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먼치킨고양이 필수, 관절영양제 프로덴 글루코사민

 

프로덴

 

지난번 고양이박람회에서 구매해온 프로덴 글루코사민 관절영양제를 꾸준히 급여중인데, 물감이의 경우 몸무게별 급여시 1/2~1스푼 급여중인데 겨우겨우 반통을 다 먹였습니다. 원래 자주 먹이는 관절영양제는 뉴트라맥스 코세퀀인데 이 프로덴 제품은 처음먹여봅니다.

 

 

 

프로덴꺼는 입냄새제거 플라그오프를 먹여본적이 있는데 기호성이 그렇게 좋지 않아 조금 먹이다 포기한적이 있었는데, 이것도 그렇게 기호성이 좋지는 않았습니다. 냄새 맡았을때는 아무 냄새안나는것 같은데 어떻게 알아채는지 습식사료나 츄르에 넣어주면 2번에 한번꼴로 잘 안먹으려고 해서 못먹인적이 좀 있었습니다.

 

글루코사민

 

고양이영양제

 

제품은 가성비 좋아서 계속 먹이고 싶은데, 냥님이 잘 안먹어주시니 다음에는 다시 코세퀸으로 넘어갈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한통 다 먹여보고 끝까지 잘 안먹으려 한다면 어쩔수없겠죠...?

 

<프로덴 글루코사민>

관절강화,관절재생,관절보호에 도움이 되는 반려동물 관절 영양 보충제로 강아지와 고양이 둘다 급여가 가능한 영양제입니다.

 

스웨덴 농업부에서 승인을 반은 안전한 관절영양제로 글루코사민이 무려 46,700mg가 함유되어있다고 합니다.  퇴행성 관절염을 예방해주고 노령견,노령묘의 관절을 보호, 관절손상을 억제해준다고 합니다.

 

고양이관절영양제

 

알약타입이 아닌 가루로 안에 들어있는 스푼으로 적당량 급여하면 됩니다.

<프로덴 글루코사민 1일 급여 권장량>

10Kg 미만 2스푼, 10~25Kg 3스푼, 25Kg 4스푼 1일 급여해주시면 됩니다. 주의사항으로는 새우에서 추출한 활성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다면 급여를 권장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물감이의 경우 딱히 음식알레르기는 없기에 걱정없이 급여했답니다. 몸무게가 2.5kg이라서 구매할때 1/2 스푼~1스푼까지 급여해주라고 해서 아침마다 습식사료나 츄르에 섞어서 급여했습니다.

 

먼치킨고양이관절

 

<프로덴 슬로코사민 포함성분>

원료-글루코사민 황산 46.7%, 이눌린 44.4%

첨가-비타민C 1.6%, 황산 망간 0.25%, 아미노산: DL-메티오닌 7% 가 함유되어있습니다. (이눌린 성분은 뼈와 골격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콜레스테롤을 개선, 배변활동에 도움이 됩니다.)

 

프로덴글루코사민후기

 

사진찍는다고 물감이 앞에 꺼내와서 사진을 찍으니 자다가 일어나서 관심을 가지는 물감이, 호기심만 가득 열심히 냄새만 맡고 가버립니다. 제발 잘 좀 먹어주었으면 참 좋겠는데 고양이들의 입맛은 너무 까다로운것 같습니다. 

 

고양이필수영양제

 

먼치킨 고양이 이다보니 관절영양제는 필수! 높은곳에서 내려올때 쿵쿵 내려와서 최대한 중간에 디디고 내려올수 있게 의자나 이것 저것 두었지만 늘 걱정이네요~  다리마사지도 별로 좋아하지 안하서 그나마 영양제를 꼬박 먹이려고 하는데 입맛이 까다로운 고양이들은 이것도 어찌 이렇게 잘 캐치하는지 아쉽습니다. 답답한 집사의 마음을 몰라주고 사진찍는 집사에게 관심 한번 가져주고 소심한 스크래칭 해주는 박물감군,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가격이 다 달라서 잘 비교하시고 구매해야할것같습니다. 이 제품은 박람회에서 할인은 안했어서 인터넷 가격이 훨씬 저렴하더라구요!(구매하고 검색해보고 알아서 슬펐답니다.) 양도 많아 소형견, 5kg미만 고양이들에게 가성비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고양이가 잘 먹어준다면 계속 먹이고 싶은 마음이 드는 프로덴 글루코사민 관절영양제 솔직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