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 미백과 수분에 도움을 주는 직선<허니바디워시&바디크림 세트>

 

와디즈펀딩

 

와디즈펀딩에서 구매했었던 직선 허니 바디워시&바디크림, 시카 바디워시&바디크림 중 수분케어와 미백 주름 개선기능까지 있는 직선의 허니바디워시 솔직후기 입니다. 

 

 

 

제 피부는 극건조 피부로 겨울철에는 너무 건조해서 매우 간지러움을 느끼며 정전기도 많이 일어나는 편인데요. 이번에 사용해본 허니바디크림은 생각보다 수분을 잘 채워주는지 바르고 나서 간지러움이나 정전기가 덜해서 괜찮게 사용하고 있는 편입니다.

 

직선

 

<직선 허니바디워시>

천연 에센셜 오일 함유로 좋은 냄새는 물론 피부의 미백과 주름에도 도움을 주는 기능성원료가 함유되어 있는 바디로션 직선 허니바디워시&바디크림으로 저중고분자의 3중 하이알루론산이 피부 겉에서 깊은곳 까지 관리해주며 벌꿀의 피부보호 능력까지 한번에 담아낸 제품입니다.

 

-아이아신아마이드의 미백기능성 성분으로 팔꿈치나 겨드랑이,무릎등의 미백관리 

-건조한 몸을 수분 촉촉, 매끈하게 관리

-주름개선성분으로 바디피부 관리가 가능하다고 하는 직선 바디워시&바디크림은 몸 뿐만 아니라 얼굴에서 발끝까지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직선바디크림직선바디워시

 

저는 와디즈 펀딩에서 싸게 구매했는데, 펀딩이 종료되어 이제는 네이버쇼핑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나만의허니바디크림

 

개인적으로는 바디워시 보다는 바디크림이 괜찮게 느껴졌는데, 생각보다 보습이 잘 되는 편이고 쫀득한 크림이라 좋았던것 같습니다.

 

나만의허니바디워시

 

<직선 넌, 나만의 허니 바디크림 바디워시 솔직후기>

 

건조한 피부에 이걸 바르면 생각보다 건조함이 잘 잡아져서 요즘 샤워후에 꼬박꼬박 바르고 있는 제품입니다. 생각보다 향은 좀 강한편이긴한데, 그래도 바르면 피부건조함 때문에 간지러웠던 부분이들이나 각질부분들이 잘 잡혀서 좋았습니다. 

 

 

 

허니 바디워시가 더 수분을 잡아줄 것 같아서 아직 이것만 사용해봤는데, 시카 바디크림도 조금 궁금하네요! 허니는 다 좋은데 향이 조금 강하게 느껴져서 시카는 좀 더 허브향이 날것 같은 느낌이라 이거 다 사용하면 시카바디크림으로 구매해 봐야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으로 건조함을 잘 잡아줘서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은 직선 바디워시 바디크림인 것 같습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105

 

콜라겐 가루 어디까지 먹어봤나요~? 전지현 콜라겐 비비랩 (BB LAB) 솔직후기+타사 비교

내돈주고산 전지현 콜라겐 비비랩 (BB LAB) 솔직후기 (에버뷰티, 절대원료가 다른 콜라겐 비교) 마침 먹고있던 절대콜라겐플러스 ( 절대 원료가 다른 콜라겐 신제품) 이 다 떨어져서 새로 구매한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119

 

시술없이 주름케어, 니슬 링클 더마 필름 솔직후기(엄니가 홈쇼핑에 혹하셔서 구매하신 주름패

니슬 링클 더마 필름 패치(NISL Wrinkle Derma Film) 홈쇼핑 주름패치 솔직구매후기 니슬 링클 더마 필름 패치(NISL Wrinkle Derma Film)는 아이&팔자주름 케어패치와 넥 라인 케어 패치 이렇게 두가지 타입으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199

 

앱소뉴트릭스 시서스 캡슐로 새로 사봤어요!(feat.시서스 효과 있을까?)

몇달 안먹었다 다시 구매한 시스스 알약, 나름 효과가 있는것 같은 시서스 캡슐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서스 캡슐 구매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이번에 제가 구매한 제품은 해외직구로 구매한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