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진정,화이트닝에 효과적인 팩 마데카 화이트닝 포커스 나비 마스크(Centellian24 MADECA Whitening Focus Nabi Mask) 솔직후기 

 

센텔리안마스크팩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일리팩으로 하기 좋은 가격착한 마스크팩 사용후기입니다. 매일 사용하는 마스크 덕분에 예민해질대로 예민해진 피부라 오랜만에 관리좀 해볼까 싶어 사두고 서랍안에 보관중이였던 팩을 꺼내 보았습니다.

 

 

 

가격은 판매하는 곳 마다 조금씩 다른데 인터넷에서 구매하는게 제일 싼것 같아요. 한박스에 총 4개가 들어가 있는데 인터넷에서는 한개에 약 600원정도 하더라구요. (역시 화장품은 올리브영 세일이니 홈쇼핑 다 필요없고 인터넷쇼핑이 제일 싼것 같아요.)

 

동국제약센텔리안24

 

예전에 동국제약 메데카크림을 사용했을때 생각보다 좋아서 재구매해서 썼는데, 이 마스크팩도 화이트닝+진정이된다고하니 기대가 됩니다. 

 

▼마데가크림후기

https://mulgammom.tistory.com/24

 

2개째 사용중 센텔리안 24 마데카크림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시즌5 액티브스킨포뮬라 )

2개째 사용중인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솔직후기! 이모가 홈쇼핑에서 구매하셔서 어머니께 몇개 나눠주셔서 써본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50ml(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시즌5 

mulgammom.tistory.com

 

<마데카 화이트닝 포커스 나비마스크 제특징>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화장품으로 나비모양의 시트가 눈가부터 볼 부위까지의 애플존을 집중 화이트닝 케어 해줍니다.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팩에 함유되어 특히 피부를 밝게 해 주고 동국제약의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TECA)와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진정과 보호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병풀추출물이란? >

병풀은 호랑이가 사냥을 하다 몸에 상처가 생기면 병풀밭에서 뒹굴면서 병풀로 상처를 치료를 한다고 해서 호랑이풀로도 불리며 소염,향균,상처회복등의 다양한 효과가 있어 재생크림에도 많이 사용되어지는 식물입니다.

 

마데카 화이트닝 포커스 나비마스크에는 병풀추출물 85%가 함유되어있으며 정제수 최종공정 무첨가로 만들어 져있어서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효과를 기대 할 수 있습니다.

 

센텔리안24화이트닝마스크팩

 

일반 팩 사이즈보다는 작은 포장지만 뜯어서 보면,

 

마데카마스크팩

 

이렇게 한가득한 에센스, 번거롭지 저는 얼굴에 시트지를 붙이고 남은 에센스는 5분마다(20분간 방치해주는 제품입니다.) 위에다 발라주어 딥케어를 해준답니다. 이 에센스에 좋은 성분들이 많이 있으니 다 써야지 더 효과가 있겠죠?

 

브라이트닝 특허 성분인 Botaniceutical Plus-10성분과 씨대퍼딜추출물,병풀추출물이 요기에 다 들어가 있을테니까 덧발라주거나 아니면 냉장고에 두었다 저녁에 에센스 대용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동국제약 마데카 화이트닝 나비 마스크 솔직사용후기>

가격이 착해 일주일에 2~3번 하기에 딱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사용 후, 트러블이 올라오거나 그런 느낌은 전혀 없었으나 화이트닝의 효과는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코주변에 있던 울긋불긋한 예민피부는 조금 진정이 되었습니다. 

사용후 피부가 촉촉 쫀득해지는 느낌이 있어서 괜찮다 싶은 생각이 들어 4박스가 있지만 다 사용하면 재구매할 의사는 있습니다. 

 

피부과 눈에 띄게 밝아지는 느낌은 적어서(자주 안써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화이트닝의 효과만 너무 기대하지 않는다면 괜찮은 제품인것 같네요!

 

https://mulgammom.tistory.com/37

 

5일케어 앰플, 동국제약 센텔리안 24 마데카 캡처앰플 솔직후기

동국제약 센텔리안 24 마데카 캡처 앰플 후기, Centellian 24 Expert Madeca Mela Capture Ample 지난번 센텔리안24 마테카크림 후기를 올렸었는데, 이모가 크림 주실때 이 앰플도 주셔서 한번 사용해봤는데 기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6

 

셀프레이저제모기추천, 라피타 가정용 IPL 제모기

여름, 노출의 계절인만큼 제모는 필수, 매번 관리해주기도 참 귀찮지만 안 할 수 없는 계절이잖아요? 샤워할 때마다 깎아줘도 샤프심처럼 까맣게 금방 나오는 것도 스트레스! 그래서 병원가서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