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톡으로 록시땅 프루티 립스틱 선물 받았어요!

 

록시땅립밤

 

사용해보니 개인적으로 맘에 들어서 다른색상도 구매할까 싶어 검색해보니, 이 제품은 카톡선물하기에서 판매하는 단독구성 제품으로 인터넷구매는 다 해외배송제품만 있는데 가격이 훨씬 비싸네요. 카톡선물하기에서 28,000원에 구매 되고 있는데, 인터넷 쇼핑에서는 최소가 4만원이였습니다.

 

 

 

<비타민 립 트리트먼트 록시땅 립 퍼펙터 밤>

립 플럽핑효과와 쿨링 립 리프레쉬 효과를 주는 립트리트먼트로 본인의 입술색상에 맞게 자연스럽게 올라오는 컬러까지 다양한 기능이 있는 록시땅 립밥이랍니다. 요 하나에 3가지 효과라니 좋네요!

 

 

록시땅립스틱

 

비타민C 그리고 E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가 가능하며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사용감이 편합니다. 제가 받은건 내츄럴 트리트먼트 립밤인데, 이 외에도 4가지의 색상이 있습니다.

 

록시땅프루티립밤

 

다른제품은 바르면 바로 색상이 보이지만 내츄럴 트리트먼트 립밤은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발색이되는데 진하지도 않고 생기있는정도라 개인적으로는 좋았습니다. 

 

화장을 안하는 분들은 요거 하나 살짝 발라주면 자연스럽게 생기있는 입술을 연출 할 수있을것 같아요. 단, 여러번 겹처 바르면 진해지기는 하니까 적당히 바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록시땅프루티립스틱

 

이렇게 열면 색상이 보일것 같지 않은 컬러의 립밤이 보이는데 입술에 닿으면 색상이 핑크빛으로 도는게 참 신기했어요. 바르고 나면 립밤 겉면에도 핑크빛으로 변해있는게 보인답니다.

 

<록시땅 프루티 립밤 솔직후기>

트리트먼트 립밤느낌보다는 연한 립스틱 느낌과 비슷한것 같아요. 입술의 각질이 막 케어 되는 느낌은 적습니다. 약간 디올 립 글로우랑 비슷한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단, 립플럼핑 효과가 있다는 점이 다른데, 바르면 살짝 입술이 화한느낌은 있습니다. 그렇다고 그렇게 통통한 입술을 만들어주지는 못합니다. 

 

생각해보니 디올 립 글로우와 비슷하다면 트리트먼트 립밤의 효과가 적다면 둘중 가격이 저렴한걸 살것 같긴하네요! 그래도 자연스러운 발색은 마음에 드네요!

 

▼다른 뷰티제품 솔직후기

https://mulgammom.tistory.com/180

 

<입술통통 립플림퍼 추천 내돈 후기> 시에로 젤러시 아카이브 립 플럼퍼

입술 시술 없이 입술볼륨 살려준다는 시에로 립플림퍼 마르살라 (내돈주고 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입술 작아서 고민이신 분들, 입술이 얇아 고민이신 분들은 한번쯤 생각 해보시는 입술필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113

 

록시땅 필로우미스트 솔직후기 (feat.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세트 구성,사용법 후기)

카카오톡불면증, 스트레스로 잠 못자는 분들을 위한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세트 구성은? 카카오톡 단독 진행상품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볼수 있는 구성의 록시땅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