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분에디터의 장영란 모공앰플로도 유명한 그린토마토앰플 사용해봤더니?

 

그린토마토모공앰플

 

안녕하세요. 3주전쯤에 광고에 홀려서 호로록 사버린 성분에디터의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한병을 다 사용하고 2병째 사용중인데, 솔직한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원래 두병을 살려고 했던건 아니고 할인이 커서 2개를 구매했는데, 한병에 30ml 밖에 되지 않고 가격할인도 커서 나쁘지 않은 가격에 두병을 구매했던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워낙 광고와 할인도 많이 하니 제가격을 주고 사시기보다는 할인가격에 사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장영란모공앰플성분에디터

 

요제품은 모공관리에 좋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나이가 들수록 코에 블랙헤드와 볼쪽에 늘어지는 모공들이 눈에 띄어서 고민이였는데 클렌징을 잘해주어도 점차 더 커지는것만 같은 느낌에 시술이라도 받고 싶다 싶었는데,이 제품은 워낙 후기가 좋기도 하고 광고속 에프터 사진을 보니 한번 사용해보자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인기가 좀 많아서 그런지 성분에디터에서 제품을 주문하고 배송은 생각보다 느리게 받았습니다. 한 일주일 걸린것 같은데 급한건 아니여서 별로 상관 없었어요~

 

모공축소앰플그린토마토앰플

 

생각보다 더 아담한 그린토마토모공앰플, 유리병에 스포이드로 제품을 도포 할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그린토마토, 안티세범P, 데이지꽃이 세로모공,가로모공,메라닌모공을 케어해줍니다. 또한 모공외에도 기미완화, 수분충전,피부진정(쿨링)의 효과까지 있다고 합니다.

주 메인 성분인 그린 토마토 외에도 탄력에 효과적인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과 보르피린이 들어가 있어 피부탄력까지 같이 잡아 주었다고 합니다. 

 

예전에 보르피린 추출물을 사용했다가 부작용이 와서 조금 걱정했었는데 이제품은 다른 문제 없이 잘 사용했습니다.

 

모공관리

 

많이 묽어서 후르륵 흘러나오고 생각보다 끈덕지거나 이런거 없이 산뜻한 느낌의 무겁지 않은 앰플이였습니다.

 

 

 

요렇게 스포이드에서 호도독 떨어지는 느낌이 엄청 가벼워보이죠?

 

앰플추천

 

아래처럼 손에 발라보면,

 

그린토마토모공리프팅

 

스스슥 부드럽게 발리면서 촉촉하게 발려지는데 금방 흡수되어서 날라가서 여름에 쓰기에 딱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특히 블렉헤드제거,화이트헤드 제거후 집중케어로 사용하기 좋아요!

 

<장영란 모공앰플 한병다쓴 솔직후기>

현재 한병 다 쓰고 두병째 사용중인데 모공이 줄었다고 확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그렇다고 아무런 효과가 없다는건 아니예요. 피부컨디션에 따라 효과가 달라질수있는데 저는 코로나에 걸려서 일주일가량 아팠더니 피부상태가 많이 안좋아져서 더 그렇게 느꼈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미라클적인 효과를 생각했다면 실망하실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그래도 저는 코에 블랙헤드나 볼쪽에 화이트헤드 제거후 발라주면 뽕 하고 벌어졌던 모공이 그냥 두었을때보다 쪼이는듯한 느낌은 들어서 모공 집중케어로 집중적으로 쓰고 있습니다. 

 

재구매생각은?1+1 할인으로는 재구매의사 있음! 저는 한병 썼다고 확 모공이달라졌어요 이런느낌은 아니였지만 모공이 더이상 늘어나지 않도록 유지해주는 느낌은 들어서 스크럽이나 코팩을 사용하고 모공케어를 위해 바르는 느낌으로 후케어로 쓰기에는 좋을것 같습니다.

 

위에 언급했다시피 피지를 빼면 뽕 뚫려있는 넓어보이는 모공이 이 제품을 바르면 쪼이는듯한 느낌이 들었기에 케어용으로 구비해두면 좋겠다 싶어요. 가벼운 타입이라 모공이 넓은쪽만 발라주고 전체적으로 원하는 세럼이나 앰플 발라도 좋을것 같습니다. 검색해보면 가격대가 다 다르기는 한데 성분에디터 사이트에서도 1+1 구매 가능했으니까 가격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6

 

셀프레이저제모기추천, 라피타 가정용 IPL 제모기

여름, 노출의 계절인만큼 제모는 필수, 매번 관리해주기도 참 귀찮지만 안 할 수 없는 계절이잖아요? 샤워할 때마다 깎아줘도 샤프심처럼 까맣게 금방 나오는 것도 스트레스! 그래서 병원가서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344

 

미간보톡스, 이마보톡스 처음 맞아본 솔직후기(눈썹위가...)

미간주름 이마주름 없애기! 보톡스 후기(고릴라눈썹, 눈썹위가 볼록 틔어나온것 같아...)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으로 보톡스를 맞아본 솔직후기입니다. 여신티켓을 통해서 구매하여 홍대근처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451

 

스티바A 대신에 사용해본 얀센 트레티노인(레티놀a) 연고 직구 사용후기, 부작용주의!

피부과 망하게 하는 크림이라고 해서 구매했는데, 과연...?(feat. 예민+홍조+얇은 피부는 비추) 닭살피부(바디관리)에 관리차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에 관심있으신 분들

mulgammom.tistory.com

 

댓글
댓글쓰기 폼
«   2022/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