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몇달 안먹었다 다시 구매한 시스스 알약, 나름 효과가 있는것 같은 시서스 캡슐추천

 

시서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서스 캡슐 구매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이번에 제가 구매한 제품은 해외직구로 구매한 앱소뉴트릭스 시서스 캡슐(Absonutrix Cissus)로 캡슐당 800mg로 총 120정 들어가 있습니다. 총 60번 먹을 수 있어 약 두달 정도 섭취 가능하네요.

 

 

 

한병당 약 2만원정도로 파는 사이트 마다 배송비나 가격이 조금씩 다르기때문에 비교해서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시서스효능

 

여태까지 제가 먹었던 시서스는 이번에 새로 구매한 것 까지 총 3개 브랜드를 구매했는데, 효과는 다 있지만 이게 빼어나게 좋다 이런것보다 가격이나 용량을 비교해서 구매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https://mulgammom.tistory.com/53

 

씨서스 다이어트? 간편하게 시서스 알약으로 체중감량하는법!

다이어트 좋다는 시서스(씨서스 Cissus), 시서스 알약으로 간편하게 섭취하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1년정도 계속 먹고있는 씨서스 알약에 대해 포스트 해보려고 합니다. 처음에 먹었던 시

mulgammom.tistory.com

 

 

시서스캡슐

 

원래 먹던것을 다 먹고 한 2달정도 안먹었던것 같은데, 늘어나는 체중에 불안감에 다시 구매했답니다. 

<앱소뉴트릭스 시서스 Absonutrix Cissus 캡슐>

1캡슐 용량에 800mg, 하루 1 캡슐 2회로 원산지는 미국입니다. 하루 권장량이 총 2캡슐이니 이 이상의 섭취는 권하지 않는다고 해요. 

 

 

 

앱소뉴트릭스 시서스 캡슐 복용방법 섭취방법은 1일 아침,저녁 총 2캡슐을 섭취하면 됩니다.

 

**질병으로 인해 약을 섭취중이신 분, 임산부 또는 모유수유를 하시는 분들은 전문의와 상담 후 복용을 하시는 것이 좋으며 우유,계란,두유,글루텐,땅콩 알러지가 있는 분들은 의사와 상담후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앱소뉴트릭스시서스앱소뉴트릭스시서스캡슐

 

이제 날도 풀리니 슬슬 체중관리를 해줘야 할 때 아니겠습니까?

 

(이렇게 개봉한 캡슐병은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해야 한다고 합니다.)

 

앱소뉴트릭스씨서스다이어트

 

<앱소뉴트릭스 시서스 다이어트 보조제 솔직후기>

**내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여태까지 먹었던 다이어트 보조제중 제일 효과 있었던건 사실 베트남에서 판매하는 가루였는데 그건 성분에 문제가 있어 판매금지가 되어서 바로 버렸는데(확실히 식욕은 없어졌는데 , 건강을 해칠수는 없으니까 이런건 단호하게!) 시서스 알약 역시도 몇 브랜드가 문제가 제기 되었었기 때문에 잘 체크해보고 구매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엄청 효과가 있는건지는 모르겠는데 도움은 되는 것 같아서 꾸준히 먹는중입니다. 한국 제품들은 용량이 작아 해외제품으로 구매중이예요! 요즘 인터넷에 광고도 많이 하는데 이런 제품들은 왜그런지 모르겠는데 가격도 해외제품에 비해 비싸고 용량도 적어서 늘 해외제품으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만족하고 꾸준하게 섭취하고 있는 시서스라 이번에 구매한 4병도 꾸준히 먹어볼까 합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69

 

빠질라카노 다이어트 커피 내돈내산 후기

에버비키니 빠질라카노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커피 추천? 안추천? 오늘은 화사 다이어트 커피로 유명한 빠질라카노 후기와 부작용 그리고 솔직후기등 자세한 빠질라카노에 대해 적어보도록 할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105

 

콜라겐 가루 어디까지 먹어봤나요~? 전지현 콜라겐 비비랩 (BB LAB) 솔직후기+타사 비교

내돈주고산 전지현 콜라겐 비비랩 (BB LAB) 솔직후기 (에버뷰티, 절대원료가 다른 콜라겐 비교) 마침 먹고있던 절대콜라겐플러스 ( 절대 원료가 다른 콜라겐 신제품) 이 다 떨어져서 새로 구매한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