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조한 피부에 좋다는 애터미 어게인세럼 솔직후기

 

애터미세럼

 

이번에 새롭게 사용해봤던 에터미 어게임세럼 솔직 후기입니다.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성분을 빠르게 전달해 준다는 고농도 세럼이라고 하는데요! 신선한 카밍 케어허브티의 유효성분이 피부속에 빠르게 흡수되어 건조함으로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고 합니다.

 

에터미세럼

 

<에터미 어게인세럼>

9종의 유기농 생허브(어성초, 회향, 캐모마일, 바질, 마쉬멜로우, 로즈마리, 라벤더, 병풀, 마치현)추출물로 피부진정과 보습을 전달해 줍니다.

 

 

 

또한, 특허받은 감귤오일, 상황버섯 추출물로 피부에 영야을 주고 생기를 부여합니다. 이외에도 후레쉬바이오 기술로 생허브의 신선함을 업그레이드, NIOSOME 기술로 유효성분을 초미세화 시켜 피부 흡수율을 향상시켜준다고 합니다.

 

 

약간 끈적이는 텍스처지만 너무 무겁지는 않습니다. 손에 발라봤을땐?

 

어게인세럼

 

스르륵 건조한 피부에 촥 하고 흡수되네요! 또한 향이 감귤향이 나서 향긋하니 좋았어요. 가끔 너무 인위적인 향은 냄새가 별로인데 이건 그렇지 않아서 더 좋습니다.

 

<에터미 어게인 세럼 40ml>

주요성분:카밍케어 허브티, 상황 발효 허브 / 전성분:진흙버섯추출물, 약모밀추출물,라벤더꽃추출물,로즈마리잎추출물,마시멜로잎과뿌리추출물,바질꽃과잎추출물, 카프릴릭,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캐모마일꽃추출물,회향추출물,다이메티콘,사이클로메티콘,글리세린,마카다미아씨오일,쇠비름추출물,유채스테롤,피이지-5레이프씨드스테롤,귤오일,병풀추출물,부틸렌글라이콜,세테스-3,5,콜레스테롤,토코페릴아세테이트,판테놀,1,2-헥산다이올,나이아신아마이드,레티닐팔미테이트,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세라마이드엔피,세틸포스페이트,소듐아스코빌포스페이트,다이소듐이디티에이,유비퀴논

 

애터미어게인세럼

 

<에터미 어게인세럼 솔직후기>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해준다는 어게인 세럼이지만, 수분이 엄청 막 보충되는 느낌은 아니예요.

 

 

 

일반 수분세럼보다 조금더 끈덕이고 보습은 되지만 극건조인 제 피부에는 수분 퐁퐁 이런 느낌은 아니고, 땡기는게 없다 이정도?입니다. 딱히 트러블이 올라오는것은 없고 적당히 무거운 느낌의 세럼이라 화장실에 두고 세안후 직후에 가볍게 쓰기 좋을것 같아요.

 

에터미 어게인세럼 재구매의사는?

가성비 좋은 세럼이라고 생각되서 다 쓰면 재구매의사는 있습니다. 인생템은 마티덤이긴 하지만 가격적인면을 비교하면 듬뿍발라서 사용하기 나쁘지 않은 제품이네요!

 

 

 

https://mulgammom.tistory.com/80

 

바이위시트렌드 세럼 솔직 후기! 순수 비타민C 21.5% 세럼

비타민 세럼, 내 돈주고 산 바이위시트렌드 비타민C 21.5%세럼 솔직후기 마티덤은 가격대가 조금있어서 조금 저렴한 제품으로 괜찮은 비타민 세럼을 찾던중에 후기가 좋아서 구매하게된 바이위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85

 

최애 선크림! 저는 베이지 애터미 선크림만 사용해요

자연스러운 보정이 되는 피부가 편안한 애터미 선크림 베이지! 다양한 선크림을 써봤는데 가격대비 애터미 선크림이 정말 잘 나와서 이것만 계속 사용하고 있는데요. 자연스러운 톤보정 효과도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13

 

블랙헤드,화이트헤드 제거에 좋은 에프에프호호바오일 한달이상 사용후기

내돈 주고 산 블랙헤드 제거에 좋다는 에프에프 호호바 클렌징 오일 한 달 이상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에 화이트헤드, 블랙헤드가 많은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에프에프 호호바 클렌징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