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족여행으로 딱 좋은 제주도 아름다운리조트 솔직후기 

 

제주도아름다운리조트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2박은 호텔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에서 하고 3박은 아름다운리조트에서 하게되었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웠던 아름다운리조트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라고 합니다. 아고다에서 예약을 했으며 가격은 시즌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는것 같습니다. 

 

아름다운리조트

 

아름다운 리조트 위치는?

 

아름다운 리조트는 성산일출봉,섭지코지쪽에서 가까워서 여행코스를 잡기 생각보다 쉽습니다.

 

 

특히, 우도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여기서 여객터미널이 차로 10분도 안되는거리에 있기에 우도여행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추천드리는 숙소랍니다.

 

아름다운리조트조식

 

숙소안에서 사진을찍는건 깜빡했는데, 숙소에서 보면 바로 보이는 바다뷰가 시원해서 좋았습니다. 

 

아름다운리조트트윈룸

 

숙소는 트윈룸으로 더블베드가 2개가 있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숙박을 하시는 분들에게 딱 좋은 사이즈 숙소아닐까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주도숙박

 

숙소에서 제일 맘에 들어했던 부분은 티비입니다. 티비가 커서 영화나 드라마 볼맛이 나더라구요! 여행다니고 깨끗하게 씻고 누워서 티비를 보는 시간은 여행중 힐링이 제일 많이 되는 시간이였습니다.

 

제주도숙박추천

 

리조트라서 그런지 방안에 전자렌지,밥솥부터 시작해서 그릇,수저도 다 준비되어있습니다. 밥을 해먹을수도 있을만큼 다 준비가 되어있어서 요리를 해드실 분들 혹은 음식을 포장해와서 숙소에서 드시는 분들에게도 좋을것 같습니다.

 

제주도호텔추천

 

종류별로 다 있어서 요리를 안해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사용할 일이 나름 많았던 주방용품들,

 

제주도리조트

 

티비만 큰가 싶었더니 화장실도 엄청 크고 깔끔했습니다. 

 

아름다운리조트내돈내산

 

아름다운리조트 조식은 따로 구매하셔서 식사를 할 수 있는데, 조식은 리조트에서 제공되는건 아니고 옆쪽 B동에 있는 음식점에서 제공됩니다.

 

제주도여행제주도여행후기

 

숙소에서 조식을 하는 B동까지의 위치는 걸어서 3~5분정도 거리로 엄청 가깝습니다. 

 

제주도가족여행

 

뷔페스타일로 다양하게 음식이 준비되어있어 입맛에 따라 담아드시면 됩니다.

 

제주도아고다예약제주도여행일정

 

한식에서부터 양식 빵이랑 스프,죽도 기본적으로 다만.... 저희는 하루만 사먹고 다음에는 그냥 나가서 식당에서 아침밥을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맛이 별로였습니다. 근처 아침일찍 오픈하는 가성비좋은 식당들이 많으니 식당에서 가셔서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제주도아이들과함께제주도깔끔한숙박

 

 

<제주도 아름다운리조트 숙박 조식 후기>

숙박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방도 넓고 티비도 커서 너무 편안했습니다. 부모님도 호텔보다는 여기서 지내는게 더 편했다고 하네요~ 단, 금연실임에도 불구하고 문을 열어두면 테라스에서 담배피는 사람들이 있는지 냄새가 들어왔고 화장실 환기구에서 담배냄새가 하루는 심하게 나서 불편했습니다. 둘쨋날에만 냄새가 심하게 나고 다른날들은 괜찮아서 다행이였습니다. 

 

조식은 후기가 괜찮아서 한번 구매해서 먹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별로여서 그렇게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이가격이면 다른 아침식당에서 맛있는거 충분히 먹을 수 있습니다. 아침에 이동해서 식당에서 먹는게 부담스럽다면 체크인 하실때 한개만 구매해서 식사해보시고 추가 구매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