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8 유황,소금+피마자오일 클렌징 비누 솔직후기!

 

수제비누

 

요즘 얼굴에 오돌도돌하게 자꾸 나서 혹시나 클렌징의 문제일까 싶어서 급하게 천연비누를 찾아보다 구매하게된 톤28의 S8유황 소금 피마자오일 비누 솔직후기 입니다. 만원대에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어서 한번 사용해보시기를 강력 추천드려요! 어지간한 클렌징폼보다 만족스러웠던 클렌징비누 후기 자세 적어보겠습니다.

 

 

<톤 28 / S8 유황 + 소금 + 피마자오일> 모공관리 보습세안에 좋은 클렌징비누

-모든피부에 사용가능(지성,민감성)

-방부제 무첨가 고체비누

-천연 미네랄과 유황,소금을 담은 비누

-비건 포뮬러

 

세안비누추천

 

대만 온천여행할때 온천물에 샤워하고 나면 피부가 보들보들해졌던 기억이 있는데, 이 비누도 약간 그런 느낌이였습니다. 사용후 얼굴이 보들~보들해지는 느낌이 들었는데 아마도 안에들어가 있는 성분때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톤28세안비누종류

 

톤28에는 여러가지 비누들이 있던데 사용해보니 너무 좋아 다른 타입의 비누도 사용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이거 다 쓸려면 은근 시간이 오래 걸릴것 같긴하지만요~)

 

S8유황비누

 

타입마다 색상이 다른데 유황소금 비누는 노랑색이예요~  이것땜에 급하게 다이소에 가서 비누망을 사서 넣었는데, 확실히 그냥 사용할때보다 비누망을 사용하니 거품이 더 풍성하게 나서 좋았습니다.

 

톤28

 

이건 거품망 사용 안해도 거품은 잘 납니다.

 

수제비누추천

 

쫀득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느낌이 매우 좋았습니다.

 

 

살짝만 물에 뭍혀서 손에 거품을 냈는데도 이렇게 잘 납니다. 거품망을 쓰면 더 많이 나오니 참고하세요. 얼굴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손으로만 씻어보아도 다른 비누랑 다른 느낌이 확들어서 한번 사용해보시면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천연비누추천

 

약간 미끌,보들 그런느낌에 얼굴이 편안해지는 느낌이라 진짜 강력추천드립니다.

 

<톤28 클렌징비누 S8유황소금비누>

이제 일주일정도 사용했는데 대대대~~만족! 가격대비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세안비누 이걸로 쭉 사용해야겠습니다. 특히 모공 오돌도돌한 피부가 조금 가라앉았는데 일주일만에 이정도면 효과적이지 않나 싶습니다. 다른 모공관리 앰플보다 이 세안비누가 사용후 확 좋아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모공(오돌도돌피부)과 피부결관리를 하고 싶다면  이 비누는 딱 좋을것 같습니다. 세안후 보들한 느낌이 온천후 느낌과 약간 비슷한것 같기도 하고 ~ 가격은 저렴해도 만족도는 비싼제품보다 높았던 유황비누 솔직 후기 입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44

 

1000원으로 셀프 속눈썹 파마 하기(아던샵 셀프속눈썸펌 키트)

 3000원으로 속눈썹펌! 아던샵 셀프 속눈썹펌 세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속눈썹 펌 키트 추천해봅니다. 단,모든 장단점이 있겠죠? 가격, 사용법, 후기까지 자세하게 적어보겠습니다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71?category=957147

 

앤블리 갈바닉 (Envely Galvanic) 갈바닉 이온 마사지 VS LED 마스크 사용후기 비교!

김지선 갈바닉으로 유명한 앤블리 갈바닉 VS LED 마스크 비교, 1년 사용 후기 솔직비교해드릴께요~ LED 마스크를 사기전에 구매하게 했던 갈바닉 이온 마사지기 인데요! 뉴스킨 갈바닉, LG갈바닉 등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6

 

셀프레이저제모기추천, 라피타 가정용 IPL 제모기

여름, 노출의 계절인만큼 제모는 필수, 매번 관리해주기도 참 귀찮지만 안 할 수 없는 계절이잖아요? 샤워할 때마다 깎아줘도 샤프심처럼 까맣게 금방 나오는 것도 스트레스! 그래서 병원가서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