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꾸만 손이 가는 간식 커피쫀드기, 어머니가 좋아하셔서 한박스 재구매!

 

커피쫀드기

 

안녕하세요. 추억의 간식 쫀드기가 커피맛도 있었네요?! 우연히 어머니가 커피쫀드기 몇봉지 드시고 자꾸만 손이 간다고 맛있다고 하셔서 한박스로 구매해봤어요!

 

 

 

1박스에 총 20개입용, 40개입용이 있습니다. 저희는 20개입용으로 토브리아 사이트에서 구매했어요!

 

존드기

 

커피쫀드기 앞에 거북이 마크가 참 귀엽고 눈에 확 뜨인답니다. 거피쫀드기는 라운드 커피에서 만들었으며 직접 수입하고 로스팅한 최고급 원두로 국내설비공장에서 만들었다고 해요!

 

쫀드기

 

먹는 방법은 똑같이 그냥 먹어도 괜찮고 구워서 먹어도 된답니다. 일반 호박 쫀드기와는 다르게 약간의 커피향이 나면서 먹었을때 커피맛이 난다기 보다는 좀 더 구수한?고소한 맛이 난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옛날간식

 

<커피쫀드기 전성분>

밀가루(미국산,호주산), 백설탕(정백당), 커피원두분말, 물엿, D-소르비톨액, 찰보리가루(국산), 알파현미분말(국산), 정제소금, 곡류가공품(콘밀), 마가린, 베이킹파우더(합성팽창제), 자몽종자추출물, 밀 함유

 

 

추억의간식

 

개별 포장 되어있는 커피쫀드기를 뜯으면 한번 먹기 딱 좋은 양의 간식이 나온답니다. 호로록 ~ 뜯어먹다보면 금방 사라져버려요! 이런류의 간식은 은근 손이 가서 한번 먹으면 자꾸 먹게되는것 같습니다.

 

간식추천

 

<커피쫀드기 총평>

호박 쫀드기보다는 조금 덜 단것 같아서 좋고 원재료로 커피원두를 넣어서 그런지 구수한 맛이 나서 일반 쫀드기보다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구매한지 얼마안되었는데 어머니가 벌써 반은 다 드신것 같아요! 입이심심한데 간식은 속이 더부륵하고 칼로리가 높을까 고민이시라면 이런 간식도 괜찮을 것 같네요! 칼로리도 낮아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괜찮은 커피쫀드기 구매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