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분 가득 채워준다는 레이데이 로얄프로폴리스 앰플 사용후기

 

로얄프로폴리스

 

지난번에 구매했던 앰플이 다 떨어져서 새로 구매한 레이데이 프로폴리스 앰플, 어머니가 꾸준히 사용하셔서 한번 사용해봤는데, 나쁘지 않았던 기억이 있어서 구매해봤습니다.

 

 

 

어머니는 카카오톡쇼핑에서 구매했다고 하네요!(요즘 카톡쇼핑에서 자꾸 이것저것 주문하시는 어머니, 너무 편하고 싸다고 카카오쇼핑 좋다고 하시네요;;;)

 

로얄프로폴리스앰플

 

프로폴리스(Proplis)란?

벌은 세균이나 바이러스로부터 벌집을 보호하기 위해 프로폴리스를 사용하여 벌집이 무균에 가까운상태를 유지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프로폴리스는 향균과 항바이러스,항산화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프로폴리스 내 성분인 플라보노이드는 피부자체의 면역력을 높여주고 세포의 움직임을 활발하게 만들며 콜라겐의 을 합성시키고 세포막강화에도 효과가 있기에 피부에 좋습니다.

 

피부재생과 노화방지에 좋다고 많이 알려져있는 프로폴리스는 비타민C가 파괴되지 않도록 도와주며 여러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그리고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피부노화방에 도움을 줍니다.

 

레이데이로얄프로폴리스앰플

 

레이데이 로얄 프로폴리스 주요성분은?

꿀 - 피부속 세포에 과당에너지를 사용, 유연성과 탄력을 제공하고 풍부한 수분과 영양이 건조한 피부에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줍니다.

 

로얄젤리 - 활성산소는 피부세포를 파괴하며 노화를 촉진하는 원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로얄젤리는 여성의 갱년기증상에 도움을 주며 기미와 주름을 개선해주고 촉촉한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히알루론산-히알루론산은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전달하여 피부노화방지, 트러블예방에 효과적입니다.

 

그렇기에 피부노화예방, 피부미백, 피부진정, 피부건조증으로 고민중이신 분들께 사용하면 좋다고 합니다.

 

 

앰플사용후기

 

<레이데이 로얄 프로폴리스 앰플 솔직후기>

인터넷에서는 15ml 10병에 9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는데 아침저녁 사용하면 한병을 일주일안되게 사용하기에 10병이라고 해도 금방쓰는것 같습니다.

 

 

 

물같이 맑은 색상에 매우 가벼운 타입으로 바르면 바르면 슥 ~ 흡수되고 사라져서 무겁게 느껴지는 느낌이 전혀없어서 시간이 지나면 건조해지려나 싶었는데, 바르고 난 후에 위에 크림을 발라서 그런지 건조한 느낌은 별로 없었습니다. 그래도 집중케어 사용하기보다는 세안 후, 바로 발라서 수분을 보호해주는 식으로 쓰니까 매우 좋았던것 같습니다.

 

얼굴에 원래 트러블이 나는 편은 아니라서, 바르고 나서 트러블이 난적은 한번도 없었어요! 

 

엄청좋다! 이거 쓰면 피부에 광나는데? 이런건 아니지만 가볍게 사용하기는 편한 제품정도? 겨울보단 여름에 사용하면 좋을것같은 제품이라고 생각되는 레이데이 로얄 프로폴리스 앰플이였습니다.

 

재구매의사? 음~ 글쎄요. 꼭 다시 사야지 하는 그런 임팩트가 강한 느낌은 아니라서 다른 제품을 사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105

 

콜라겐 가루 어디까지 먹어봤나요~? 전지현 콜라겐 비비랩 (BB LAB) 솔직후기+타사 비교

내돈주고산 전지현 콜라겐 비비랩 (BB LAB) 솔직후기 (에버뷰티, 절대원료가 다른 콜라겐 비교) 마침 먹고있던 절대콜라겐플러스 ( 절대 원료가 다른 콜라겐 신제품) 이 다 떨어져서 새로 구매한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85

 

최애 선크림! 저는 베이지 애터미 선크림만 사용해요

자연스러운 보정이 되는 피부가 편안한 애터미 선크림 베이지! 다양한 선크림을 써봤는데 가격대비 애터미 선크림이 정말 잘 나와서 이것만 계속 사용하고 있는데요. 자연스러운 톤보정 효과도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33

 

욕세럼으로 유명한 허벌페이스푸드 사용후기(진짜 아프더군요!)

바르고 몇 초 후 아파서 욕 나온다는 욕 세럼 사용 솔직 후기 어느 뷰티프로그램에서인가 소개돼서 알게 된 욕 세럼 허벌 페이스 푸드 세럼, 전지현 세럼으로도 유명하다고 해요~바르면 욕이 나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