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FC 오랜만에 갔더니 신제품이 많이 나왔네요!(신갓쏘이치킨,갈릭크림치즈비스켓 솔직후기)

 

kfc치킨

 

물감이 동물병원 갔다가 오는길에 KFC가 보여서 오랜만에 비스켓을 사먹으려고 들러봤는데, 신메뉴들이 눈에 띄네요! 신갓쏘이치킨은 작년 나왔던 갓쏘이치킨 업그레이드버전으로 간장+고추를 더해 짭쪼름하면서 매콤한 맛을 살렸는데, 작년에 갓소이치킨을 좋아했던차라 이것도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광고

 

블랙라벨치킨과 신갓쏘이치킨 그리고 비스켓도 두종류를 점심으로 구매해봤습니다. 냄새가~ 아주 좋아요! 물감이는 병원에 다녀와서 좀 삐져있었는데, 냄새맡고 궁금한지 기웃기웃 거리기 시작했어요. 

 

너꺼먹어임뫄!

집사꺼는 내꺼다옹!

 

kfc비스켓

 

자꾸 들러붙는 물감이를 뒤로 하고 제일 궁금했던 스콘먼저 꺼냈어요! 원래 KFC비스켓은 딸기땜을 하나 챙겨주는데, 요 갈릭크림치즈비스켓은 딸기쨈을 안준다고 하네요. 이건 저희 동네만 그런지는 잘 모르겠어요~

 

kfc신제품

 

짜잔!! 생각보다 많아 보이는 양, 하지만 저는 다 먹을 수 있어요! 

 

kfc갈릭크림치즈스비스켓

 

요즘 열심히 스콘레시피를 공부하는 중이라서 비스켓맛을 더 느끼기 위해 제일 먼저 비스켓을 먹었습니다. 갈릭크림치즈는 열때부터 향이 확 진하게 나서 생각보다 더 좋았습니다.

 

비스켓

 

둘다 겉바삭 속 촉촉인데, 갈릭크림치즈가 오리지날보다는 조금 덜 바삭하긴 했어요~ 반을 이렇게 잘라보면,

 

kfc스콘맛있는스콘

 

크림치즈 덩어리가 들어가있는데 사실 그닥 크림치즈맛이 좋다기보다는 짭쪼름한 갈릭맛이 좋았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서 딸기쨈은 그닥 필요 없는것 같아요! 집에 마침 클로티드크림이 있어서 오리지날비스켓은 딸기쨈과 클로티드크림과 함께 먹었는데 워메~ 맛있네요!

 

광고

 

둘다 나쁘지 않은데, 갈릭크림치즈는 크림치즈가 안들어가고 마늘만 들어가도 괜찮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이 두개를 맛보다 보니 은근 배가 불렀지만 치킨을 안먹을 수는 없죠!

 

 

신갓쏘이치킨

 

신갓쏘이치킨은 조금 짠맛이 강했어요.

 

광고

 

간장맛에 약간 매콤함이 있어 맛있긴한데 덜짜면 좋겠다싶어서 양념을 최대한 떨궈내고 먹었답니다. 짜서 그런지 저는 블랙라벨치킨을 양념에 살짝 찍어먹는게 적당히 짜서 괜찮았네요. 예전에 갓쏘이치킨도 이렇게 짰는지 의아해졌답니다.(저도 워낙 짜게 먹는편이라서 제가 짜다고 하면 진짜 짠건데...) 그래도 다 먹고 비스켓은 조금씩 남겼어요.

 

갓쏘이치킨은 맛있긴한데 짜다는 느낌이 강해서 다신 사먹을것 같지는 않아요. 하지만, 비스켓은 종종 사먹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