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 셀프장난감은 아니지만, 어린이 쥐 장난감이이예요. 하지만 고양이가 좋아해요! (feat.고양이장난감추천)

 

먼치킨

 

지난번 포스트 했던 고양이 총프로펠러가 다 없어져서(물감아 어디에 숨긴거니?!) 다시 재주문 하면서 눈에 띄어서 구매하게 된 <씸스 레이싱햄스터>,<씸스 몬스터 배틀 팽이카>입니다.

 

먼치킨고양이

 

가격은 한개에 약 600원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구매해볼만한 장난감인것 같습니다. 사이즈도 작아서 물감이가 무서워하지 않을거라고 생각했어요!(쫄보 박물감은 큰 쥐는 무서워서 피한데요~)

 

 

 

햄스터 장난감(쥐장난감)은 뒤로 살짱 댕겼다 놔주면 앞으로 씽갑니다!특히 이 장난감은 장난감마다 약간의 복불복이 작용되는듯 합니다. 잘가는게 있고 조금 약하게 가는게 있는데 물론 둘다 박물감은 더 좋아하네요.

 

(약하게 가는 햄스터)

쥐야~ 같이가자옹!

어디가냐옹~~

 

귀여운고양이

 

졸졸 쫓아다니는 물감이, 

 

킁킁!!

 

쥐장난감

 

집사야, 쥐가 안움직인다냥!

움직여달라냥!

 

고양이쥐

 

그렇게 햄스터쥐는 성공, 이제는 팽이카에 도전해봅니다.

 

고양이움짤

 

너무 정신없이 다녀서 그런지 그냥 쳐다만 보고만 있는 물감이, 10번을 움직여주면 1번 움직일까 말까 합니다.

 

 

 

결국엔 다시 햄스터에 관심을 가지는 물감이, 그래서 그냥 햄쥐로 놀아줍니다.

 

반려묘

 

그래, 물고 뜯고~ 쥐장난감을 괴롭히는데 신이나신 박물감군,

 

고양이장난감

 

아낌없이 이빨을 드러내줍니다. 너만 좋다면야...

 

움직이는장난감고양이장난감추천

 

몇분 놀다보니 지치셨는지, 벌러덩 누워서 애타게 고양이장난감을 쳐다보는 물감이, 뭘 원하는건데?!

 

먼치킨성묘

 

닿을듯 ~ 말듯 ~ 손닿을수 없는 저기 저 햄쥐~~~♪ 갑자기 부활에 네버엔딩 첫 가사가 떠오르네요!

 

성묘

 

쥐랑 놀고, 할무니랑 놀구~ 오늘도 열심히 놀았던 물감이는 요상한 자리에 앉아서 쉬기 시작합니다. 얘 소심한관종인가봐요! 티비중간 아니면 이렇게 자꾸 눈길가게 쉽니다. 

 

어머니랑 아부지도 티비보시다가 결국엔 물감이한테 시선을 뺏긴답니다. 그덕에 간식을 더 많이 얻어먹게된 물감이,

 

2살고양이

 

너 요즘 털살이 좀.. 많이 찐 것 같아 물감아! 새해부터 엄마랑 다이어트 하자!!

 

https://mulgammom.tistory.com/149

 

우리 고양이 최애 장난감 총 프로펠러 , 프로펠러장난감중 이게 찐이네~

고양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총 프로펠러 ! 이게 대박입니다. 지난번에 다이소에서 구매한 1000원짜리 프로펠러를 너무 좋아해서 하루에 50번 넘게 돌리다 보니 몇일도 못가서 다 망가져 버렸습니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65

 

캣닢 비눗방울에 뒷걸음질 치는 고양이

고양이 캣닢 비눗방울 들어보셨어요? 고양이 행동유발 장난감으로 고양이관심집중시키기! 박집사~ 박집사~저거 모냐옹?! 안녕하세요. 오늘은 캣닢장난감을 후기 남겨보려고 합니다. 그냥 캣닢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8

 

초간단 고양이먹이퍼즐(노즈워크)만드는 방법, 셀프토이 만들기

고양이먹이퍼즐 만들기 셀프고양이장난감 만들기! 안녕하세요:) 먼치킨 냥춘기를 달리는 박물 감군의 보호자입니다. 고양이를 키우기 전 책을 보면서 정보를 많이 얻어보려 했지만 부족한 점이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