랜드삼추출물-고보습 수분막 형성, 피부 유수분 밸런스 균형유지,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붉은 피부 진정, 피부보습

접시꽃뿌리 추출물- 보습력 향상, 피부트러블 개선

 

피몽쉐카밍젤

 

<사용방법은?>

-토너 사용후  에센스 단계에서 발라 수분을 공급해줍니다.

-두껍게 발라 수면팩으로도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인생화장품

 

저는 이렇게 사용할 만큼을 담아 냉장고에 보관해서 발라줍니다. (냉장고가 작아서 그냥 담아서 두는거예요!) 특히, 피부가 예민해졌을때는 홍조도 올라오고 볼이 뜨겁게 느껴지는데 이럴때는 차갑게 보관한 와인젤을 시간차를 두고 발라주면 피부 진정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번에 화장품잘못사용해서 피부가 많이 예민해지고 홍조증상과 함께 볼쪽에 열이 계속 나서 이 제품을 주문한거였는데 확실히 처음 사용한 3일 정도는 열감때문인지 발르면 볼쪽만 제품이 금방 사라지더라구요. 그래서 이때는 여러번 시간차를 두고 발라주었는데 바르면 바를수록 피부의 건조함과 열감을 잡아주어서 3일 뒤부터는 여러번 바를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속건조를 잡아주는느낌으로는 이제품이 제일 좋았습니다.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잡아주는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그래서 이제품을 바르고 나면 피부가 한결 편해진다는 느낌이 들어서 지인분들께도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막 무겁거나 그런 제품은 아닌데 바른직후의 약간의 끈덕짐은 있습니다. 특히, 저같은 경우에는 이제품을 마사지하듯 흡수시키지 않고 위에 쌓아놓는듯한 느낌으로 발라서 더 끈덕지게 느껴진것 같아요. 끈덕지지만 크림의 무겁고 간지럽고 답답한 헤비한 느낌은 아니랍니다.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때, 얇고 붉은 피부(홍조)의 열감으로 고민중이시라면 이 제품 사용해보세요. 개인적으로는 만족도가 높았던 제품이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   2022/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