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합정에 있는 멕시칸음식점 <띠오 데 산타바바라> 배달후기!

 

홍대멕시코

 

안녕하세요:) 오늘은 멕시칸음식 타코와 브리또 배민을 통해주문해서 먹어본 솔직 후기입니다! 일하는곳에 손님이 타코맛집이라고 완전 추천이라하셔서 주문해 본 <띠오 데 산타바바라>, 매장은 합정에 있다고 합니다. 

 

<합정 띠오 데 산타바바라 멕시칸 그릴&타코>

 

 

합정역 3번 출구에서 가깝다고 하네요! 

영업시간은 11:00~22:30(브레이크타임 15:00~17:00)

                   22:00 라스트오더

**배달 포장 다 가능한것 같습니다**

 

저는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했습니다. 배달비가 좀 사악(4000원)하지만 일하는 곳에서 거리가 좀 있어서 그냥 주문했습니다. 어쩔수 없다는건 알지만 배달비가 자꾸만 올라가니 진짜 어지간해서는 배달은 잘 안하고 포장해오게 되는것 같습니다.

 

홍대타코

 

주말 저녁이라서 그런지 배달소요시간이 좀 오래걸렸습니다. 배달시간예정은 10~34분이라고 적혀있었지만 이날은 거의 50분 넘게 기다려서 먹었습니다. 이미 주문할때부터 오래걸린다는걸 알고 있었기에 상관은 없었지만 저녁을 안먹고 늦게(9시) 주문을 했더니 배가 고파서 기다리는게 조금 힘들었네요!

 

제가 시킨 메뉴는?

홍대타코맛집합정타코

 

리뷰이벤트 참여하시면 나초 혹은 브리또 사이즈 추가 되니 참고하세요~ 저는 나초 하나 올줄 알았는데, 두개 주문했다고 나초가 두개 포장되어서 왔더군요! 1인용으로 주시나봐요!

 

 

합정멕시코

 

브리또는 식지 않게 배달되기 위해 이렇게 은박지(?)에 싸서 오는데 그래도 좀 많이 식어서 왔습니다. 배달이니 어쩔수없는것 같습니다.

 

홍대부리또

 

제일 먼저 기대했던 타코를 열어봅니다. 

 

합정부리또

 

약간 찌그러져서 와서 사진을 찍는데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브리또를 반으로 쓱 잘라보니~?

 

홍대타코배달

 

타코나 브리또 둘다 생각보다 향신료 향은 강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리뷰이벤트로 온 나쵸!

 

합정부리또배달

 

 

제일 먼저 타코부터 시식~~~!!! 후후후

 

타코맛집

 

생각보다 작아보였던 타코, 근데 두개 먹으니까 배가 불렀습니다. 이렇게 두개먹고 배가 부를줄이야 하면서 3개를 다 먹어치우고 브리또는 조금 소화시키고 먹어야겠다 싶었습니다. 3개다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위에 사진, 요게 제일 맛있었습니다.(배달메뉴에 타코 사진이 올라와있었으면 고르기 좀더 편할것 같은데, 이름만 있어서 고르기가 힘들었던게 아쉽네요!)

 

그리고 타코 소스! 초록색 저 소스가 이름이 생각안나네요 저거 진짜 맛있습니다. 타코에 올려서 먹으면 너무 맛있고 나초에 찍어도 너무 맛있었습닌다.  약간 매콤하게 먹고 싶다면 옆에 살사소스(맞겠죠?)를 올려서 드시면되요! 

 

홍대브리또맛집

 

나초와 함께 포장되어서 온 살사소는 일반 시중에 파는 살사소스와는 느낌이 좀 달랐습니다. 맛있긴 한데 이건 좀 호불호 갈릴수도 있을것 같네요! 약간 대중의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향신료가 강해서 싫어할수도 있게 싶었습니다.

 

결국에 배가 불러서 바로 먹지는 못하고 조금 있다 먹었던 브리또, 다 식은상태에서 먹었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브리또맛집

 

개인적으로는 뽀요브리또를 시킬걸 하고 살짝 후회했어요. 제입맛에는 매콤한게 너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이건 매운맛이 거의 없어서 타코와 함께 온 소스를 올려서 먹었더니 딱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른메뉴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던 띠오 데 산타바바라 합정점 배달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