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남동 수제버거 맛집 해피버거데이! 배달로 시켜먹어봤어요~

 

홍대햄버거

 

<연남동 해피버거데이 위치는?>

 

 

영업시간 : 11:30~22:00 (16:00~17:30 브레이크타임)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일하는 곳은 홍대정문 근처라 배달로 시켜먹었습니다. (사실 이곳은 늘 배달로 시켜먹어서 매장은 한번도 가본적이 없답니다. 사진만 보면 뭔가 너무 귀엽게 꾸며졌던데, 나중에 한번 꼭 가보고 싶습니다.)

 

늘시켜먹는 내쉬빌 핫 치킨 버거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다른것도 맛있다고 하는데 처갓집 양념치킨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이거 100% 좋아하실거라 생각합니다!

 

홍대배달홍대배달추천

 

깔끔하게 포장되어 따뜻하게 배달된 해피버거데이 햄버~~거! 생각보다 빠르게 도착해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홍대수제버거

 

햄버거와 감자튀김 그리고 무피클과 양념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가격은 8500원인데 정말 푸짐합니다. 한입씩 베어 물어 먹기가 매우 힘들정도랍니다. 맘스치킨도 두껍자나요? 이것도 그정도 두께랍니다.

 

해피버거데이

 

감자튀김은 일반 두꺼운 감자튀김입니다. 가게 이름답게 귀여운 스마일 감자튀김도 몇개 들어가 있습니다.  역시, 감튀는 맘스터치의 양념감튀가 제스타일이라 딱히 임팩트는 없지만 그래도 햄버거 먹을때 감튀는 빼놓을 수 없겠쥬~? 찰떡궁합!

 

홍대해피버거데이

 

내쉬빌 핫 치킨 버거는 약간 매콤합니다.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많이 맵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한입 먹을때는 그렇게 맵다는 생각이 안들었는데 몇입 먹다보면 맵다~ 이런게 느껴집니다. 약간 입술도 화해지는게 양념치킨에 불닭이 섞인느낌인데 양념치킨맛이 8 매운맛2 이정도라고나 할까요?

 

홍대햄버거맛집추천

 

빵도 맛있지만 제일 확 머리속에 박히는 맛은 바로 양념치킨입니다. 양념을 한입먹고 오! 처갓집양념치킨소스? 이 맛있는 소스에 오동통한 닭이 중간에 딱~! 그리고 안에 치킨도 육즙이 쫙, 저것만 먹어도 맛있을것 같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치킨패티가 이렇게 맛있으니 나중에는 치킨도 같이 주문해먹어봐야겠습니다. 

 

홍대배민추천

 

<해피버거데이 솔직후기!>

홍대 연남동 근처 수제버거를 찾으신다면 요기요기 추천드립니다~ 배달로 먹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햄버거에 들어간 양배추그리고 양배추에 버물러진 소스와 치킨패티 3박자가 너무 잘 어울립니다. 약간 옛날빵집의 사라다빵느낌이 나면서도 양념치킨을 먹으면 너무 맛있고 뭔가 옛맛(?)이 느껴지면서 맛있는맛이라고나 할까요? 한번먹으면 가끔 생각나는 맛이라 맥도날드같은 버거에 질리셨다면! 요 햄버거 추천드립니다.  

 

뭔가 헤비한 미국식 버거를 먹고 싶다면 다운타우너버거! 가벼운 햄버거는 맥도날드! 감튀가 더 땡길때는 맘스터치! 양념치킨도 먹고 싶고 햄버거도 먹고싶고 약간 색다른 햄버거가 땡길때는 해피버거데이! 

댓글
댓글쓰기 폼
«   2022/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