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데일리팩으로 사용하면 좋은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내돈내산 솔직후기

 

닥터자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슬리페어 앰플 인 마스크 사용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구매는 약 2달 전쯤 구매하여 현재까지도 사용중입니다. 구매하고 첫주까지는 매일 열심히 발랐다가 이후에는 일주일에 2~3번정도 바른것 같습니다.

 

 

올리브영에서 구매했는데 할인할때 사는거 아니면 인터넷이 택배비를 포함해도 가격이 싼경우가 있으니 가격을 잘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올리브영에서 샀는데 나중에 검색해보니 인터넷이 더 저렴했습니다.

 

슬리핑팩
피톤추천

 

이제품을 선택했던 이유는 얼굴에 가끔 트러블이 나서 이 제품이 민감해진 피부에 사용하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진정팩을 구매하려다 이걸로 구매했는데 확실히 바르기도 편하고 마스크처럼 뜯고 붙이고 버리고 이런게 없으니 더 자주 바르게 되었습니다.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슬리페어 앰플 인 마스크 전성분 사진 참고>

 

화장품

 

Centella Rx 15% 로 민감 예민해진 피부를 회복시켜주고 Cicabond 1000ppm과 Jartbione1000ppm으로 피부회복 및 강화에 도움을 주는 슬리핑 팩이랍니다.

 

닥터자르프슬리핑팩

 

푸석하고 거칠어진 피부, 수분부족한 피부,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 간단하게 피부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광고

 

텍스쳐는 약간 흐물한 젤리느낌이라고나 할까요? 물컹한느낌으로 발랐을때는 잘 모르는데 바르고 나면 약간끈덕진 느낌도 있었습니다. 

 

올리브영

 

발림성은 너무 좋습니다.

 

올리브영추천템
데일리책추천

 

흡수력도 좋은 편인것 같습니다. 바르고 처음에 끈덕진가? 싶었는데 조금 지나면 호로록 흡수되어서 끈덕지고 불편함은 얼마지나지 않아 없어졌습니다.

 

닥터자르트시카페어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스리페어 앰플 인 마스크 솔직후기>

매일 같이 사용하긴에는 약간 딥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부작용이라고까지는 아니지만 여름에 매일 사용하니 약간 좁쌀이 몇개 올라오더라구요 그래서 여름같은 계절에는 매일은 좀 그렇고 겨울에는 데일리로 사용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구매했을때가 한여름이였어서 처음에 일주일 열심히 발랐다가 조금 피부가 불편한 느낌이 들어 주2~3회 발라주었는데 바르고 나면 그 다음날 피부가 보드라워져서 좋았습니다. 

 

 

지성피부라면 주1~2회가 적당할듯 하고 복합성이라면 2회 이상사용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피부상태에 따라 그때그때 횟수를 다르게 발라주는게 제일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름보다는 겨울에 더 좋을 것 같은 슬리핑팩, 아직 반이나 남았는데(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다 사용하면 재구매의사도 있습니다. 팩대신 사용하기 너무 편하고 바르고 자면 피부가 보들해지는 느낌이 좋아 가성비 좋다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