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돈주고 산 솔직후기, 애터미 더페임토너 입니다.

 

애터미토너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화장품리뷰입니다. 원래 쓰던 어성초 스킨 에센스가 다 떨어져서 어머니와 함께 구매해본 애터미 더페임 토너입니다. 애터미는 사실 썬크림이 최고(인생 최애 썬크림)고 나머지 스킨케어 제품들도 좋긴하지만 인생템 정도는 아니였어요!

 

 

 

그래도 어지간한 화장품들보다 괜찮고 가격대고 착해 자주 사용하게 되는 애터미제품들, 그래도 토너제품은 처음이네요!

 

애터미더페임토너애터미

 

<애터미 더페임 토너>

수분과 진정을 동시에 케어해주는 토너로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시스템(Skin Moisturizing System)으로 건조한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채워준다고 합니다. 또한 3중 보습 성분들이 자극없이 흡수되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 싴준다고 해요!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시스템(Skin Moisturizing System)-

수용성 보습 성분의 피부 최외각 각질케어, 베타글루칸의 피부보호 및 자극 완화, 발효 고분자의 강력한 피부보습 작용을 해주는 스킨케어 시스템입니다.

 

애터미의 스킨케어 시스템에 신기술 Triple Oil, Micro Capsule(아르간 커넬 오일,피토스쿠알란,시어버터)+ 신소재 판테놀(덱스찬테놀),5중 히아루론산,세라마이드+무자극 독일 더마테스트 Exellent 등급 획득한 제춤으로 하나에 총 150ml가 들어가 있고 가격은 15,000원 정도로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애터미솔직후기

 

이렇게 펌프타입으로 들어가 있어 사용하기도 매우 편하며 일반 토너보다는 약간 덜 묽은 느낌입니다. 물같은 느낌은 아니고 물타입에센스 느낌이라고 해야하겠네요!

 

애터미화장품리뷰atomy

 

세안 후 화장솜을 사용해서 피부결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닦아내듯이 펴 바르면 되는데, 손을 쓰윽 닦아보니 건조했던 피부가 촉촉한 느낌이 드네요!

 

atomy tonner

 

<애터미 더페임 토너 솔직후기>

애터미 토너는 처음인데 나쁘지 않았아요. 특히 사용후 촉촉함이 무겁지 않고 산뜻해서 좋았습니다. 향도 그리 강하지 않고 트러블 역시 전혀 올라오지 않아 역시 평타는 치는 애터미 화장품이다 싶었습니다.

 

 

 

가격대비 좋은 토너인것 같아서 한동안은 요 토너 제품을 써볼까 합니다. 여태까지 사용했던 애터미 제품들중에서 최애제품은 썬크림 그다음이 어게인 세럼이였는데 이제는 썬크림 최고> 어게인세럼=더페인 토너정도의 느낌이네요!

 

다른 애터미제품 솔직 후기를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https://mulgammom.tistory.com/206

 

가격대비 괜찮았던 애터미 어게인 세럼 솔직후기

건조한 피부에 좋다는 애터미 어게인세럼 솔직후기 이번에 새롭게 사용해봤던 에터미 어게임세럼 솔직 후기입니다.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성분을 빠르게 전달해 준다는 고농도 세럼이라고

mulgammom.tistory.com

mulgammom.tistory.com/85

 

최애 선크림! 저는 베이지 애터미 선크림만 사용해요

자연스러운 보정이 되는 피부가 편안한 애터미 선크림 베이지! 다양한 선크림을 써봤는데 가격대비 애터미 선크림이 정말 잘 나와서 이것만 계속 사용하고 있는데요. 자연스러운 톤보정 효과도

mulgammom.tistory.com

이게 써본 것중 제일 soso 였습니다. ▼

https://mulgammom.tistory.com/30

 

손이 많이 안가게되는 애터미 하이드라 브라이트닝 캡슐 에센스

처음 사용해보는 애터미 하이드라 브라이트닝 캡슐 에센스 사용후기 브라이트닝이라는 말에 혹해서 주문했던 애터미 하이드라 브라이트닝 캡슐 에센스, 여름이라 지난번 낚시를 다녀온 후, 많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