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톡불면증, 스트레스로 잠 못자는 분들을 위한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필로우미스트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세트 구성은?

 

카카오톡 단독 진행상품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볼수 있는 구성의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세트는 2가지 타입으로 나위어집니다.

 

첫번째 옵션,

코쿤 드 세레니떼 릴렉싱 필로우 미스트

100ml와 미니 15ml,

꿀잠 수면안대(가로20*세로10),

록시땅 라벤더 핸드크림 10ml,

록시땅 시어 버베나 솝(은은한 레몬향) 50g

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두번째 옵션,

쿤 드 세레니떼 릴렉싱 필로우 미스트 100ml,

꿀잠 수면 안대,

록시땅 시어 샤워 오일 35ml,

록시땅 시어 핸드 크림 10ml,

록시땅 시어 버터 솝 밀크 (베이비 파우더향) 50g

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15ml이 추가 되거나 샤워오일이 들어가있는게 다르고, 비누향이 다른것이 두개의 차이점이네요.

 

이렇게 옵션이 다르니 체크해서 구매하거나 선물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록시땅필로우미스트

 

저는 두번째 옵션으로 선물 받았구요. 

 

가격을 둘다 똑같이 36000원으로 옵션에 상관없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세트 구성은 네이버쇼핑 ,카카오톡 쇼핑등등, 각각 사이트마다 조금씩 다르니 확인해 보시고 구매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시어 버터 솝 밀크(베이비 파우더 향)

100g에 약 9,000원에 판매, 250g 약 15,0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세트에는 50g이 들어가 있어요!

 

록시땅 시어 버터 솝 밀크는 시어의 보습력에 파우더리 향을 남기는 페이스와 바디 겸용 비누로 부드럽고 크리미한 비누 베이스로 순하게 클렌징이 되어 건성피부, 민감성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며, 로즈마리 추출물이 함유 되어 있어 피부 건강함과 토닝효과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꿀잠템

 

사용 방법은 일반 비누처럼 거품을 내어 클렌징 후 물로 씻어내면 됩니다.

 

록시땅

 

시어 버터 바디 샤워오일 35ml,

 

시어버터의 농충액으로 만들어져 영양감이 풍부한 샤워오일로 시어오일이 물과 만나면 섬세한 거품으로 변하여 부드럽게 노폐물을 세정, 샤워 후에도 피부에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하면서 은은한 향을 남깁니다. 

 

원래 250ml가격에 최저가 25,000원으로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세트에 들어가 있는 35ml는 진짜 작더라구요!그래서 뒀다가 여행갈때 사용하면 딱 좋을것 같은 사이즈입니다.(코로나때문에 그냥 집에서 써야 할 듯 싶습니다.)

 

록시땅제품

 

록시땅 시어 버터란(Shea Butter)시어 버터란?

록시땅의 대표적인 시어 버트는 사하라 사막 이남 지역의 아프리카 여성들이 수세기 동안 피부와 모발을 보호하는데 사용되어진 원료라고 합니다. 그래서 록시땅에서는 공정 무역으로 대표 원료인 시어버터 공급 네트워크를 개발하기 위해 부르키나 파소의 여성들과 협력하여 재배한다고 해요!

 

시어 버터 바디 샤워오일 사용법은?

스펀지나 샤워 볼에 덜어 거품을 내어 클렌징 후, 물로 씻어내면 됩니다.

 

록시땅바디오일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 10ml(2~3번 바르면 끝일듯한 정말 작은 사이즈로 귀엽네요!)

 

록시땅핸드크림1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 크림은 록시땅 시그니처 제품으로 전세계에서 4초에 1개씩 판매되는 강력한 보습이 되는 핸드크림이라고 합니다.

 

시어버터(건조한 피부에 수분,영양을 공급),

스위트아몬드(민감 피부 보호 그리고 보습효과)

쟈스민 그리고 일랑일랑(긴장을 풀어주는 릴렉스 효과)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록시땅 핸드크림이야 좋은건 워낙 유명하니깐요!

 

그리고 메인템!

바로 록시땅 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 100ml는 인터넷 최저가가 약 23,000원(택배 불포함)으로 단독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록시땅필로우미스트후기

 

꿀잠템으로도 유명한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는 아로마 필로우 미스트스트레스 해소와 편안한 수면을 도와주는데,

 

특히, 잠들기 전 베게 위에 뿌려주면 5가지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아로마 향이 낮 동안 쌓였던 피로를 풀어주고 심신 안정을 시켜 릴랙싱 효과를 준다고합니다.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향의 라벤더와 시트러스향은 특히, 누웠을때 은은하게 퍼지며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록시땅필로우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사용방법은? 

필로우 미스트 사용법은 잠들기 전 베개로부터 약 20cm 떨어진 곳에서 베개를 향해 은은하게 뿌려준 후, 수면을 취하면 됩니다.

 

마지막, 수면의 완성 바로 수면안대 입니다.

 

록시땅필로우미스트세트

 

보들보들 하니 촉감이 좋습니다.

 

미스트세트

 

촉감은 좋은데,  저는 수면 안대를 안써봐서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코부분이 눌려서 불편하게 느껴졌어요. (아마도 고무줄 부분이 늘어나면 좀 더 편안해지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필로우미스트세트

 

짜잔! 이렇게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세트 구성 설명을 해드는데, 대체적으로 깔끔한 구성이였던것 같아요.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세트 솔직 후기는?

구성이 여러개 다양하게 들어가 있는데, 대체적으로 향이 다 강하게 느껴집니다. (저희집 고양이는 이거 뿌리니까 근처에도 안오네요. 물감이가 건드리지 말았으면 하는 장소에 뿌려도 될만하겠어요!)

 

향부분은 아마도 개인차일것 같은데 저는 향이 강하면 머리도 아프고 속도 울렁거려서 약한향, 자연스러운 향을 좋아하는데,비누에서 부터 오일까지 다 좀 강하게 느껴집니다.

 

특히,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의 경우 향이 좋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는 좀 강하게 느껴져서 정말 약하게 뿌려야 할것 같아요. (그래도 사실 제가 선호하는 향은 아니라서 그냥 강한 화장품향 같은 느낌으로만 다가오네요.)

 

 

 

사실 저는 불면증이 강해서 필로우 미스트라고 해서 향을 많이 기대했는데 , 그 부분이 아쉬웠어요. 아마도 꽃향기, 라벤더향 맡으면 머리아프신 분들은 이향은 맞지 않을것 같아요.

 

아,그리고 핸드크림은 정말 귀여운데, 정말 작네요. 

 

다양하게 사용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는 정말 좋지만, 향이 강하다는점이 단점인것 같아요.(처음 뿌렸을때는 정말 강한데 그래도 한 10분정도 지나면 조금 약해지긴해요. 그래도 저에겐 강하게 느껴집니다.) 이건 개인의 취향이니 만약 이러한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은 구성 상품 같아요. 

 

단품 가격만 25000원이 기본인데, 다양한 록시땅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으니 선물로도 모양새가 좋은것 같습니다. 

 

그럼, 저의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솔직후기는 여기까지였습니다. 구매하실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