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민한 피부, 진정케어에 좋은 약산성 아비브 어성초 클렌저 사용해보니 괜찮네요!

 

아비브

 

안녕하세요.  폼클렌징을 다 사용해서 퇴근길에 올리브영에 들러 폼클렌징을 둘러보던차에 눈에 들어와서 사보았던 아비브 아크네 어성초 폼 클렌저,

 

아비브어성초

 

가격은 11,200원으로 세일이라 인터넷 가격과 비교했을때 큰차이가 없으니 올리브영에서 바로 구매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인터넷 최저가는 11590/택배비포함)

 

3월의 올리브영픽제품으로 뽑힌 아비브아크네 폼클렌저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로 어성초 추출물이 들어가 있어 예민한 피부로 고민중이신 분들이 쓰시면 좋은 제품이랍니다.

 

아비브폼

 

케이스도 심플하니 자연의 느낌이 들어 맘에드는 아비브 폼클렌저는 지리산 어성초 잎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어 각질케어와 피부진정에 도움이 되며 살리실산이 피부 트러블을 완화 및 개선에 도움을 주고 병풀추출물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건강한 피부 PH와 유사한 약산성제품으로 저자극 세안이 가능하며 세안후 당김이 없는 부드러운 세안제입니다.

 

**사용시 주의사항-사용후 붉은 반점이나 부어오름 가려움증등의 이상증상 부작용이 보이는 경우 바로 사용을 중단하고 전문의와 삼담, 상처가 있는 부위는 사용을 자제**

 

아비브폼클렌저아비브폼클렌징

 

제품을 손에 발라보면 거품을 내기전에는 마치 스킨케어시 사용하는 크림과 질감이 비슷해 보입니다. 물과 함께 살짝 비벼주면 고운 거품이 나기 시작하는 아비브 폼클렌저,

 

저자극세안제

 

 

<아비브 아크네 폼 클렌저 어성초 폼 사용후기>

얼굴에 클렌징을 사용할때도 사용감이 매우 좋았습니다. 거품을 내서 얼굴을 비벼줄때 자극적인 느낌이 전혀 없고 물로 씻어 냈을때도 당김이 다른 폼클렌저 보다 적었습니다.

 

 

 

제 피부는 얇은편이고 홍조는 있지만 트러블은 잘 안나는 편이였는데 마스크 때문인지 요즘은 코주변과 입술 아래로 트러블이 많이 나있는 상태로 요즘은 새로운 제품을 쓰고 간지러움이나 땡김등의 증상이 심해졌는데, 이제품은 사용후 피부가 편안한 느낌이라 환절기,마스크때문에 피부가 예민해져서 고민이신분들에게는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재구매의사? 나쁘지 않은 느낌이라 특별히 새로운 제품을 안산다면 가격대비 좋은제품같아서 구매할것 같습니다.

 

▼다른 추천할만한 뷰티아이템▼

 

https://mulgammom.tistory.com/14

 

이 앰플 강추!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좋아서 재구매 했어요

두번째 구매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올리브영 세일때 구매해서 써보고 좋아서 재구매 한 바로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솔직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33

 

욕세럼으로 유명한 허벌페이스푸드 사용후기(진짜 아프더군요!)

바르고 몇 초 후 아파서 욕 나온다는 욕 세럼 사용 솔직 후기 어느 뷰티프로그램에서인가 소개돼서 알게 된 욕 세럼 허벌 페이스 푸드 세럼, 전지현 세럼으로도 유명하다고 해요~바르면 욕이 나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