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케어 하기 좋은 대용량 수분 헤어트리트먼트 추천

 

헤어팩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좋은 헤어팩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한번 상한 모발은 복구되기가 힘들기에 비싼 트리트먼트를 아껴쓰는것 보다 가성비 좋은 대용량 헤어팩을 구매해서 푸석해진 머리에 가득 발라준후, 방치를 해주시는것이 더 효과적인데요! 

 

 

 

저도 파마와 염색을 매번 하고 뜨거운물로 머리를 매번감아 머리가 굉장히 건조해져서 푸석합니다. 그래서 요 제품으로 샴푸 후 마무리를 해주고, 주에 한번씩 발라서 헤어캡을 쓰고 방치를 해주는 팩으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염색을 하시는 분들은 이 제품을 믹스(10~30%정도)해서 사용해 주셔도 됩니다.

 

슈보 수분가득 헤어팩은 인터넷 쇼핑가격으로 500g에 13000~15000원 정도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헤어팩추천

 

<슈보 이레에코 모이스쳐 헤어팩>

-슈보 수분 헤어팩은 수분을 주 원료로 하여 염색,펌시술시에 혼합이 가능한 제품으로 엘라스틴,세라마이드,콜라겐이 함유된 수용성 헤어팩으로 PH밸런스 유지에도 효과적입니다. 

 

-당단백질인 익스텐신과 콜라겐이 손상되어 다공화된 모발에 영양성분을 채워주어 모발의 외부 코팅막을 만들어 내부케에 뿐만 아니라 외부자극에 의한 모발 손상을 예방해줍니다.

 

<헤어팩으로 머리결 좋아지는 방법>

대부분의 헤어팩 제품은 바르고 바로 헹구시면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없습니다. 제대로 효과를 보시려면 사용방법대로 사용하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대부분은 바른후 방치해주시는 것이 좋은데, 슈보 수분헤어팩의 경우에는 최소3분에서 평균적으로 10분을 방치해 주시는 것이 좋으며, 열처리를 5~10분정도 해주시면 더 효과적입니다. 방치 후에는 미온수로 깨끗하게 행궈내시면 됩니다.

 

 

 

집에서는 열처리 기구가 없는 경우가 많아 이럴대는 헤어캡(다이소에서 팔아요!)이나 비닐랩으로 머리를 감싸주신후 방치해주시면 두피열에 의해 온도가 올라갑니다.(단, 겨울엔 비닐랩 위로 수건을 덮어주셔야 더 효과적입니다.) 

 

요즘은 집에서도 많이 씌우는 헤어캡 열처리 제품을 사용하시는데, 꾸준히 관리를 해주고 싶으신 분들은 가격대가 3만원정도 하니까 그런제품을 사서 홈케어 해주시는것도 좋습니다.

 

머리결좋아지는방법

 

<헤어팩 사용시 주의사항>

헤어팩을 손에 덜어서 머리에 바르실때는 처음에 만진 부분에 제일 많이 발라지기 때문에 손상도가 많은 머리 끝에서부터 위로 발라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두피에 닿지 않도록 발라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두피에 많이 발라질 경우에는 두피에 트러블이 날 수 있으며, 머리를 말릴때 많이 볼륨이 안살 수 있습니다.

 

헤어관리

 

미용실에서 헤어관리를 해주면 더 효과적이지만 주에 1회씩 매번 갈수는 없으니까 이렇게 집에서 관리해주시면 모발이 확실히 케어가 됩니다. 단, 발라준 후 바로 헹구는 것은 린스 대신에 사용하는것과 비슷한 효과로 모발이 좋아지는것은 아니니 방치와 온도를 유지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69

 

빠질라카노 다이어트 커피 내돈내산 후기

에버비키니 빠질라카노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커피 추천? 안추천? 오늘은 화사 다이어트 커피로 유명한 빠질라카노 후기와 부작용 그리고 솔직후기등 자세한 빠질라카노에 대해 적어보도록 할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62

 

에코 페이스 LED 마스크 1년 솔직 사용후기! (Eco face LED maks)

허위 과대광고 말 많았던 LED마스크 1년 솔직 사용후기, 가성비 좋은 에코 페이스 LED마스크(Eco face LED mask) 19년 4월달에 구매했던 에코 페이스 LED마스크, 벌써 사용한지 1년이 넘었어요. 사실 일주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199

 

앱소뉴트릭스 시서스 캡슐로 새로 사봤어요!(feat.시서스 효과 있을까?)

몇달 안먹었다 다시 구매한 시스스 알약, 나름 효과가 있는것 같은 시서스 캡슐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서스 캡슐 구매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이번에 제가 구매한 제품은 해외직구로 구매한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