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개월분 2만원정도 가성비 좋은 비타민D 제품 GNM 비타민D 2000IU> 내돈주고 산 솔직후기!

 

비타민D

 

안녕하세요. 건강검진결과 비타민D가 많이 부족 하다고 해서 구매해본 비타민D 제품인데, 가격이 매우 저렴한 편이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네요!

 

<비타민D부족 증상>

비타민 D가 부족 할 경우 무기력, 피곤함, 불면증등의 증상이 올 수 있으며 우울증과도 많은 관련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정신정인 것 뿐만아니라 비타민D는 뼈건강에 중요한 요소로 비타민D부작일 경우에는 골다공증,골절,골연화증, 퇴행성관절염등의 가능성이 높아지며 이외에도 당뇨병,심장질환등의 질병발생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비타민D 하루권장량>

비타민D 하루 권장량은 400~800IU이지만 평소 비타민D가 결핍 그리고 실내활동이 주 활동일경우에는 최대 4000IU까지 섭취까지 하는 경우도 있지만 그이상이 넘지 않도록 하는것이 좋습니다.

 

<비타민D 부작용은?>

장기간 과다복용시에는 속이 더부룩하거나 두통이나 어지러움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D 과다섭취시에 혈액내 칼슘수치가 올라가 요로결석이나 콩팥결석, 고칼슘혈증등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하루 권장량을 섭취하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gnm비타민비타민d부족비타민d하루권장량

 

<GNM 자연의품격 츄어블 비타민D 2000IU>

옥수수와 해조류에서 유래한 탄수화물 성분으로 제조한 식물성 연질캡슐 제품의 GNM 비타민D 제품은 한 캡슐에 비타민D2,000IU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비타민D부족인 분들은 그냥 드시면 되지만, 그렇지 않으신 분들은 나눠서 드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비타민d추천

 

GNM 비타민D에서 섭취를 권하시는 분들은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를 원하시는 분들, 캡슐 혹은 정타입을 삼키는것이 힘들어하시는 분들, 주로 실내생활에 햇빛노출이 적으신 분들, 골격형성이 필요한 청소년분들, 칼슘 흡수율이 낮아진 노년층분들> 입니다.

 

비타민제품추천후기

 

이렇게 뚜겅을 열어보면 달달한 요구르트 향이 확 나는데 이는 요구루트혼함분말을 함유하였기 때문입니다. 만지면 말랑말랑한데 물없이 간편하게 씹어서 먹을수 있도록 식물성 연질캡슐이라 그렇다고 합니다.

 

한알을 씹어서 먹으면 톡 터지면서 액체가 훅 나옵니다. 근데 향과는 다르게 맛있지는 않아요!

 

자연의품격비타민d

 

<GNM 자연의품격 츄어블 비타민D 200IU 솔직후기>

간편하게 비타민D를 챙겨먹을 수 있어서 좋지만 사실 씹어서 먹기에는 맛이 좀 별로라서(어머니는 비위상하신데요!)그냥 물에 삼키는 편입니다. 6개월분 샀는데 현재 2달째 먹고 있는 중입니다.

 

 

 

하루권장량보다는 많은 양이지만 비타민D부족으로 나온 저에게는 나쁘지는 않은 제품이예요. 먹고나서 다른 부작용은 딱히 없었습니다. 원래 잠을 좀 못자는 편으로 불면증으로 고생을 좀 하긴 했는데 이것 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요즘은 좀 잘 자는 편이랍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의사쌤이 비타민D 챙겨먹으라고 했으니까 꾸준히 섭취해 보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