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입술 시술 없이 입술볼륨 살려준다는 시에로 립플림퍼 마르살라 (내돈주고 산 솔직 후기)

 

립플럼퍼

 

안녕하세요. 입술 작아서 고민이신 분들, 입술이 얇아 고민이신 분들은 한번쯤 생각 해보시는 입술필러, 하지만 필러가 무서워서 차마 못하신분들 계시나요?

 

저 역시 입술이 작아서 조금 입술이 통통해졌으면 좋겠다 싶은 생각에 필러시술을 유부트로 엄청 찾아봤지만 결국 하지는 못하고 차선책으로 사용하는 것이 필러시술 없이 입술이 통통해진다는 립플림퍼 인데요!

 

 

 

제일 대표적인 립플림퍼가 바로 시에로(slero)와 듀왑인 것 같아요. 저도 두개를 다 써봤는데, 사용 비교 후기도 같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둘다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어요~! 하지만, 저는 인터넷에서 사는걸 추천해드려요! 어차피 가도 테스트 못하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시에로립플럼퍼

 

피부 임상 테스트로 16.46%가 1회 사용 직후 입술볼륨이 증가 했다는 시에로 립 플림퍼,

 

즉각적인 플럼핑 효과로 입술의 볼륨을 살려주어 도톰하고 매끈하게 보여주며, 입술 온도에 반응하는 틴트제형의 끈적임없이 촉촉하게 코팅되는 깊은 보습립이라고 합니다.

 

립플럼퍼후기

 

입술 온도에 반응 하는 틴트이다 보니 자연스러운 발색을 연출해주어 바를수록 색이 짙어지는 느낌이 든는 시에로 립플림퍼, 특히, 사용하면 입술이 화~하면서 시원해지는 느낌이 드는데, 이는 립플럼퍼 부작용이 아닌 입술을 도톰하게 해주는 성분이 일시적으로 화한 느낌을 주는 것인데, 식물성의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어져서 괜찮다고 합니다.

 

시에로 립플림퍼는 볼륨감을 살려주는것 외에도 입술의 수분을 잡아주는 10가지 식물성 오일(호호바에스터,호호바씨오일,돌콩오일,녹차씨오일,동백나무씨오일,아르간커넬오일,올리브오일,퀸즈랜드넛오일,해바라기씨오일,생강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서 건조한 입술에도 좋다고 해요!

 

듀왑립플럼퍼

 

색상은 듀왑보다 시에로 림플럼퍼가 더 다양하게 있는데 20여가지의 색상이 있어서 어울리는 립색상을 선택하셔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단, 올리브영이나 매장에서는 색상이 다양하게 있지는 않아서 원하시는 색상 정하셨다면 인터넷구매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저도 마르살라를 살려고 산건 아니고 올리브영에 2~3가지 색상밖에 없어서 그나마 오렌지가 덜 있는 색상을 선택하다보니 이걸로 선택한 거였답니다.

 

자연스러운 발색력으로

립을 진하게 안바르시는 분들도 사용하기 좋아요!

 

립플러퍼입술볼륨

 

<시에로 젤러시 아카이브 립 플럼퍼 사용후기>

 

시에로 립 플럼퍼는 듀왑에 비해 사용하기가 편리했습니다. 듀왑 립 플럼퍼의 경우에는 찐득함이 많아 불편하기도 하고 너무 글로시한 느낌이 들어 부담스러웠는데, 시에로는 그런 부분에서는 자연스러워서 좋았습니다.

 

 

 

듀왑중에서도 립플럼퍼 오리지날 베놈과 시에로 립플럼퍼를 볼륨감을 비교해 본 다면 시에로보다 듀왑이 더 화한 느낌이 강하고 더 볼륨감이 사는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둘다 지속력이 그렇게 오래 가지는 않습니다. 한 삼십분 간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계속 바르게 되는데, 시에로는 계속 바르면 찐해지고 듀왑은 너무 찐득거려서 불편하고 그랬던것 같아요!

 

확실히 볼륨감이 살긴 하지만 나만 알 수있는 정도라는 것! 그리고 유지가 굉장히 짧다는것! 은 알고 구매하시면 될것같습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105

 

콜라겐 가루 어디까지 먹어봤나요~? 전지현 콜라겐 비비랩 (BB LAB) 솔직후기+타사 비교

내돈주고산 전지현 콜라겐 비비랩 (BB LAB) 솔직후기 (에버뷰티, 절대원료가 다른 콜라겐 비교) 마침 먹고있던 절대콜라겐플러스 ( 절대 원료가 다른 콜라겐 신제품) 이 다 떨어져서 새로 구매한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119

 

시술없이 주름케어, 니슬 링클 더마 필름 솔직후기(엄니가 홈쇼핑에 혹하셔서 구매하신 주름패

니슬 링클 더마 필름 패치(NISL Wrinkle Derma Film) 홈쇼핑 주름패치 솔직구매후기 니슬 링클 더마 필름 패치(NISL Wrinkle Derma Film)는 아이&팔자주름 케어패치와 넥 라인 케어 패치 이렇게 두가지 타입으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