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배우 팩트,한은정팩트로 알려진 퍼펙트스킨 르블랑 에이치 에센스 팩트 

 

퍼펙트스킨

 

오랜만에 뷰티제품 포스트를 적어볼게요! 맨날 고양이 포스트만 적다가 갑자기 뷰티적으려니까 어색하네요. 오늘 리뷰에 적을 팩트는 제돈으로 산건 아니고 친구 돈으로 산 제품입니다. 

 

친구가 이번에 팩트를 바꿨는데,  너무 좋다고 하나도 안묻어 나오는데 촉촉하고 좋다며 이제 이것만 쓸거라고 저보고 한번 써보라고 블로그에도 포스트하라며 하나 줘서 사용하게 된 팩트입니다.

 

 

 

워낙 친구피부가 좋은편이라 쟤야 뭘 쓰든 뽀샤시하겠지만 저는 완벽한 웜톤에 봄톤인지라 팩트에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편이랍니다.

 

퍼펙트스킨팩트

 

밝고 화사한 피부표현을 원할때 21호,

내츄럴한 피부 표현을 원할때 23호를 쓰면 된다고 하는데, 평소 사용하던 호수를 선택하면 자연스럽게 메이크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퍼팩트 스킨 르블랑 에이치 팩트는 아코야 진주에서 추출한 진주 단백질이 들어간 에센스, 인터코스의 특허기술, Macro Mesh-net로 끝까지 균일한 에센스를 토출한다고 합니다.

 

쿨링효과, 보습효과, 진주광채, 밀착커버까지 되는 팩트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진주조개 비슷한 모양의 디잔으로 팩트를 만들었나보네요!

 

팩트추천

 

퍼프도 약간 물방울모양으로 생겨 바르기 편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퍼팩트스킨르블랑에이치

 

뭔가 늘 사용하던 팩트의 느낌과는 다른 천과 비슷한 망이 달려있어 처음에 신기했어요.(그냥 화알못이라 모를수도 있습니다.)

 

퍼프로 손을 팡팡 때려봅니다!(참고로 얼굴피부와 손피부색상은 다 다른거 아시죠? 제 얼굴은 봄톤으로 23호를 쓰면 너무 어둡고 21호를 쓰면 조금 밝은데 시간이 지나면 적당해져서 21호를 늘 사용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뽀샤시+커버는 좋은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친구가 말했던 절대 안묻어 나온다는?! 손가락으로 쑥~ 비벼봅니다.

 

퍼펙트스킨후기

 

땡! 묻어 나옵니다. (친구야 묻어나오자나! 거짓말 하면 안되다잉!)

 

퍼펙트스킨리뷰

 

그래도 원래 사용하던것 보다는 덜 나오긴 합니다. 아마 손가락은 너무 꾹눌러서 해서 그런가봅니다. 손바닥으로 스윽~비비니까 딱히 많이 나오지는 않네요.

 

 

퍼펙트스틴 르블방 H 에센스 팩트 솔직후기는?

친구와 저의 화장품 선호도는 다른걸로 결론 내렸습니다. 하하! 나쁘지 않은데 저한테는 건조한 느낌이 있네요. 제 피부가 워낙 건조해서 그럴수도있지만 끼임도 보이고 갈라짐도 약간 보여서 팩트에 오일을 추가로 넣어서 사용중이예요.

 

 

 

색상은 적당한것 같아요. 21호와 23호의 애매한 기준에 있으신 분들은 양조절해서 사용하면 적당히 뽀샤시 밝은 느낌일것 같구요. 진짜 내츄럴한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은 애매하다고 느낄수도 있을것같아요 조금 뜬다? 이렇게 느끼실 수도 있겠네요.

 

그래도 뽀샤시한 느낌은 좋아요! 어차피 요즘 마스크 쓰니까 위에만 통통 바르고 나가는데, 저는 대부분 마스크가 흰색을 써서 약간 밝은듯한 느낌이 들어도 괜찮네요. 약간 건조함만 빼면요! 특히 이 팩트의 제일 큰 장점은 가성비인듯해요. 가격을 생각하면 정말 괜찮은 팩트인듯합니다. 

 

친구야 고맙지만 난 너가 쓴거 다쓰면 원래 팩트로 돌아갈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