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돈내산! 마이달리아(MyDahlia) 밤스틱 솔직리뷰

 

마이달리아

 

요즘 마스크로 인해 모공이 늘어지고 코쪽에 블랙헤드가 더 두드러져 보이는것같아서 이것저것 모공관리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있는데, 이번에 눈에 쏙 들어오는 제품이 있어서 구매해봤습니다. 

 

 

바로 마이달리아 밤 블랙헤드 스틱 클렌저 입니다. 쿠팡에서 만원안되는 가격에 배송비없이 구매했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없이 구매해봤답니다. 보니까 이거 말고 비타민스틱이랑 어성초스틱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 제가 구매한 밤스틱은 모공과 각질관리에 좋고 비타민은 미백관리,어성초는 피부진정 효과를 주는 마스크팩 대용으로 사용하는 제품이였습니다. 

 

비타민도 혹했으나 일단 이거 사용해보고 좋으면 비타민 스틱도 구매해봐야겠다 싶어서 하나만 구매했습니다.

 

마이달리아블랙헤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여행다닐때도 들고 다니기 좋을것 같습니다. 

 

마이달리아밤클렌저

 

<마이달리아 블랙헤드 밤 스틱>

100% 국내산 밤껍질을 함유한 모공 클렌저로 각질+피지+모공 3중관리를 하는 제품입니다. 밤껍질이 스크럽역할을 하여 각질을 제거해준 후 블랙헤드와 미세피지를 녹여주어 모공관리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또한, 피지제거 뿐만 아니라 밤에 있는 탄닌성분이 모공을 수축시켜 과도한 피비분비를 막아주고 블랙헤드가 생기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밤껍질함유 제품은 처음 써보는데 이렇게 좋은 효과들이 있는건지 처음 알았네요.

 

블랙헤드제거모공관리

 

밤스틱 뿐만 아니라 한쪽에는 브러쉬가 있어 평상시 세안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잇는 브러쉬는 매우 부드러운데 217개의 무독성 브러시가 효과적으로 클렌징을 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블랙헤드

 

밤색상의 스틱이 제품인데 밥껍질 추출물 외에도 비타민C와K가 풍부하게 들어가있어 피부탄력에 도움이 되는 아티초크추출물과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6종 추출물 특허원료 블루컴플렉스까지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피부관리

 

아래쪽을 다이얼을 돌려서 제품을 꺼내면 되는데, 사용해보니 물기가 없을때는 잘 들어갔다 나왔다 하는데 사용직후에는 물기가 남아 바로 잘 안들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뚜껑을 통해 쓱 ~ 밀어서 집어넣어주면 됩니다. 또한, 수분이 함유되어있는 제품이라 사용후 꼭 뚜껑을 닫아 보관하는것을 추천합니다. 뚜껑을 안닫아 보관하면 크기가 작아질 수 있고  제품이 갈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

 

 

<마이달리아 밤스틱 사용방법>

사용할 부위에 물기를 충분히 묻힌후, 사용할 말큼 제품을 꺼내서 부드럽게 문질러 줍니다. 실리콘 브러쉬로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며 헹구어줍니다. 물기가 충분히 없으니 위에 사진처럼 거품(?)이 안나고 뻑뻒한 느낌이 강합니다. 다시 물을 충분하게 묻혀서 스틱을 사용해보니~?

 

모공클렌저

 

이렇게 하얗게 거품이 나면서 부드럽게 스크럽이 되는 느낌이였습니다. 

 

마이발리아블랙헤드스틱

 

사용 전,후의 모습입니다. 손이라 그닥 잘모르시겠지만 일단 거슬거슬한게 손에 턱턱 마사지되어 클렌징되는 느낌은 들었습니다.

 

 

<마이달리아 밤스틱 솔직 사용후기>

물을 충분히 묻혀서 해주어야 자극이 덜합니다. 물기가 없으면 약간 자극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또한, 사용하다보니 코쪽을 바른다고 약간 모서리로 발라주니 작은 조각처럼 갈라져서 덩어리로 떨어져서 조금 아까웠습니다. 

 

 

제일 중요한 블랙헤드 제거 효과는~?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이걸 사용하나 호호바오일클렌저로 피지를 녹이나 비슷한 느낌인데 이거는 더 자극적인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제 피부가 얇은 편이라 더 그렇게 느껴질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주에 2~3번 사용하고 있는데, 저에게는 좀 자극적이고 이게 다른 제품에 비해 큰 효과가 있다 이런느낌은 아닌지라 이거 다 쓴다고 해도 재구매하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