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라질식 바베큐 좋은 홍대 레스토랑 추천 이빠네마그릴

 

이빠네마그릴

 

홍대정문에서 5분거리에 위치해 있는 <이빠네마그릴>! 일하는곳에서 가까워서 지나갈때마다 궁금했는데 드디어 가봤습니다~ 

 

홍대맛집

 

이빠네마그릴은 브라질식 전통 바베큐와 스테이크를 판매하는데, 무한리필도 있고 기본메뉴도 있어 많이 드시는 분들이라면 무한리필도 좋을것 같습니다. 메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홍대스테이크

 

저는 기본메뉴로 1인 25900원으로 야채소기볶음밥,야채샐러드,감자샐러드,비나그래찌,무피클이 사이드디쉬로 나오고 메인메뉴로 나옵니다.  고기가 나오기전에 벌써 테이블 가득 음식이 차려집니다.

 

 

오른쪽 끝쪽에 조금 짤렸는데 비나그래찌(양파샐러드) 정말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두그릇이나 먹었답니다. 약간느끼한듯 싶으면 이거 먹으니까 개운해지고 입맛이 더 돌아서 기억에 남았습니다.(아보카도가 들어가면 진짜 너무 맛있겠다 싶었답니다.)

 

스테이크맛집

 

볶음밥도 이렇게 많이 주는데, 개인적으로는 볶음밥은 소소였습니다. 

 

이빠네마그릴후기

 

메인은 그릇에 담겨져 나오는게 아니라 이렇게 직원분이 고기를 들고 나오셔서 한덩이씩 잘라준답니다.

 

이빠네마그릴홍대

 

사이드메뉴를 먹다보니 어느새 그릇에 두덩이 고기가 쌓였습니다. 닭고기와 소세지! 닭고기는 육즙이 가득 쫀득하면서 부드럽고 소세지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홍대고기맛집

 

(그릇이 조금 더럽더라도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하하) 그리고 나온 고기들~  고기도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여러가지를 한번에 맛볼수 있어서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특히, 고기맛이 너무 좋아서 여기 다녀오고 나서 소고기에 빠져서 5일동안 소고기만 집에서 구워먹었어요! 

 

브라질레스토랑

 

너무 정신없이 먹다보니 사진을 제대로 못찍어서 고기를 다 찍지 못했네요! 이렇게 종류별로 먹다 보니 배가 엄청 불렀습니다.  저는 무한리필파는 아닌걸로! 

 

슈하스코맛집

 

후식으로 나온 이과수커피와 구운파인애플(사진을 못찍음)이 나오는데 고기 먹고 커피까지 완벽한 한끼였습니다. 2만원대에 이렇게 다양하게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으니 대만족!   무엇보다 스테이크가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스테이크가 생각날때마다 여기에 가고 싶어질것 같습니다. (조만간 또 갈듯!) 홍대 스테이크 맛집을 찾는다면 홍대 이빠네마그릴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