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보자들 눈높이에서 알려주는 제주도 명진호 배낚시 체험후기

 

제주도여행

 

안녕하세요. 이번 아버지와 함께 하는 제주도 여행에서 네이버예약을 통해 4시간 짜리 참돔 타이바라 배낚시 체험을 예약하여 만족스러운 낚시를 하고 왔습니다. 예약시에 채비 추가를 하면 아무것도 준비 할 필요없이 가면 됩니다. 네이버로 예약을 진행할때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드렸는데 답장도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해주셨습니다.

 

<저는 아래 네이버에서 예약했습니다. >

https://naver.me/xYUAqQlv

 

선상체험배낚시 명진호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 · 블로그리뷰 43

m.place.naver.com

 

배낚시할때 채비추가를 해도 장갑은 준비해가면 좋아서 이번에도 준비해갔는데, 사무장님이 너무 친절하게 지렁이까지 껴주셔서 타기 싫어서 장갑끼는거 아니면 딱히 필요는 없었습니다. 

 

<명진호 배낚시 위치는?>

연대포구에서 낚시를 시작하는데, 공항과는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그래서 오전비행기를 타고와서 오후 한시반 낚시로 예약을 했는데 딱 좋았답니다.

 

제주도배낚시

 

1시30분예약이지만 너무 일찍 도착해버려서 근처를 여우롭게 돌아다니며 구경했습니다. 여기는 딱히 관광지 느낌은 아니라서 차에서 휴식을 하시거나 아니면 조금 윗도로쪽으로 올라가서 까페(스벅,컴포즈 걸어서10분거리에 있음)에서 시간 보내실거 아니시면 예약 시간에 맞춰오시는게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희도 시간이 너무 널널해서 커피마시다가 내려왔답니다.

 

제주도체험

 

예약시간때쯤 나가면 매니저님과 사무장님이 준비를 하고 계시는 모습이 보입니다.

 

제주도여행코스

 

위에 명진호 체험 낚시 종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사람들이 다 모이고 이제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가봅니다. 여태 다녔던 배낚시들은 근처에서 해서 그런지 오래 가지 않았는데아무래도 참돔낚시여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오래 타고 들어갔습니다. 멀미약은 필수 이니 꼭 챙겨드세요!

 

낚시초보

 

참돔 타이바라 낚시 채비는 아래처럼 다 미리 준비해주십니다. 지렁이 못끼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사무장님이 껴주시니 걱정하실 필요는 없을것 같습니다. 특히, 초보자 낚시는 줄엉킴이 제일 걱정인데 사무장님이 친절하게 다 해결해주셔서 기분좋게 낚시 할 수 있었습니다.(간혹 초보 배낚시 체험을 신청하고 갔음에도 불구하고 불친절한 분들 만나면 힘들거든요...) 

 

 

아버지와 낚시를 나가면 줄이 엉키고 지렁이가 미끄러져서 잘 못끼셔서 제가 옆에서 대신 해드리느라 낚시에 집중을 잘 못할때가 많은데 명진호에서 워낙 초보자들 케어를 잘해주시다보니 저는 제 낚시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명진호

 

낚시를 하다보면 커피나 과자같은 군것질,음료수도 제공해줍니다. 

 

제주도명진호

 

먼저 옆팀에서 큰 참돔을 잡으셔서 배안의 분위기가 술렁~ 뭔가 다들말없이 집중하는 공기가 느껴졌습니다. 이날은 바람이 너무 불어서 바닥을 찍는게 힘들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아무래도 다들 바닥을 못찍다보니 깊은 바다에서 다시 얉은 바다로 나와 낚시하기 편한장소로 이동을 해서 낚시를 했는데 아무래도 깊은 바다가 더 입질이 있었어서 아쉬웠습니다.

 

제주도낚시체험추천

 

 

그래도 큰 참돔 한마리와 작은 사이즈 참돔 두마리를 잡고 만족스러운 낚시였습니다. 최대한 고기를 많이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사무장님과 선장님께 감동을 받으며 다음에 제주도 오게 되면 꼭 다시 하고 싶은 체험 1위로 내맘속에 저장을!!

 

 

낚시가 끝나면 잡은 고기를 회뜰수 있는 횟집을 추천해주시는데, 아버지가 너무 피곤해하셔서 포장을 해서 숙소로 들어와서 저녁으로 맛있는 참돔을 먹었답니다. 

 

참돔이 3마리나 되서 그런지 양이 가득했는데 사진은 못찍었네요. 진짜 드라마 같이 숙소 도착해서 주차하고 짐을 내리는데 캐리어 한개 분실한걸 알게 되어서 정신없었거든요... 여러분 여행시 짐은 두번체크합시다ㅠ

 

아이와 함께 낚시체험을 원하신다면~ 낚시 초보자 분들에게도 친절한 명진호 10000% 추천 드립니다. 가까우면 자주 신청해서 가고 싶을만큼 만족했던 1인의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