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연스러운 보정이 되는 피부가 편안한 애터미 선크림 베이지!

 

애터미

 

다양한 선크림을 써봤는데 가격대비 애터미 선크림이 정말 잘 나와서 이것만 계속 사용하고 있는데요.

 

 

 

자연스러운 톤보정 효과도 있어서 화장을 잘 안하시는 분들께 좋을 것 같아요. 자연스럽게 한톤 정리해주는 느낌 정도의 보정을 해준답니다.

 

애터미선크림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 UV-A와 UV-B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애터미 선크림의 장점은?

 

균일하고 안정한 분산기술로 높은 자외선 차단 능력 및 자연스러운 도포력

(오랜 시간 후에도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 효과 유지, 고른 도포에 의한 피부 굴곡커버)

끈적임이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

자연스럽고 네추럴한 선케어 가능

피부 보습 유지

 

애터미 성분은?

미용에 좋은 성분으로는 녹차,선백리향, 레몬밤추출물, 마시멜로우 추출물,들깨잎,병풀,보리지,쟈스민추출물 등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특히 색상은 화이트, 베이지 컬러 두가지로 나뉘어 피부 타입에 따라 나눠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제 피부는 봄톤인데, 베이지 애터미 선크림을 사용하니 딱 좋았습니다.)

 

애터미선크림베이지

 

살짝 발랐을때는 수분크림 정도의 텍스처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너무 무르지도 찐덕하지도 않은 발림성 좋은 선크림이예요. 발랐을때 뭉쳐지게 발라지는 느낌은 없고 에센스처럼 고르게 발라지는 느낌이 더 강합니다.

 

선크림추천

 

살짝 문질러 줬을때의 모습인데요. 사진에서 보면 약간 바른 부분이 조금더 밝아진게 보이시죠?

 

선크림강추

다 흡수 시켰을때의 모습으로 자연스럽게 에센스처럼 흡수된 모습입니다. 

 

애터미 선크림 베이지 컬러 솔직후기는?

애터미 선크림은 바르고 나서 특유의 선크림의 매트한 느낌 혹은 찐득한 느낌, 무거운 느낌이 없어서 편안하게 부담스럽지 않게 바르기 좋은 선크림이예요. 

 

 

 

사용했던 선크림중에 가격대비 제일 괜찮은 선크림이구요. 사실 화장도 답답해서 잘 안하는 편인데 이 선크림은 바르기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습니다. 또한 바르고 화장을 해도 뜨는 느낌이 전혀 없어요.

 

톤보정효과가 살짝 있긴하지만 자연스러운 느낌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약간 얼룩덜룩한 얼굴톤을 균일하게 보정해주는 정도?)

 

확실히 제품이 괜찮아서 그런지 이미 주변에서도 애터미 선크림은 많이 사용하고 계시더라구요!

 

혹시 자연스러운 선크림, 무겁지 않은 답답하지 않은 선크림을 찾고 계신다면 이 애터미 선크림 괜찮으니 한번 사용해보세요.  지난번 토니모리 핑크 톤업 선크림 리뷰에서는 약간의 트러블이 올라왔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이제품은 2년이상 사용했는데(중간 중간 다른것도 사용했지만 결국에는 애터미로 돌아왔답니다.) 이 선크림을 사용해서 트러블이 났나는 느낌은 한번도 없었어요.  다 사용하게 되면 다음에는 또 구매하게 될 것 같네요.

 

 

 

https://mulgammom.tistory.com/28

 

토니모리 핑크 톤업 선크림(유브이 마스터 톤업 선크림) 솔직사용 후기

내 돈 주고산 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톤 업 선크림, 핑크 톤 업 선크림 후기! 토니모리 매장을 지나가다 눈에 들어온 포스터! 1+1 핑크 톤업 선크림! 선크림도 다 떨어지고 해서 한번 사용해볼까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26

 

웜톤피부 쿨하게 만들어주는 S2ND 바이올렛 톤업크림 (얼굴 노랑끼 없애주기!)

커버해주는 바이올렛 터치 톤 업 크림(S2ND톤 업 크림) 저는 피부가 봄 타입의 전형적인 웜톤 피부톤입니다. 그래서 얼굴에 노랑끼 보이는 게 제일 싫은데 그래서 베이스도 퍼플 베이스를 쓴 후 ��

mulgammom.tistory.com

 

 

댓글
댓글쓰기 폼
«   2020/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