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소 냥이친구 캣그라스 캣닢씨앗 2주차, 캣닢새싹에 관심이 일도 없는 고양이

 

캣닢

 

물감: 화난거 아니다옹!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에서 구매한 <고양이가 좋아하는 냥이친구 캣그라스> 캣닢씨앗을 구매하여 캣닢키우기 2주차 후기 입니다. 캣그라스 씨앗도 함께 구매했는데, 씨앗만 사고 흙을 깜빡해서 먼저 흙,캣닢씨앗,통이 다 같이 들어가있는 캣닢키트만 심어봤습니다.

 

광고

 

지난번에 캣그라스 구매해서 심었을때 생각보다 잘자라서 놀랐는데, 요 캣닢씨앗도 잘 자랄지 궁금했어요.

 

캣닢키우기

 

다이소에서 2000원에 판매되는데 이 키트만 있으면 다른건 전혀 필요 없답니다. 

<다이소 캣닢키우기, 캣닢씨앗 심는법>

1.안에 들어있는 부직포끈을 작은 화분바닥에 있는 일자구멍에 끼어넣어줍니다.

2.키트안에 같이 들어가 있는 배양토를 4/5정도 작은 통에 채우고 살짝만 윗부분을 눌러줍니다.

3.씨앗이 겹치지 않도록 고르게 뿌린후에 남아있는 배양토를 위에 덮어줍니다. 

**너무 많이 덮으면 싹이 잘 올라오지 않으니 살짝만 덮어주세요.**

 

 

4.작은통을 큰통에 넣고 종이컵 한컵 물으 부어줍니다.

5.씨앗발아기간은 봄-가을은 6~7일,여름에는 4~5일, 겨울에는 8~10일 걸립니다.

6.싹이 올라오면 큰화분에 약 2cm깊이로 물을 채워줍니다.

 

 

고양이캣닢다이소캣닢

 

몇일동안 날이 조금 쌀쌀해서 그런지 싹이 조금 늦게 올라온것 같아요. 최대한 잘 자라나라고 햇빛이 잘 내리쬐는 곳에 두었는데도 싹이 하나둘씩 보이기 시작한건 일주일 정도걸렸습니다.

 

<캣닢키우기 2주차>

 

다이소캣닢키트

 

캣그라스보다 조금 자라는 속도가 느린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분탓이겠죠?싹이 제법 보여서 물감이 코앞에 내려놨더니...?

 

냥이친구캣그라스

 

물감: 킁킁~ 이거뭐냐옹?

관심을 보이나 싶더니만~~~!!!

 

고양이식물

 

휙~하고 고개를 돌려버리는 물감이, 

 

캣닢씨앗

 

그러나 포기 하지 않는 집사, 쫓아다니면서 앞에 들이밀었지만...(그래서 안좋아하나??) 관심이 일도 없습니다.

 

다이소캣닢씨앗

 

2주동안 물감이 보여주겠다고 설레는 마음으로 싹이 자라나오길 매일같이 체크 했건만.... 2주만에 버림받은 캣닢입니다. 캣그라스때는 그래도 햡햡 거리면서 조금 씹어 먹더니만 이건 냄새 몇번 맡고 가버리네요~ 아직 싹이 작아서 그런걸까요?

 

고양이키우기

 

물감이는 캣닢보다는 비가오는 창문에 더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살포시 그옆에 두었지만 아직까지는 근처에 가지도 않았어요. 그래도 고양이는 변덕쟁이니까 조금 지켜봐야겠습니다. 언제 또 관심을 가질지 모르니까요. (그냥 집사의 바램입니다.)

 

<다이소 고양이 용품 꿀템!>

https://mulgammom.tistory.com/27

 

고양이 먹이퍼즐 만들기 2탄! 다이소 1000원으로 고양이장난감만들기

고양이 먹이퍼즐 만들기 다이소에서 1000원이면 끝! 오늘은 다이소에서 1000원에 고양이먹이퍼즐 만들기 공유하겠습니다. 사실은 제가 만들거나 한건 없습니다. 1000원에서 2000원 고양이 먹이 퍼즐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3

 

다이소 고양이 용품 , 장난감 총 리뷰!

다이소 고양이 용품 어디까지 써보셨나요??!! 오늘은 다이소에서 구매했던 고양이 장난감류 총 리뷰를 해볼께요~~!! **고양이의 취향에 따라 선호도는 달라질수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반응이

mulgammom.tistory.com

 

댓글