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각질제거에 효과적이라고 해서 구매해본 엘리자베카 헬포어 와인 스파클링 필링패드!

 

엘리자베카

 

 

한국브랜드 제품인걸로 아는데 아이허브가 제일 가격이 저렴해서 아이허브를 통해서 구매한 와인필링패드, 각질에 좋다고 하는데 블로거 리뷰는 협찬받은 후기가 많아서 고민했지만 다른 제품들 구매하면서 한번 장바구니에 담아보았습니다.

 

엘리자베카와인패드엘리자베카필링

 

한통에 총 30개의 패드가 들어가 있어 한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통이 커서 놀랐는데, 패드 역시 사이즈가 크더군요! 와인 에센스가 200ml가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어서 다 사용하고 다른 순면솜에 적셔서 사용할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특히, 색상도 고운 이 와인에센스는 폴리페놀이 함유된 와인으로 만들어져 피부보습과 윤택한 피부, 피부청정,모공수축에 도움이 됩니다. (이외에 들어간 성분으로는 정제수, 부틸렌글라이콜, 글리세린, 피이지-6카프릴릭/카프릭글리세라이즈,베타인살리실레이트, 피이지-6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포도추출물,1,2-헥산다이올, 포타슘하이드록사이드,카프릴릴글라이콜,알란토인, 판테놀, 스타아니스추출물,향료,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적색227호)

 

엘리자베카헬포어

 

필링 패드에 사용된 선면패드는 형광물질이 없는 순면패드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엘리자베카헬포어퍼펙트와인패드

 

사실 스킨패드는 처음 서보는데 뭔가 신기했습니다. 안에 손가락을 넣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 제품사용에 매우 편했습니다. 

엘리자베카와인패드후기

 

제품 소개에는 이중패드라고 해서 한장의 패드지만 두가지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적혀있는데, 앞면의 순면 선면패드는 각질제거와 피부결개선 그리고 수분공급을 해준다고 합니다. 에센스를 듬뿍 흡수한 패드를 콧등,콧볼,양볼을 중심으로 힘을 주지 않고 가볍게 쓸어주며 부드럽고 촉촉하게 필링해주면 되는데, 얼굴에 각질이 제거되면서 패드가 하얗게 일어난다고 합니다.

 

 

엘리자베카내돈내산

 

그리고 부드러운 엠보패드면은 선면패드를 사용후, 각질이 일어난 얼굴 전체를 살짝 두드리며 각질케어로 마무리해주는 패드라고 합니다.

 

<엘리자베카 와인 필링패드 솔직 사용후기>

확실히 솜에 에센스가 가득 들어가 있어 촉촉했습니다.  한번만 스윽 해도 에센스가 피부에 가득 발라졌습니다.

 

 

손에 사용했을때는 몰랐는데 얼굴피부에 사용법대로 사용했더니 저한테는 좀 자극적이였습니다. 앞쪽 선면패드로 각질 제거를 해주기 위해 부드럽게 얼굴을 문질러 주며 사용했는데 얼굴이 빨게지며 따가운 느낌이 살짝 들었습니다. 그리고 각질제거가 되면서 패드가 하얗게 일어난다고 하는데 이게 각질제거 때문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일반 솜에 스킨을 가득 발라서 얼굴을 관리해줄때도 사용하면 하얗게 변해서 그냥 제품이 날라가며 저런현상이 있는게 아닐까 싶은 개인적인 생각이드네요. 

 

 

각질제거로 이미 얼굴이 조금 자극적인 상태라 엠보패드를 사용해도 똑같이 느껴졌습니다. 확실히 보습에는 효과적일것 같은데 각질제거는 저같이 피부가 얇은 타입분들은 사용하시면 자극적일 수 있다는점 알아두시고 사용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저도 너무 자극적이라 매일은 사용하지 못할것 같습니다.)

 

얼굴에 각질이 많이 일어나시는 분들은 사용해보는것도 나쁘지않겠지만 가격대비 글쎄요~? 강추하는 제품은 아니였습니다. 저도 재구매는 안할것 같습니다. 다른 필링제품 좋은 제품들도 많고 그냥 순한 스킨 사서 순한솜에 가득 젹서서 사용하는게 저한테는 더 잘 맞는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