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X 군대화장품으로 유명한 닥터지 블랙스네일

 

닥터지크림

 

군대화장품으로 많이 알려진 이유는 바로 PX에서 시중가보다 싸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저도 아시는 분이 가끔 사주셔서 한번씩 사용하고 있는 닥터지 블랙스네일 크림입니다.

 

 

 

가격이 저렴한편이라 듬뿍 듬뿍 얼굴이 건조할때 발라주면 좋으며 목까지 같이 케어하기 좋은것 같습니다. 단, 유분기는 좀 있는 편인것 같아서 피부가 지성이신 분들은 테스트 후, 바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닥터지블랙스네일크림

 

<Dr.G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탄력케어를 해주는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주름개선기능과 미백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진주파우더로 브라이팅 케어를 해주는데, 남태평양 청정 지역 프렌치 폴리네시아에서 얻은 진주 파우더로 피부를 밝게 그리고 윤기있는 광채피부톤으로 케어 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체내 자양분으로 겨울을 견뎌내는 블랙스네일의 강력한 영양 보유력을 그대로 담아 피부탄력 및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며 건조한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아줍니다. 

 

<닥터지 블랙스네일 주요성분 및 효과는?>

진주파우더-피부톤케어

달팽이 점액 여과물-탄력케어

아데노신-주름개선

마치현 추출물- 피부건조 개선

상황버섯 추출물- 보습케어

나이아신아마이드-미백케어

병풀추출물-진정케어

 

 

블랙스네일크림

 

사진상에는 크림 처럼 보이지만 조금더 쫀득한 텍스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발라지며 워낙 피부가 건조해서 그런지 확 흡수를 해주면서 얼굴에 광이 조금 나요!(유분기 주의!)

 

군대화장품

 

<닥터지 블랙 스네일 솔직후기>

건조한 제 피부에는 사용하기 나쁘지 않은 크림이였습니다. 조금 무거운 편의 크림이라 피부타입이 지성이신 분들에게는 답답할 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피부가 예민한 편이긴한데, 그렇다고 트러블이 잘 나는 편은 아니라서 이 크림 사용후에도 트러블이 난적은 없습니다. 집중케어에 무거운 타입인 만큼 트러블이 잘나시는 분들은 테스트를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가격대가 워낙 착해서 저는 한번씩 피부가 많이 건조할때 얼굴과 목에 듬뿍발라 슬리핑 팩처럼도 사용하는데, 특히 목주름 관리하기에 가격대비 착한 제품인것 같아요. 

 

하지만, 여름에는 조금 쓰기 무거울것 같아서, 여름에는 잘 사용하지 않고 겨울에는 꾸준히 사용했던 제품으로 막 쓰기 좋은 제품으로 추천드려요!

 

 

https://mulgammom.tistory.com/62

 

에코 페이스 LED 마스크 1년 솔직 사용후기! (Eco face LED maks)

허위 과대광고 말 많았던 LED마스크 1년 솔직 사용후기, 가성비 좋은 에코 페이스 LED마스크(Eco face LED mask) 19년 4월달에 구매했던 에코 페이스 LED마스크, 벌써 사용한지 1년이 넘었어요. 사실 일주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199

 

앱소뉴트릭스 시서스 캡슐로 새로 사봤어요!(feat.시서스 효과 있을까?)

몇달 안먹었다 다시 구매한 시스스 알약, 나름 효과가 있는것 같은 시서스 캡슐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서스 캡슐 구매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이번에 제가 구매한 제품은 해외직구로 구매한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24

 

2개째 사용중 센텔리안 24 마데카크림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시즌5 액티브스킨포뮬라 )

2개째 사용중인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솔직후기! 이모가 홈쇼핑에서 구매하셔서 어머니께 몇개 나눠주셔서 써본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50ml(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시즌5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